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알펜시아 리조트와 관광 산업 활성화 MOU글래드 호텔, ‘글래드 불꽃 페스트 패키지’ 출시파르나스 호텔 제주, 엘리시안 제주 업무 협약
-
본격적인 '엔데믹' 시대를 맞아 국내 호텔가가 관광산업 활성화에 팔을 걷어붙였다. 협업에 적극적으로 나서며 패키지 출시 등을 통해 관광객들의 발길을 잡겠다는 전략이다.◇ 롯데호텔, 알펜시아 리조트와 관광 산업 활성화 위한 MOU 체결롯데호텔이 알펜시아 리조트와 관광 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양 사간 롯데 아라이리조트 연계 겨울 레저 상품 공동 개발 및 마케팅, 지역 관광 인프라 구축을 위한 협력, 호텔 관광업 노하우 공유 등을 골자로, 그간의 침체된 관광 산업에 활력을 불러일으킬 방안을 마련할 예정이다.이에 양 사는 먼저 회원 및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특별 상품을 개발하고, 객실 및 부대시설 이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호텔에서 운영하는 국내외 32개 지점 중 롯데 아라이리조트, 시그니엘(서울/부산), 롯데호텔(서울/월드/제주/울산/부산), 롯데시티호텔(마포/김포/제주/대전/구로/울산/명동), L7 호텔(명동/강남/홍대) 총 18개 지점이 대상이다. 함께 연계하는 알펜시아 리조트는 대관령에 위치해 인터컨티넨탈 호텔을 포함한 3개의 호텔과 리조트, 스키장, 워터파크, 2개의 골프클럽 등 다양한 레저 숙박 시설을 갖췄다.
-
◇ 글래드 호텔, ‘글래드 불꽃 페스트 패키지’ 출시글래드 호텔은 오는 10월 8일에 진행되는 서울세계불꽃축제를 위한 페캉스(페스티벌+호캉스) 상품으로 ‘글래드 불꽃 페스트 패키지’를 선보인다.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불꽃축제를 더욱 로맨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스파클링 와인, 프리미엄 플래터 전문 브랜드 ‘온어플래터(ON A PLATTER)’의 치즈&스낵 세트를 제공한다.스파클링 와인은 스페인산 바야네그라 스파클링 화이트 스위트 또는 로제 스위트 와인 중 1병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와인 칠링백과 와인잔도 함께 제공한다. 와인과 함께 즐기기 좋은 마리네이드 치즈, 피칸&아몬드 크런치, 크래커, 오렌지 잼 등으로 풍성하게 구성된 치즈&스낵 1세트를 제공한다. 가격은 스탠다드 객실 기준 30만원(세금 별도)부터다. 지점별, 객실 타입별 가격은 상이하다.
-
◇ 파르나스 호텔 제주, 엘리시안 제주 업무 협약식 체결파르나스 호텔 제주는 엘리시안 제주와 시설 이용 제휴 및 공동 상품 개발 등 포괄적인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체결했다.양 사는 이번 협약에 제주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공동 상품 개발, 식음, 조리, 홍보, 마케팅 업무 협력, 서비스 교육 및 운영 노하우 협력을 통한 서비스 품질 개선 및 차별화 서비스 구축, 양 사 고객의 이용 편의를 위한 서비스 제휴 등 양 사의 동반 성장을 도모하기 위한 내용들이 포함됐다. 특히, 이날 협약식을 통해 양 사는 기존의 선언적인 업무 제휴를 벗어나 고객 서비스는 물론, 임직원 교육 및 운영에 이르는 폭넓은 협업을 통한 실질적인 상생을 다짐했다.파르나스 호텔 제주는 파르나스호텔의 오픈 이래 축적된 서비스 노하우를 엘리시안 제주에 접목함으로써 엘리시안 제주의 고객 서비스 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