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롯데온, 한 달간 겨울 상품 ‘역시즌 세일’

겨울 신발 및 가방 등 역시즌 패션 상품 최대 70% 할인물가상승에 ‘역시즌 상품’ 큰 인기…6월 매출 2배 이상↑‘바이브 온’ 행사 몽클레어, 지오다노 등 겨울 패딩 할인

입력 2022-08-02 06:00 | 수정 2022-08-02 06:00

▲ ⓒ롯데쇼핑

롯데온이 역시즌 세일을 진행해 합리적 소비를 즐기는 ‘스마트 쇼퍼’를 공략한다.

롯데온은 8월 한 달간 ‘돌아온 역시즌’ 행사를 진행해 다양한 겨울 패션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롯데온은 지난 6월부터 ‘돌아온 역시즌’을 테마로 패딩, 코트를 비롯한 겨울 의류를 선보였으며, 이번에는 신발, 가방 등 잡화를 마지막으로 역시즌 행사를 마무리한다.

최근 치솟는 물가와 환율 등 불안정한 상황이 계속 이어질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합리적인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역시즌 행사’가 주목받고 있다. 롯데온도 역시즌 행사 시기를 2주 이상 앞당겨 6월 초부터 진행한 결과, ‘니트/스웨터’의 매출이 전년대비 100% 이상, ‘점퍼/패딩/야상’ 매출은 전년대비 50% 증가했다. 역시즌 상품의 인기는 7월에도 이어지며 ‘니트/스웨터’와 ‘가디건/조끼’ 매출이 각각 2배 이상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온은 겨울 의류와 신발, 가방 등 다양한 역시즌 패션 상품을 모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먼저, 8월 한 달간 처음으로 백화점 브랜드 패션 잡화 상품을 모아 ‘한여름의 역시즌 슈즈’ 행사를 진행한다. 

포멜카멜레, 스타카토, 세라, 레이첼콕스, 베어파우 등의 브랜드가 참여해 양털부츠, 앵클부츠, 양털 슬리퍼 등 100여 개의 겨울 신발과 털가방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오는 7일까지는 ‘바이브 온(바로 이곳이 브랜드 컬렉션)’ 행사에서 겨울 패딩을 비롯한 역시즌 패션 및 리빙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행사 기간 카카오페이로 상품을 구매하면 최대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결제 금액에 따라 엘포인트 최대 1만2000점을 적립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황형서 롯데온 백화점마케팅팀장은 “6~7월에 진행한 겨울 의류 행사의 반응이 좋아 이번에는 의류를 비롯한 겨울 신발과 가방 등 패션 상품으로 역시즌 행사를 준비했으니, 겨울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필성 기자 feel@newdailybiz.co.kr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