삼양식품 인턴사원, 점자촉각책 만들기 봉사활동 진행유니클로, 초복 앞두고 지역아동센터에 삼계탕 전달SPC삼립, 국산 밀 베이커리 4종 출시
  • ▲ ⓒ현대그린푸드
    ▲ ⓒ현대그린푸드
    ◇ 현대그린푸드, 직장인 건강 챙기기 나선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는 국민체육진흥공단과 손잡고 ‘그리팅오피스 건강증진 프로그램’ 운영에 나선다. 단체급식 서비스를 이용하는 일반 기업을 대상으로 영양사의 일대일(1:1) 영양상담 후 개인별 맞춤형 케어푸드 식단을 제공하는 ‘그리팅오피스’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그리팅오피스 서비스와 함께 국민체육진흥공단이 운영하는 종합 체력 관리 서비스 ‘국민체력 100’이 제공된다.

    현대그린푸드는 이번 그리팅오피스 건강증진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올 연말까지 그리팅오피스 이용 기업 수를 현재 20곳보다 두 배 확대해 40곳으로 늘린다는 계획이다.
     
  • ▲ ⓒ교촌치킨
    ▲ ⓒ교촌치킨
    ◇ 교촌치킨, ‘블랙시크릿’ 출시

    교촌치킨이 5가지 맛과 향을 담은 신메뉴 ‘블랙시크릿’ 치킨 메뉴를 선보였다.

    ‘블랙시크릿’은 동양의 맛과 향을 교촌만의 방식으로 만든 이국적인 치킨으로, 교촌의 비법 '간장 소스'에 팔각, 계피, 회향, 정향, 산초 등 대표적인 동양의 5가지 향신료를 더해 다채로운 맛과 향을 구현했다.

    또한 청양고추, 대파, 마늘 등을 함께 볶아내 더욱 깊은 풍미를 만들어냈다. 8년 숙성시킨 산초와 흑임자도 더해 새콤함과 고소함을 배가시켰다.

     
  • ▲ ⓒSPC삼립
    ▲ ⓒSPC삼립
    ◇ SPC삼립, 국산 밀 베이커리 4종 출시

    SPC삼립이 국산 밀 활성화를 위해 ‘국산 밀 베이커리 4종’을 출시했다. 지난해 12월 농림축산식품부와 체결한 ‘국산 밀 소비 활성화 협약’에 따른 것이다.

    국산 새싹보리를 사용한 반죽에 달콤한 단팥을 넣은 ‘새싹보리 단팥호떡’, 국산 감자와 치즈를 사용해 고소한 빵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감자치즈팡’, 우유로 부드럽고 촉촉한 맛이 특징인 ‘우유버터롤’, 상큼한 유자를 첨가해 향긋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유자만쥬’ 등 4종이다.

  • ▲ ⓒ유니클로
    ▲ ⓒ유니클로
    ◇ 유니클로, 초복 앞두고 지역아동센터에 삼계탕 전달

    유니클로가 14일 초복을 앞두고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아동에게 여름 대표 보양식인 삼계탕 키트 3000여 개를 전달한다.

    유니클로는 지난 5월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전국 지역아동센터 아동에게 보다 건강한 먹거리를 지원하기 위한 ‘우리 아이 행복한 밥상’ 캠페인을 출범했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유니클로는 이번 주말 초복을 앞두고 전국 108개 지역아동센터 측에 삼계탕을 제공할 예정이다. 
  • ▲ ⓒ삼양식품
    ▲ ⓒ삼양식품
    ◇ 삼양식품 인턴사원, 점자촉각책 만들기 봉사활동 진행

    삼양식품은 인턴사원들이 시각장애아동을 위한 점자촉각책 만들기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2022년도 상반기 채용연계형 인턴으로 선발된 28명 전원이 참여해 1인당 점자촉각책 1권을 만들었다. 점자촉각책은 원단에 구슬, 단추 등의 재료를 활용해 숫자나 단어 등을 입체적으로 표현한 시각장애아동을 위한 교구재로, 삼양식품 인턴사원들은 숫자를 익힐 수 있는 점자촉각책을 완성했다.

    완성된 점자촉각책은 맹학교와 장애인 복지관에 전달, 시각장애아동들의 교육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다.
  •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유통기한 임박 상품 최대 80% 할인

    롯데홈쇼핑 유통기한 임박 상품, 리퍼 상품 판매 등 ‘알뜰 소비’ 행사를 확대한다.

    온라인 쇼핑몰 ‘롯데아이몰’에서는 매월 100개 이상의 유통기한 임박 상품을 선정,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알뜰 쇼핑’ 행사를 진행한다. 햇반, 라면, 김치 등 필수 생필품을 비롯해 가공식품, 건강식품, 신선식품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특정 상품에 한해 당일 직배송도 진행한다.

    모바일 앱에서는 매주 목요일 식품 구매 시 최대 15% 적립금 혜택을 제공하는 ‘식품 원데이’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수박, 참외 등 제철 과일과 육류, 해산물 등 신선식품, 가공식품 등 다소비 식품들을 선정해 적립금, 추가 증정 등 다양한 혜택으로 선보인다. 
  • ▲ ⓒGS리테일
    ▲ ⓒGS리테일
    ◇ GS샵, 단 하루 ‘원더브라’ 반값 판매

    GS샵은 오는 17일 글로벌 언더웨어 브랜드 ‘원더브라’를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원더데이’ 특집을 진행한다.

    17일 하루 동안 TV홈쇼핑 생방송과 T커머스, 라이브커머스 등 전 채널에서 총 6회에 걸쳐 ‘원더브라 와이어 프리 에센셜 패키지’를 정가 16만9900원에서 50% 할인된 8만4950원에 판매한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 본품 브라팬티 컬러에 맞게 세컨드 팬티 4종을 증정하며, 방송 중 구매 고객 총 15명을 추첨해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 ▲ ⓒCJ ENM
    ▲ ⓒCJ ENM
    ◇ CJ온스타일, 자코모 협업 ‘시그니처 이태리 통가죽 소파’ 론칭

    CJ온스타일은 소파 전문 브랜드 자코모(JAKOMO)와 협업해 ‘자코모 시그니처 이태리 럭스 통가죽 소파를 론칭한다. 하반기에는 추가 라인업을 선보이고 올 10월 열리는 가구 박람회에도 참가할 계획이다.

    오는 19일 오후 7시 CJ온스타일의 대표 라이브커머스 프로그램 ‘더엣지쇼’에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론칭을 기념해 하루 동안 최대 45% 할인, 최대 3만 원의 10% 적립금 지급, 카드 즉시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하고, 방송 중 구매 인증 고객 10명에게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2만 원권을 증정한다. 

    이 제품은 등받이, 팔걸이 각도 조절이 모두 가능해 눕거나, 기대는 등 고객 기호에 따라 자유자재로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 ▲ ⓒ한국필립모리스
    ▲ ⓒ한국필립모리스
    ◇ 한국필립모리스, 색다른 상큼함 ‘히츠 새틴 웨이브’ 출시

    한국필립모리스는 아이코스(IQOS) 전용 담배 히츠(HEETS)의 신제품 ‘히츠 새틴 웨이브(HEETS Satin Wave)’를 출시한다.

    ‘히츠 새틴 웨이브’는 색다른 맛이 특징인 ‘히츠 스페셜’ 제품군 중에서 사용자에게 시원함과 상큼함을 강조한 제품이다. 이번 ‘히츠 새틴 웨이브’ 출시로 히츠 스페셜 제품군은 ‘퍼플’과 ‘썸머 브리즈’, ‘유젠’, ‘블랙 퍼플’에 이어 총 5종으로 확대됐다. 
  • ▲ ⓒ호텔롯데
    ▲ ⓒ호텔롯데
    ◇ 롯데면세점, LDF LIVE 괌 여행 상품 선봬

    롯데면세점이 14일 저녁 8시 라이브커머스인 ‘LDF LIVE’에서 롯데제이티비의 괌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LDF LIVE에서 여행 패키지를 소개하는 것은 처음이다.

    오는 8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매일 출발하는 3박4일 일정으로 진에어 항공편을 이용한다. 스페셜 이벤트를 통해 롯데호텔 괌의 시그니처 메뉴인 몬스터버거 세트와 풀사이드 클럽룸 업그레이드 혜택 등을 각각 제공할 예정이다.

    괌 여행 패키지 이용 고객을 위한 면세쇼핑 혜택도 준비했다. 롯데면세점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LDF PAY 10만원과 롯데인터넷면세점 드림머니 최대 120달러를 증정한다.
  • ▲ ⓒ컬리
    ▲ ⓒ컬리
    ◇ 마켓컬리, 퍼플박스 이용 주문 500만 건 돌파

    컬리가 ‘퍼플박스’ 출시 1년 만에 재사용 포장재 사용 주문 건수가 500만 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7월 마켓컬리가 출시한 ‘퍼플박스’는 수년간의 연구를 통해 출시한 재사용 포장재다. 약 47L의 넉넉한 용량에 냉장, 냉동 제품을 10시간 이상 유지할 수 있어 상품을 신선하고 안전하게 배송할 수 있다. 

    이로서 컬리가 지난 1년간 재사용 포장재 사용으로 감소한 종이박스 사용량은 약 900만 개에 달하는 것으로 조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