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부터 3년간 100여종 제품 출시
  • ▲ 벤츠가 테일러메이드와 협업한 골프 컬렉션을 출시한다.  ⓒ벤츠코리아
    ▲ 벤츠가 테일러메이드와 협업한 골프 컬렉션을 출시한다. ⓒ벤츠코리아
    벤츠코리아는 골프 브랜드 테일러메이드와 협업한 ‘2022 FW 시즌 벤츠 골프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업 제품은 남성·여성용 스웨터, 귀마개, 넥워머, 양면 담요, 겨울용 모자 및 골프백 등이다. 벤츠의 럭셔리한 품격과 테일러메이드 특유의 디자인 감각을 절묘하게 조합했다. 

    고급스러운 색감과 간결한 라인이 돋보이며, 의류에는 골퍼들이 어떠한 조건에서도 따뜻하고 편안하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기능성을 강화했다.

    벤츠코리아는 지난 2019년부터 테일러메이드와의 꾸준한 협업으로 매년 연 2회 골프 용품 및 의류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이번 2022 FW 시즌 신제품 외 지난 3년간 출시한 ▲골프 의류 ▲모자 ▲골프공 ▲캐디백 및 보스턴백 세트 ▲골프 파우치 ▲장갑 등 100여 종 이상의 협업 제품들을 벤츠 공식 서비스센터 내 ‘액세서리 & 컬렉션 샵’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틸로 그로스만 벤츠코리아 고객서비스부문 총괄 부사장은 “테일러메이드와의 협업을 통해 단순히 ‘차량’을 통한 브랜드 경험을 넘어 ‘라이프스타일’에서도 벤츠만의 럭셔리 가치를 경험을 수 있는 특별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다양한 아이템 및 채널을 통해 벤츠의 럭셔리 감성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