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어가 엄선한 캐주얼 의류, 수영복, 선글라스 선봬백화점 브랜드, 디자이너 브랜드, 직구 상품 등 준비스마일클럽 회원에게 최대 50% 쿠폰 선착순 지급
  • ⓒSSG닷컴
    ▲ ⓒSSG닷컴
    SSG닷컴이 본격적인 피서철을 맞아 ‘바캉스 룩’ 패션 품목을 한데 모은 행사를 연다.

    SSG닷컴은 오는 24일까지 일주일간 여름 인기 패션 상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바캉스 위크(Vacance Week)’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먼저, 쓱닷컴 패션 바이어가 자신 있게 제안하는 휴양지 패션 아이템을 선보인다. 원피스나 반바지, 티셔츠 등 캐주얼 의류와 수영복은 물론, 모자와 선글라스 등 액세서리도 엄선했다.

    대표 상품으로 ‘써스데이아일랜드’와 ‘온앤온’의 여름 소재 원피스를 최대 6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캠핑이나 등산 등 야외활동을 선호하는 고객으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파타고니아’의 숏팬츠와 ‘뉴발란스’ 티셔츠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복고적인 디자인이 특징인 ‘레브레브(Reve Reve)’의 수영복은 최대 15% 할인하며, ‘겐조’, ‘랑방’ 등 명품 브랜드 선글라스도 특가에 준비했다.

    인기 브랜드 위주로 구성한 여름 신상품 할인전도 전개한다. ‘마리끌레르’의 여성복은 최대 87% 할인가에 판매하며, ‘메종키츠네’, ‘티파니앤코’ 등 직구 상품과 디자이너 브랜드 상품도 다양하게 구비했다.

    행사 기간 동안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패션 카테고리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도 발급한다. 통합 멤버십 서비스 ‘스마일클럽’ 고객에게는 최대 50% 할인 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김우정 SSG닷컴 패션MD 팀장은 “바캉스 패션 수요가 늘고 있는 점을 고려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백화점 상품부터 디자이너 브랜드를 아우르는 모바일 패션 전문관 ‘SSG STYLE(쓱 스타일)’과 시즌별 행사를 중심으로 패션 경쟁력을 키워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