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 포장 주문 고객 대상뿌링족발, 마초족발 등 전 메뉴 할인2020년 사업 시작 총 9개 매장 운영
  • ▲ ⓒbhc그룹
    ▲ ⓒbhc그룹
    bhc그룹이 운영하는 족발상회는 가을 시즌을 맞아 요기요를 통해 전 메뉴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고 2일 밝혔다.

    고품격 족발 브랜드 ‘족발상회’는 9월 한 달 동안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배달 또는 포장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모든 메뉴를 5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 대상 메뉴는 족발상회 시그니처 메뉴인 뿌링족발과 마초족발 등 단품 메뉴를 비롯해 족발과 쟁반막국수를 함께 즐기는 세트메뉴 그리고 소고기국밥, 어탕칼국수, 족발비빔밥 등 든든한 한 끼 식사 메뉴까지 포함한 모든 메뉴다.

    할인 혜택을 원하는 고객은 배달앱 요기요에 접속해 원하는 메뉴를 선택 후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를 통해 결제하면 5000원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단, 현장 결제 시에는 할인 적용이 안되며 매장 별 최소 주문 금액 요건이 있어 확인이 필요하다.

    ‘족발상회’는 bhc그룹의 성공 노하우가 집약된 고품격 족발 브랜드로 맛과 공간의 차별화를 강점으로 내세워 지난 2020년 8월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첫 선을 보였다. 최근 엔데믹 시대를 맞아 가맹사업이 본격화, 현재 역삼점을 비롯해 최근 오픈한 안산초지점을 포함 총 9개 매장이 운영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