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百, 프리미엄 패딩 팝업 스토어 운영코오롱, 패딩 및 아노락 등 F/W 신상 선봬G마켓, 10월 2일까지 2주간 'F/W 신상공개' 프로모션
  • ▲ ⓒ현대백화점그룹
    ▲ ⓒ현대백화점그룹
    날씨가 부쩍 쌀쌀해지면서 유통업계가 겨울 아우터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을 선점하기 위해 이른 겨울 맞이 준비에 나선다.

    2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현대백화점은 프리미엄 패딩을 찾는 고객 수요를 선점하기 위해 주요 점포에 프리미엄 패딩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무역센터점 6층에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 '무스너클(Moose Knuckles)'과 '노비스(Nobis)'를 선보이고, 목동점 2층에 노비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올 겨울 시즌 동안 운영되며, 각 매장에서는 무스너클의 스틸링, 쓰리쿼터, 노비스의 야테시, 메리데스 등 대표 상품을 각각 선보인다. 판매 제품과 브랜드별 프로모션도 순차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현대백화점은 올 겨울 시즌 프리미엄 패딩 팝업스토어 매장 수를 지난해(30여개) 대비 20% 가량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압구정본점·더현대서울 등 전국 10개 백화점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송도점 등 전국 13개 점포에서 프리미엄 패딩 팝업스토어 40여 곳을 운영할 예정이다.
  • ▲ ⓒ코오롱인더스트리
    ▲ ⓒ코오롱인더스트리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은 업사이클링 기반 패션 브랜드 ‘래코드’의 가을·겨울 시즌 콜렉션을 선보인다. 이를 위해 이달 1일부터 6개월간 잠실 롯데 에비뉴엘에 팝업스토어를 연다.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과 함께 프렌치 컨템포러리 브랜드 ‘이로’와의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여성 영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와 협업해 다운 패딩을 출시한다. ‘셔켓형 경량 구스다운’으로 소매 커프스 안쪽에 ‘럭키 데 스포츠’ 레터링 디테일을 적용했으며 뒤쪽 밑단 스트링 장착으로 활동성을 높인 가벼운 착용감이 특징이다. 가격은 39만원이다.

    ‘소매 탈착 후드 다운’은 후드와 소매가 탈부착 가능해 베스트로도 연출 가능한 활용성이 높은 제품이다. 칼라감 있는 안감을 사용해 스타일리시함을 더했다. 가격은 49만원이다.

  • ▲ ⓒG마켓
    ▲ ⓒG마켓
    이커머스도 가을 맞이에 나선다. G마켓과 옥션은 10월 2일까지 2주간 ‘패션·뷰티 F/W 신상공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패션과 뷰티 판매자들이 대거 참여하는 연합 프로모션으로, 유명 패션 인플루언서가 출연하는 라이브 방송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브랜드패션관’, ‘트렌드패션관’, ‘뷰티관’ 등 총 3개관으로 나눠 각 카테고리별 대표 상품을 준비했다. 패션·뷰티 필수템 추천 코너, 브랜드별 특가 상품 등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풍성한 할인혜택도 준비했다. 각 카테고리 관에서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 할인 가능한 ‘15% 할인쿠폰’은 매일 3회까지 이용 가능하다.

    스타일리스트이자 유명 패션 인플루언서가 게스트로 출연하는 패션템 제안 라이브방송도 2회 특별 편성해 오는 23일 트렌드패션 연합 방송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