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Daily New유통] 빙그레, 교촌치킨, 파리바게뜨 外

파리바게뜨, ‘장수 막걸리 쉐이크’ 말복 프로모션빙그레, 2022 레드닷 어워드 본상 수상교촌치킨, 매주 수요일 주문앱서 베스트 메뉴 6종 2천원 할인

김보라 기자 , 강필성 기자 , 임소현 기자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입력 2022-08-10 13:48 | 수정 2022-08-10 14:23

▲ ⓒ매일유업

◇ 엠즈베이커스, ‘데르뜨 얼그레이 퐁당 케이크’ 출시

매일유업의 디저트 전문 관계사 엠즈베이커스가 신제품 데르뜨 얼그레이 퐁당 케이크를 출시했다.

얼그레이 침출차로 만들어 풍부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는 설명이다. 세계 최대 차 수출국이자 세계적으로 유명한 실론티의 나라, 스리랑카산 홍차를 98% 사용해 침출차를 우려냈다.

케이크 시트에도 진짜 얼그레이 찻잎이 박혀 있다. 가장 맛있는 얼그레이 크림을 완성하기 위해 신선한 매일우유에 직접 홍차를 우렸고, 저온숙성으로 담백하고 고소한 100% 국내산 유크림 매일생크림을 사용했다. 

▲ ⓒ교촌치킨

◇ 교촌치킨, 매주 수요일 주문앱서 베스트 메뉴 6종 2천원 할인

교촌치킨이 주문앱을 애용해주는 고객들을 위해 교촌 오리지날 베스트 메뉴 6종을 2천원 할인하는 ‘교촌 水퍼데이’를 진행한다.

교촌 주문앱 고객을 대상으로, 8월 한달 간 매주 수요일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메뉴 6종을 2000원 할인 제공한다. 교촌 주문앱에서 교촌 오리지날 베스트 메뉴 6종 주문 시, 즉시 할인 받을 수 있으며, 모바일상품권 사용 시에는 할인 적용 불가하다.

할인 적용 메뉴는 최근 출시된 신메뉴 ‘교촌블랙시크릿오리지날’과 ‘교촌오리지날’, ‘허니오리지날’, ‘레드오리지날’, ‘반반오리지날’, ‘리얼후라이드’ 6종이다.

▲ ⓒ던킨

◇ 던킨, ‘킹사이즈 아이스 아메리카노’ 누적 판매량 4만잔 돌파

던킨이 지난달 첫 선을 보인 대용량 커피 ‘킹사이즈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출시 한 달여 만에 누적 판매량 4만잔을 돌파했다.

무더운 여름철 넉넉한 양으로 시원하게 즐길 수 대용량 음료에 대한 고객들의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던킨은 지난 7월 직영 매장 총 50곳을 대상으로 ‘킹사이즈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한정 선출시했다.

‘킹사이즈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던킨 전체 커피 메뉴 판매량의 약 20% 이상을 차지하는 등 폭발적 반응을 얻고 있다. 던킨은 8월 중 해당 제품을 전국 매장으로 판매 확대할 예정이다.

▲ ⓒ빙그레

◇ 빙그레, 2022 레드닷 어워드 본상 수상

빙그레의 대표 브랜드인 따옴, 끌레도르, 아카페라 심플리 등 총 3개 브랜드가 2022 레드닷 어워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따옴은 따옴표를 활용한 브랜드 로고와 과일 원물을 강조하는 패키지 디자인을 모든 라인업에 적용해 고유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고 통일성을 강조했다.

끌레도르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로 ‘황금열쇠’라는 의미에 어울리도록 열쇠 형태의 브랜드 로고를 패키지에 삽입, 특유의 고급스러운 느낌을 표현했다.

아카페라 심플리는 화롭게 배치된 음각 로고와 부드러운 곡선과 각이 어우러진 용기 형태로 라벨 없이도 제품 아이덴티티를 살린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 ⓒ파리바게뜨

◇ 파리바게뜨, ‘장수 막걸리 쉐이크’ 말복 프로모션 진행

파리바게뜨가 여름철 이색 디저트로 인기를 얻고 있는 ‘장수 막걸리 쉐이크’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말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서울 장수와 손잡고 선보인 장수 막걸리 쉐이크의 뜨거운 인기에 보답하고자 기획됐다. 오는 15일까지 ‘장수 막걸리 쉐이크’ 구매 시 1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참여방법은 해피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하여 사용 가능하다. 

▲ ⓒBGF리테일

◇ BGF리테일, 침수 피해 지역 7곳에 긴급 구호물품 지원 

BGF리테일이 기록적인 폭우가 쏟아진 침수 피해 지역에 긴급 구호물품을 지원했다.

긴급 구호물품을 지원한 지역은 경기도 광주, 여주, 의왕, 과천, 화성, 가평, 안양 7곳이다. 해당 지역들은 하루 동안 400mm가 넘는 비가 내리며 주택 및 시설 파괴와 함께 수많은 이재민이 발생했다.

이번에 지원된 구호물품은 생수, 두유, 자양강장제, 초코바, 컵라면, 파이류 등 총 1만5000 여개 규모의 식음료들이다. 향후 호우 상황에 따라 피해가 발생하는 지역에 대한 추가 지원도 검토 중이다.

▲ ⓒ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완판된 폴꾸용품 귀환…‘폴꾸 시즌2’ 출시

아성다이소는 지난 1월 완판에 가까운 실적을 낸 ‘폴꾸(폴라로이드 꾸미기의 준말) 시즌1’의 인기에 힘입어 ‘폴꾸 시즌2 기획전’을 진행한다.

‘폴꾸 시즌1’때 인기가 높았던 포토앨범의 디자인을 리뉴얼하고, 세로형 네컷사진을 보관할 수 있는 앨범과 가방에 달 수 있는 키링의 신규 상품 등 총 4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사진들을 한곳에 모아서 소장할 수 있는 포토카드 앨범부터 원본 사진을 상하지 않게 그대로 보관할 수 있는 ‘탑로더’와 ‘슬리브’, 스티커 용품도 다양하게 마련됐다.

▲ ⓒ신세계까사

◇ 신세계까사, ‘까사미아 익스체인지’ 보상 판매 및 신제품 할인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가 가구 보상 판매 및 다채로운 할인 프로모션을 9월 12일까지 진행한다.

오랜 시간 까사미아와 함께한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기존 고객이 새 까사미아 가구를 최대 3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까사미아 익스체인지(CASAMIA EXCHANGE)’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까사미아의 가구와 동일한 카테고리 제품으로 구매 시 30%를, 다른 카테고리 구매 시에는 2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구매하는 가구가 기존 할인 행사 상품일 경우 추가 10% 할인까지 더해진다. 기존 고객이 아닌 경우에도 간단한 설문 참여 및 회원 가입 시 최대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보라 기자 bora6693@hanmail.net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