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수재민 돕기 기부 캠페인 실시세븐일레븐, '비건' 브레다움 출시세타필, 초록우산설빙, ‘미쯔초코설빙’ 출시
-
◇ 전자랜드, 수재민 돕기 기부 캠페인 실시전자랜드가 집중호우로 인한 수재민과 사회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오는 9월 18일까지 가전제품 판매를 통한 기부 캠페인을 실시한다.이번 캠페인은 소비자가 전자랜드에서 가전제품을 구매하면 구매 건당 일정 금액을 적립해, 캠페인 종료 후 누적 금액만큼의 가전제품을 수재민과 취약계층에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기부 물품은 기부 진행 시 수혜자에게 필요한 가전제품으로 지급할 계획이다.구매 시 기부 금액이 누적되는 캠페인 대상 제품 모델은 냉장고, 세탁기, TV, 에어컨 등 주요 대형가전부터 가스레인지, 청소기, 음식물처리기, 공기청정기 등 중형가전까지 포함된다.
-
◇ 세븐일레븐, ‘비건’ 브레다움 출시세븐일레븐이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인증을 받은 브레다움 비건 쿠키 2종을 출시했다.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인증은 동물 유래 원재료를 사용하거나 이용하지 않고, 교차오염되지 않도록 관리하며, 제품에 동물 실험을 실시하지 않은 상품에 부여하는 인증이다.이번에 출시하는 브레다움 비건 쿠키 2종은 ‘아몬드비건쿠키’와 ‘초코비건쿠키’로 쌀, 미강, 귀리, 현미, 옥수수 다섯 가지 건강한 곡물에 각각 고소한 아몬드와 달콤한 초코를 첨가하여 건강에 풍미를 더했다.세븐일레븐은 출시를 기념해 9월 30일까지 오전 7시부터 11시 사이에 브레다움 비건 쿠키와 세븐카페 핫아메리카노를 동시 구매할 경우 핫아메리카노를 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
◇ NS홈쇼핑, ‘우리앙금 명품양갱’ 출시NS홈쇼핑이 PB 엔쿡 더프리미엄의 ‘우리앙금 명품양갱’을 출시한다.엔쿡 더프리미엄의 ‘우리앙금 명품양갱’은 보존제와 젤라틴없이 한천만으로 쫀득한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으로, 최대 40%의 앙금과 강원도 토종 꿀과 조청을 사용해 특유의 건강한 단맛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NS홈쇼핑은 엔쿡 더프리미엄의 ‘우리앙금 명품양갱’을 NS홈쇼핑 T커머스 채널인 ‘NS샵플러스’를 통해 29일 오전 6시 론칭 방송한다. 총 8박스(박스당 5개, 각 40g) 구성이며 가격은 4만3000원이다.출시 기념 이벤트로 론칭 방송 전인 25일부터는 NS홈쇼핑 온라인 몰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4박스 구성을 2만2000원에 만날 수 있다.
-
◇ GS25, ‘토트넘 홋스퍼’ 라이선스 계약GS25가 ‘토트넘 홋스퍼’(이하 토트넘)와 지난 23일 공식 라이선스 계약을 편의점 업계 최초로 체결했다. GS25는 축구 경기 등 스포츠를 관람하며 즐겨 먹는 치킨, 간편식 등 총 30여종의 상품을 시리즈로 출시할 예정이다.치킨류 상품의 경우 축구를 직접적으로 연상시킬 수 있는 디자인을 활용한 상품을 기획 중이다. 간편식의 경우 토트넘 축구 선수들의 건강한 이미지를 잘 살린 ‘건강 간편식’ 중심의 차별화 상품 라인업이 예정돼 있다.‘축구공 튀김’, ‘토트넘 플래터’ 등 다양한 상품들은 이르면 내달부터 GS25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
◇ BGF리테일, 로봇배송 사업 업무협약 체결BGF리테일이 현대자동차 사내 스타으업 ‘MOBINN’, 나이스정보통신과 함께 미래 친환경 모빌리티 확대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BGF리테일을 포함한 참여사들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라스트마일 사업 협의체를 구성하고 9월부터 각 사의 역량을 활용해 편의점 로봇 배송 시범 사업에 나선다.장애물 극복 자율주행 로봇은 기존 배달 로봇과 달리 도심 내 아파트의 높은 계단, 비탈진 보도 등을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으며, 경사로나 장애물을 이동할 때에도 상시 적재함을 수평으로 유지할 수 있어 도시락, 즉석원두커피 등의 음식 배달에 적합하다.로봇 배송은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현대자동차 남양연구소 인근 임직원 아파트를 대상으로 이뤄질 예정이며 배송 준비는 인접 점포인 CU남양시티점에서 맡게 된다.이를 통해 3사는 출발지부터 도착지까지 배달 로봇의 실내외 주행 성능과 장애물 극복 능력을 확인한 뒤 추후 멤버십 앱 포켓CU의 배달 주문과 연동하여 편의점 로봇 배송 상용화 여부를 검토할 계획이다.
-
◇ 맥도날드, 그 시절 감성 담은 ‘88 서울 비-프 버거’ 출시맥도날드가 88년도의 풍미를 그대로 담은 신메뉴 ’88 서울 비-프 버거’를 출시한다.맥도날드의 ‘88 서울 비-프 버거’는 넷플릭스(Netflix) 영화 ‘서울대작전’과 맥도날드가 함께 선보이는 한정 메뉴로, 넷플릭스 콘텐츠와의 공식 협업 메뉴 출시는 국내 최초의 사례다. 메뉴 이름처럼 영화의 시간적 배경이 되는 당시 서울의 감성을 그대로 담은 것이 특징이며, 특히 1988년도는 맥도날드가 국내에 처음 진출해 압구정에 1호 매장을 개장한 해로 협업의 의미가 더욱 깊다.88 서울 비-프 버거는 추억의 간식 ‘사라다빵’을 연상케하는 ‘에그 양배추 샐러드’와 ‘크로켓 번(버거빵)’의 조합이 특징적인 버거다.맥도날드는 88 서울 비-프 버거를 출시와 동시에 점심시간 할인 플랫폼 ‘맥런치’ 라인업에도 추가했다. 88 서울 비-프 버거는 25일부터 전국 맥도날드 매장에서 맥런치 세트 메뉴로 6700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일반 버거 메뉴 판매 시간에는 단품 6400원, 세트 7700원의 가격으로 판매된다.
-
◇ SPC삼립, 포켓몬빵과 ‘포켓몬 고’ 콜라보 프로모션 진행SPC삼립은 증강현실 기술(AR)을 활용해 포켓몬을 수집하는 게임인 ‘포켓몬 고’와 콜라보 기획으로 9월부터 ‘포켓몬빵 띠부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포켓몬빵 띠부씰 프로모션’은 SPC삼립 포켓몬빵에 동봉된 포켓몬 띠부씰 뒷면에 제공되는 프로모션 코드를 ‘포켓몬 고’ 게임에 입력해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랜덤 도구(몬스터볼, 행복의알, 부화장치 등) 및 특별한 스티커를 획득하는 이벤트다.이벤트는 9월부터 두 달간 진행되며(제품 소진 시 조기 종료), 자세한 내용은 SPC삼립 인스타그램과 포켓몬코리아 공식사이트에서 추후 확인할 수 있다.
-
◇ 대상 청정원 호밍스, ‘계란옷을 입혀 더 맛있는’ 가자미전·소고기두툼전 출시대상 청정원의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Home:ings)'가 ‘계란옷을 입혀 더 맛있는’ 가자미전과 소고기두툼전 2종을 선보인다.직접 요리할 때 필요한 각종 재료와 별도의 준비 과정 없이 에어프라이어만으로 간단히 조리할 수 있다. 덕분에 아이들이 먹기 좋은 영양 반찬은 물론 정성 담긴 명절 음식 등으로 손쉽게 즐길 수 있다.‘계란옷을 입혀 더 맛있는 가자미전’은 큰 뼈와 잔가시를 제거한 가자미 통살에 계란옷을 입혀 구워내 두툼한 식감을 살린 제품이다.‘계란옷을 입혀 더 맛있는 소고기두툼전’은 찰기를 살려 두툼하게 빚어낸 소고기전에 계란옷을 입혀 구워냈다.
-
◇ 노랑풍선, ‘이탈리아&스위스 일주 패키지여행’ 선봬노랑풍선은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여행객 사이에서 로망으로 손꼽히는 ‘이탈리아&스위스 일주 패키지여행’을 선보인다.이에 노랑풍선은 호스트와 고객 간 양방향 소통을 통해 생생한 여행 상품 설명이 가능하다는 점과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실시간 해소할 수 있는 라이브커머스의 강점을 적극 활용, 가을·겨울 시즌에 떠나기 좋은 유럽 인기 지역 상품을 선정하여 세 번째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기획했다.25일 밤 8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쇼핑라이브는 이탈리아와 스위스 주요 도시 및 관광 명소를 유럽 특화 가이드와 함께 여행하는 패키지 상품을 소개한다. 8일과 9일 두 가지 일정 상품으로 준비했으며, 오는 9월 3일부터 내년 3월 31일까지 출발 기간 선택의 폭을 넓혀 미리 여행을 계획하기에 적절하다.항공편의 경우 카타르항공 및 터키 항공을 이용하며 전 일정 동안 1급 호텔에서 편안한 숙박을 제공한다.
-
◇ 오설록, 프리미엄 선물 세트 ‘스페셜 티 에디션’ 출시
오설록이 다양한 차를 경험할 수 있는 ‘스페셜 티 에디션’을 선보인다.
총 9종의 오설록 대표 프리미엄 제품을 담은 스페셜 티 에디션은 프리미엄 하드 케이스가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Non-GMO 사탕수수 재질의 생분해성 PLA 티백을 사용해 안심하고 차를 마실 수 있다.
총 54입의 대용량 구성으로 차 개별의 특징과 추천 음용 방법이 담긴 티 카드도 포함하고 있어 매일 취향에 맞게 차를 즐길 수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
◇ 설빙, ‘미쯔초코설빙’ 출시
‘설빙’은 오리온과 손잡고 ‘미쯔블랙’을 활용한 신메뉴 ‘미쯔초코설빙’을 출시한다.
이번 신메뉴는 ‘미쯔’를 빙수에 접목해 다양한 토핑과 완벽한 조화를 이룬 ‘겉바속촉(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메뉴다. 특히 미쯔는 브랜드 첫 협업 대상으로 설빙을 선택해 컬래버 메뉴 출시 전부터 화제가 됐다.
미쯔초코설빙은 먹기 좋은 사이즈의 미쯔블랙 토핑에 바닐라 아이스크림 두 스쿱과 치즈케이크 한 조각, 휘핑크림, 초코 드리즐 등이 더했다. -
◇ 세타필,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바디워시’ 2만개 기부
세타필이 취약계층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울트라 젠틀 바디워시’ 2만개를 기부했다.
세타필은 춥고 건조했던 지난 1월, 설날을 앞두고 아이들의 피부 건강을 위해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바디 보습케어 제품 총 1만개를 기부하며 높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어 세타필은 여름철 꼭 필요한 제품인 바디워시 2만개를 추가로 기부하며 진정성 있는 나눔 활동을 꾸준히 전개하는 것은 물론,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의 지속적인 파트너십 구축에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