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프로야구 관람에 파트너 초청"… 스타벅스, '문화 충전 프로그램' 확대

SSG랜더스필드 스카이박스 등 총 2000명의 파트너 관람쿠킹 클래스, 문화 충전 프로그램 구독, 공연 관람 등 지원 "다양한 문화 충전 프로그램 지속 확대 예정"

입력 2022-10-07 10:39 | 수정 2022-10-07 11:08

▲ ⓒ스타벅스코리아

스타벅스코리아는 지난 6일 창원NC파크 SSG랜더스와 NC다이노스 경기에서 24명의 스타벅스 파트너들을 초청, 프로야구 관람을 지원하며 올해 파트너 문화 충전 프로그램 프로야구편을 마무리했다고 7일 밝혔다.

스타벅스 파트너 문화 충전 프로그램 프로야구편은 파트너들의 다양한 문화 경험을 권장하고, 여가 생활을 통해 파트너들의 워라밸을 지키기 위한 특별한 복리후생 프로그램 중 하나다.

스타벅스는 지난해 4월부터 스타벅스 파트너를 위한 인천SSG랜더스필드 스카이박스 관람 이벤트를 지원하고 있다.

전국의 파트너들을 대상으로 매월 추첨을 통해 스카이박스 관람을 초청한다. 스카이박스란 야구장 내 독립된 공간에서 야구경기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좌석으로 친목을 도모하며 야구 경기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올해 5월에는 스타벅스 창원NC파크R점을 오픈하면서 창원NC파크 테라스존 관람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2년차를 맞는 올해까지 SSG랜더스 스카이박스와 창원NC파크 테라스존에 2000여 명의 스타벅스 파트너와 가족들이 참여했다.

이외에도 지난 6월 진행된 SSG랜더스 스타벅스 데이 이벤트에서는 파트너 300명을 초청해 경기 전 SSG랜더스 더그아웃 및 스카이박스 투어, 선수 팬 사인회 등을 진행했다. 6월25일 경기에서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유공자 후손 파트너를 특별 초청해 시구와 시타를 진행한 바 있다.

스타벅스는 파트너들을 위한 다양한 문화 충전 프로그램을 지속 개발 시행 중에 있다. 코로나19 기간 중에서도 집에서 다양한 문화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약 1800여개의 다양한 취미와 학습 클래스 등을 구독할 수 있는 프로그램과 함께, 본인이 희망하는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문화 예매권 지원을 운영 중이다.

지역사회 문화예술기관과 제휴를 맺고 전시 관람 기회를 제공하는 한편, 매년 파트너 100여명을 초청해 오케스트라, 뮤지컬 등의 공연 관람을 지원해 오고 있다.

안용직 스타벅스 파트너행복추진팀장은 “평소 경험하기 어려운 특별한 문화 생활을 지원해 전국 스타벅스 파트너들에게 다양한 문화 충전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앞으로도 파트너들의 의견을 수렴해 문화 충전의 범위를 확대할 예정” 라고 밝혔다.
김보라 기자 bora6693@hanmail.net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