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완전 단백질 플랜’ 테이크핏 맥스 출시프레시지,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커’ 출시 1주년 이벤트 공동 진행동원F&B, 영화 ‘미니언즈2’ 개봉 기념 ‘미니언즈 동원참치’ 출시
  • ▲ ⓒ대상
    ▲ ⓒ대상
    ◇ 대상 청정원 호밍스, 중화풍 국물요리 2종 출시

    대상 청정원의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Home:ings)'가 중화풍의 가정간편식(HMR) ‘얼큰고기짬뽕탕’과 ‘사천식 마라탕’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사골육수로 우려내 깊고 진한 맛이 특징이다.

    ‘얼큰고기짬뽕탕’은 향미유와 볶음고추 양념에 볶아낸 국내산 돼지고기, 표고버섯, 대파, 죽순 등의 재료를 진한 육수에 넣어 얼큰한 불맛을 살렸다.

    ‘사천식 마라탕’은 정통 마라 양념을 넣은 육수에 푸주, 죽순 등의 채소를 넣어 알싸한 풍미를 즐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 ▲ ⓒ삼양식품
    ▲ ⓒ삼양식품
    ◇ 삼양식품, 불닭의 매운맛 담은 불닭커리 3종 출시

    삼양식품은 불닭소스를 활용한 레토르트 커리 제품 불닭커리 3종을 출시했다.

    제품은 코코넛밀크의 부드럽고 이국적인 풍미를 담은 ‘불닭렌당커리’, 토마토의 상큼함에 버터와 요거트로 부드러움을 더한 ‘불닭마크니커리’, 이국적인 향신료의 강력한 매운맛이 특징인 ‘불닭빈달루커리’다. 

    정통 커리에 불닭소스만의 매콤한 감칠맛을 더했다는 것. 쫄깃한 닭다리살과 포실한 감자를 넣어 맛과 풍미는 물론 식감까지 살렸다고 강조했다. 제품 패키지 상단에 매운맛 정도를 표기했다. 

  •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 어프어프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은 화장품 브랜드 ‘더페이스샵’에서 감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프어프’와 협업한 에디션 9종을 출시했다.

    더페이스샵 베스트셀러 제품에 바캉스를 즐기는 ‘어프어프’ 캐릭터 디자인을 입혀 사랑스러우면서도 키치한 감성의 바캉스 아이템을 표현했다. 클렌징, 스킨케어, 선케어, 바디케어 등 총 9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더페이스샵은 제품 출시를 기념한 친환경 캠페인 ‘지꾸 페스티벌’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3주 동안 테마에 맞는 친환경 라이프를 실천한 모습을 ‘어프어프 에디션’ GIF 스티커로 꾸며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게시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등 증정한다.
  • ▲ ⓒSPC그룹
    ▲ ⓒSPC그룹
    ◇ SPC그룹 쉐이크쉑, ‘더 헤리티지 370’ 글로벌 단독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쉐이크쉑’이 브랜드 한국 론칭 6주년을 기념해 ‘코리안 헤리티지(Korean Heritage)’를 주제로 한정 제품을 출시했다.

    신제품 ‘더 헤리티지 370’과 ‘하동 차차 쉐이크’는 6주년을 기념해 한국에서만 선보이는 한정판 메뉴다. 지난해 7월 출시해 인기를 끌었던 서울식 불고기 버거와 막걸리 쉐이크에 이어 전통의 맛을 쉐이크쉑만의 해석을 담아 만든 제품이다.

    오는 31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쉐이크쉑 한국 매장에서만 판매된다.

  • ▲ ⓒ동원F&B
    ▲ ⓒ동원F&B
    ◇ 동원F&B, 영화 ‘미니언즈2’ 개봉 기념 ‘미니언즈 동원참치’ 출시

    동원F&B가 영화 ‘미니언즈2’ 개봉을 기념해 귀여운 미니언즈 캐릭터들이 캔 디자인에 새겨진 ‘미니언즈 동원참치’를 출시했다.

    영화 ‘미니언즈2’ 개봉에 맞춰 출시된 ‘미니언즈 동원참치’는 미니언즈 캐릭터 4종(밥, 스튜어트, 필, 케빈)의 다양한 표정이 각각 다르게 새겨진 6종으로 구성됐다.

    동원F&B는 ‘미니언즈 동원참치’와 미니언즈 굿즈 등이 동봉된 기획상품과 ‘미니언즈 동원참치’로만 구성된 한정판 추석 선물세트를 운영하는 등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을 진행해나갈 계획이다.

  • ▲ ⓒ프레시지
    ▲ ⓒ프레시지
    ◇ 프레시지,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커’ 출시 1주년 이벤트 공동 진행

    프레시지와 삼성전자가 간편식 특화 주방 가전 ‘비스포크 큐커(BESPOKE Qooker)’의 출시 1주년 이벤트를 공동 진행한다.

    프레시지는 지난해 ‘비스포크 큐커’의 출시 시점부터 ‘스캔쿡’ 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 전용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왔다. 현재 스테이크부터 폭립, 대체육 밀키트까지 총 19종의 다양한 ‘비스포크 큐커’ 전용 간편식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간편식 정기 약정 서비스 ‘My 큐커 플랜’의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프레시지와 자회사 테이스티나인의 간편식을 구매할 수 있는 적립금이 브랜드별 1만5000원씩 증정한다.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 남양유업, ‘완전 단백질 플랜’ 테이크핏 맥스 출시

    남양유업이 ‘테이크핏 맥스’를 출시했다. 250ml 단백질 음료 제품군 중 최초로 동식물성 균형 단백질에 9가지 필수 아미노산(EAA 9000mg, 메티오닌, 로이신, 이소로이신, 발린, 라이신, 페닐알라닌, 히스티딘, 트레오닌, 트립토판)을 모두 함유한 100% 완전 단백질 콘셉트의 제품이다.

    단백질 함량 또한 21g으로 설계했다. 저당(당 1g), 105kcal, 무지방(식품 영양성분 강조표시 기준)으로 운동이나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회사는 기대했다.
  • ▲ ⓒ서울우유협동조합
    ▲ ⓒ서울우유협동조합
    ◇ 서울우유협동조합, KS-PBI 우유 부문 10년 연속 1위 선정

    서울우유협동조합이 '2022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에서 우유 부문 10년 연속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브랜드자산 평가 모델로, 매년 약 10만명 규모의 대규모 소비자 조사를 통해 산업별 최고의 프리미엄 가치를 지닌 브랜드를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올해 창립 85주년을 맞는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우유 품질 향상을 위한 혁신과 꾸준한 노력을 바탕으로 국내 유업계 1위 자리를 지켜왔다고 강조했다.
  • ▲ ⓒ노스페이스
    ▲ ⓒ노스페이스
    ◇ 노스페이스, ‘2022 키즈 서머 컬렉션’ 출시

    노스페이스가 ‘2022 키즈 서머 컬렉션’ 신제품을 출시했다. 덥고 습한 여름 날씨에도 시원하면서 스타일리시한 코디를 연출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성 소재에 트렌디한 디자인을 더했다.

    또한 수륙양용으로 활용 가능한 래시가드 겸용 셋업에서부터 반팔티, 민소매티 및 쇼츠 3종 구성으로 2가지 조합의 코디가 가능한 셋업을 선보였다. 성인용 제품과 미니미(MINI-ME) 스타일로 출시, 패밀리룩 연출이 용이하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 ▲ ⓒGS리테일
    ▲ ⓒGS리테일
    ◇ GS샵, 얼어붙은 소비 심리 녹이는 ‘GS SHOP 25 WEEK’ 실시

    GS샵은 오는 25일부터 30일까지 ‘GS SHOP 25 WEEK’를 실시한다. TV홈쇼핑 GS샵, 데이터홈쇼핑 GS마이샵, 라이브 커머스 샤피라이브 및 모바일 GS샵 등 전 채널에서 8000만원 상당의 경품행사 및 카드 할인, 쿠폰팩, 2만5000원 특가전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기존에 매월 25일 단 하루 진행하던 것을 소비 진작을 위해 7월에만 일주일간 확대 실시하는 것이다.

    행사는 TV홈쇼핑 방송 상품 전체와 계절가전, 이미용, 건강기능식품 등 일부 온라인몰 상품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 ▲ ⓒ코리아세븐
    ▲ ⓒ코리아세븐
    ◇ 세븐일레븐, 춘천 맛집 ‘샘밭막국수’와 간편식 출시

    세븐일레븐은 춘천 3대 막국수 전문점 가운데 하나인 ‘샘밭막국수’와 함께 ‘백년가게 샘밭막국수’ 간편식을 출시했다.

    샘밭막국수는 3대가 46년째 운영하고 있는 춘천 막국수 전문점으로 자극적이지 않은 담백한 감칠맛과 100% 메밀면으로 유명하다. 2020년에는 30년 이상 된 점포 가운데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우수성과 성장 가능성을 높게 평가 받은 점포에게 주어지는 ‘백년가게’에 선정되기도 했다.

    세븐일레븐은 백년가게 샘밭막국수 출시를 기념해 세븐앱(APP)에서 해당 상품 예약 구매 시 10% 상시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 ▲ ⓒNS홈쇼핑
    ▲ ⓒNS홈쇼핑
    ◇ NS홈쇼핑, 임직원 건강 챙기기 금연캠페인 운영

    NS홈쇼핑이 지난 1월부터 19일까지 성남시 분당구 보건소와 연계한 사내 금연 캠페인을 실시해 금연에 성공한 임직원에 금연 선물을 증정했다.

    금연 캠페인에 도전한 임직원은 사내 건강관리실을 통해 6개월여에 걸쳐 금연프로그램에 참여, 미션을 수행하고 성남시 분당구 보건소 간호사가 직접 내방하여 시행하는 금연 검사를 받았다. 금연에 성공한 임직원에게는 성남시 분당구 보건소가 제공하는 선물이 증정됐다.

    NS홈쇼핑은 성남시 분당구 보건소의 금연 성공 선물과 별개로 성공한 임직원에 10만원 상품권을 선물했다.


  • ▲ ⓒ한화솔루션
    ▲ ⓒ한화솔루션
    ◇ 갤러리아百, 유기견들을 위한 도움의 손길

    갤러리아백화점 ‘PARAN봉사단’은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사단법인 동물단체 ‘행강’ 보호소를 방문, 유기견 보호소 봉사활동을 진행한다. 

    중복을 앞두고 개식용 종식 및 유기동물 보호에 앞장선다는 취지로 갤러리아 본사 및 광교점 임직원들이 참여한다. 배우 ‘김효진’도 이번 봉사활동에 함께 한다.

    갤러리아 PARAN봉사단은 2018년부터 진행해온 갤러리아의 사회공헌 프로그램 ‘PARAN(Protection of Animal Rights and Animal Needs)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반려 동물을 사랑하는 임직원들의 참여로 만들어진 임직원 봉사 단체다.

    ‘PARAN 프로젝트’는 반려동물 문화의 사각지대를 조명하고 지원하는 갤러리아 대표 사회공헌 활동이다.
  • ▲ ⓒ쿠팡
    ▲ ⓒ쿠팡
    ◇ 쿠팡, ‘뷰티&생활가전 가성비 특급 세일’ 진행 

    쿠팡은 글로벌 소형가전 브랜드를 모아 ‘뷰티&생활가전 가성비 특급 세일’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뷰티가전, 생활가전, 주방가전 등 가정에 꼭 필요한 소형가전을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쿠팡 와우회원은 즉시할인 혜택을 받아 전용 한정특가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행사에선 30개 이상의 유명 소형가전 브랜드가 참여하고, 이들은 ‘브랜드관’을 통해 브랜드별로 맞춤 검색이 가능하다. 참여 브랜드로는 필립스, 로보락, 유닉스, 비달사순, 브라운, 오랄비, JMW, 디베아 등이 있다. 
  • ▲ ⓒ한국필립모리스
    ▲ ⓒ한국필립모리스
    ◇ 한국필립모리스, 임직원 ‘웰빙, 힐링’ 직접 챙긴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임직원의 ‘웰빙과 힐링’에 초점을 맞춘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해 직원들로부터 호평 받고 있다. 프로그램의 이름은 ‘웰빙 아워’로 매주 목요일 오후에 편성됐다. 

    ‘웰빙 아워’ 프로그램의 방향을 휴식과 충전, 연결과 소통으로 잡고 스트레스를 줄이기 위한 오피스 요가와 스트레칭, 캘리그라피와 컬러링, DIY 세션 등으로 구성했다. 재충전 프로그램은 수면관리, 걷기 명상, 이어(Ear) 테라피, 식생활과 쿠킹 클래스 등을 코칭했다. 연결과 소통 관련 테마로는 소규모 식사 모임, 전문가의 직원상담 프로그램 등이 제공됐다.

    임직원의 피드백을 받아 ‘웰빙 아워‘는 올해 시즌2로 발전되어 진행 중이다. 
  • ▲ ⓒ롯데컬처웍스
    ▲ ⓒ롯데컬처웍스
    ◇ 롯데시네마, '갓생 챌린지' 이벤트

    롯데시네마가 영화를 관람하고 기록하는 '갓생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갓생 챌린지’는 롯데시네마의 MZ 세대 중심인 대학생 서포터즈 ‘캐롯’이 최근 트렌트를 분석하고 롯데시네마 마케팅팀에서 영화 관람 관객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접목하여 선보이게 됐다. 

    ‘갓생 챌린지’는 7월 20일부터 8월 16일까지 총 4주 차에 나누어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각 주차별 해당 기간 내 1회 이상, 4주 차 동안 총 4회 이상 관람평을 MY 무비로그에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9세대’ 및 롯데시네마의 시그니처 아트카드 수집이 가능한 ‘아트카드 북’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 ▲ ⓒ폴 바셋
    ▲ ⓒ폴 바셋
    ◇ 폴 바셋, 시그니처 커피 2종 RTD 신제품으로 출시

    폴 바셋이 '바리스타 폴 바셋'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 스페셜티 등급의 커피로 만든 RTD(Ready to Drink) 제품으로 폴 바셋 매장에서 판매하는 시그니처 커피 룽고와 락토프리 라떼를 RTD 상품으로 선보이는 것이다.

    이번에 출시된 ‘시그니처 룽고’는 매장의 맛을 그대로 구현하기 위해 폴 바셋에서 사용하는 전 세계 커피 생산량의 상위 7%에 해당하는 스페셜티 등급의 원두를 사용했다. 커피 함유량도 시중 제품보다 약 2배 이상 높여 아메리카노보다 깊고 진한 풍미의 블랙커피를 느낄 수 있다.

    폴 바셋의 대표 메뉴인 ‘락토프리 라떼’도 RTD로 출시된다. 유당이 제거된 우유’를 사용해 속이 불편해 라떼를 잘 마시지 않는 사람들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