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전주 소상공인 지역상품 판매 활성화 나서CU, ‘RTD 하이볼’ 출시교촌치킨, '카카오뱅크 26주적금 with 교촌치킨' 선봬
-
◇ CU, ‘RTD 하이볼’ 출시CU가 최근 다양한 음주문화를 반영해 업계에서 처음으로 RTD 하이볼을 선보인다. ‘레몬토닉’, ‘얼그레이’ 2종으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프어프’와 협업한 상품이다.어프어프 하이볼은 캔맥주 형태로 별도의 제조 없이 얼음만 넣어 마시면 되기 때문에 음주 편의가 높고 항상 균일한 맛의 하이볼을 즐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3캔 구매 시 한 캔당 3700원에 판매한다.레몬토닉은 스카치 위스키 향에 레몬을 더해 청량하고 상큼한 맛을 강조했다. 하이볼 얼그레이는 위스키와 홍차의 황금 비율로 은은하고 향긋한 맛이 특징이다.
-
◇ 세븐일레븐, 겨울 시즌 제품 2종 출시세븐일레븐이 겨울 제철 과일과 특제 우유크림을 즐길 수 있는 ‘제주우유 샤인머스캣&감귤샌드’를 선보인다.세븐일레븐은 편의점에서 제철 과일을 활용한 디저트에 대한 관심이 크며, 프리미엄 디저트가 인기를 끄는 트렌드를 반영해 신제품을 선보였다는 설명이다.1A등급 제주우유로 만든우유크림이 듬뿍 들어 있다고 강조했다. 한국인이 겨울철 가장 즐겨 먹는 제철 과일인 샤인머스캣 2알과 감귤을 넣었다.오는 23일부터 세븐일레븐 모바일앱(세븐앱)을 통해 예약 주문하는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 홈플러스, 남성 온라인 장보기 고객 급증맞벌이 부부와 1인가구 증가로 직접 먹거리를 챙기는 남성이 많아지면서 홈플러스 온라인 소비 역시 늘고 있다.홈플러스가 올해 3월부터 10월까지 온라인 고객 구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대형마트 온라인 당일배송 서비스 ‘마트직송’과 기업형 슈퍼마켓(SSM)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1시간 즉시배송’ 서비스 모두 남성 고객이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마트직송’ 서비스 남성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3%, 고객수는 48% 신장했다. 동 기간 여성 매출이 18%, 고객수가 20% 늘어난 것에 비해 증가세가 크다. ‘1시간 즉시배송’은 증가폭이 월등히 늘었다. 남성 고객 매출이 191% 신장했고, 고객수도 149%로 대폭 높아졌다.30대 남성 매출은 대용식, 생수 등이 높았고 여성 대비 축산, 델리, 베이커리 등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상품이 많이 팔렸다. ‘1시간 즉시배송’ 또한 냉동간편식, 스낵, 계란, 우유 등이 20대 남성 매출에서 증가세를 보였다.
-
◇ GS리테일 심플리쿡, 겨울 시즌 국물 제품 할인 프로모션GS리테일의 간편식 브랜드 심플리쿡이 국물 메뉴를 찾는 소비자가 크게 늘어남에 따라 이달 말까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채널 고객 특성을 고려한 맞춤 행사로 기획됐다.
GS25의 경우 ‘심플리쿡 나주곰탕’, ‘심플리쿡 소고기장터국밥’, ‘대한곱창전골밥’ 등 3종의 국밥 상품을 2+1 행사로 선보인다.GS프레시몰은 ‘심플리쿡 담백한 서울식 소불고기 전골’, ‘심플리쿡 송탄식 부대찌개’ 등 인기 국물 메뉴를 최대 26% 할인 판매하는 동절기 특별 기획전을 개최한다.이는 겨울 시즌이 다가오면서 국물 제품의 판매가 급증했기 때문이다. 실제로 이달 들어 주요 국물 간편식 10여종의 매출은 지난 8월 동기 대비 603% 급증했다. -
◇ 이마트에브리데이, ‘경기쌀 특급할인’ 프로모션이마트에브리데이가 경기도농수산진흥원과 협력해 12월 30일까지 경기도 일반쌀 전 품목을 30% 할인 판매한다.경기도 내 이마트에브리데이 90개 점포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이천, 여주, 양주, 포천, 파주, 김포, 용인 등 경기도 각지에서 생산된 일반쌀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이마트에브리데이 모바일 앱에서 매일 1회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발급 당일에 경기도 소재 점포에서 쌀 구매 시 제시하면 최대 6만원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
◇ SK스토아, 전주 소상공인 지역상품 판매 활성화 나서SK스토아가 기초지자체 중 처음으로 전주시와 힘을 합쳐 전주시 내 소상공인의 상품을 발굴하고 판로를 지원한다.앞서 지난 21일 SK스토아는 전주시와 ‘소상공인 지역상품 판매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SK스토아는 광역지자체를 넘어 기초지자체로 상생 보폭을 넓히게 됐다.SK스토아는 전주시의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상품 컨설팅을 진행하고 자사 채널을 통해 방송 판매하는 등 판로까지 확보하며, 전주시는 지역 소상공인의 상품을 SK스토아를 통해 소개하기 위해 장소를 제공하는 등 각종 지원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
◇ 티몬, 영화 관람권 최대 38% 할인 판매티몬이 연말을 맞아 영화 관람권을 최대 38% 온라인 단독 할인 판매한다.오는 27일까지 ‘메가박스 1인 영화관람권’을 8900원에, ‘메가박스 1인 관람권+탄산음료(R1)’는 9900원에 판매한다. ‘2인 관람권+팝콘(L1)+탄산음료(R2)’은 2만4900원, ‘스타벅스 기프트박스(메가박스 관람권 4매+스타벅스 텀블러+음료 1잔 이용권)+탄산(R1)’은 4만8000원에 판매한다.영화와 축구 경기를 집에서 즐기는 ‘집관족’을 위한 100원 간식 기회도 있다. 내일까지 티몬 단독으로 피자마루 사이드메뉴 ▲고추마요텐더 ▲딥치즈나초를 단돈 100원에 판매한다.피자마루 피자 L사이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피자마루 이탈리안 치즈 피자(8900원)와 같이 구매해도 9000원에 피자와 사이드메뉴를 즐길 수 있다.
-
◇ 이랜드 로이드, ‘로즈 다이아몬드 목걸이’ 출시
이랜드의 골드주얼리 전문 브랜드 로이드가 오는 24일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시들지 않는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로즈 다이아몬드에서 영감을 받아 ‘변하지 않는 사랑’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단 1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랜드 로이드는 로즈 다이아몬드 목걸이 출시를 기념해 사전 입고 알림 신청자에 한해 별도의 추가 혜택과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
◇ 캐치패션, '블랙 프라이데이 PARTⅡ' 세일
캐치패션은 11월 말까지 ‘블랙 프라이데이 인 캐치(BLACK FRIDAY IN CATCH) PARTⅡ’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강력한 쇼핑 혜택과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블프 프로모션 PARTⅡ에서는 ‘최고 25% 프라이빗 캐시백’으로 캐시백율을 상향시켜 가격 경쟁력을 높였다는 셜명이다.
카드사 제휴를 통해 글로벌 파트너사별로 △마이테레사 25% △미스터포터 20% △24S 20% △매치스패션 18% △에센스 16% △더아웃넷 16% △육스 14% △네타포르테 12% △파페치 11% △LN-CC, 루이자비아로마 8% △엔드클로딩 7%까지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
◇ 삼성물산 패션, ‘시프트 G’, 비이커 청담 팝업 오픈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유틸리티 워크웨어 브랜드 ‘시프트 G(Shift G)’는 ‘비이커(Beaker)’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 이달 28일까지 팝업 스토어를 연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남성복 야심작 시프트 G는 지난 8월 론칭 이후, 현대백화점 판교점 을 시작으로 더현대서울점, 롯데백화점 잠실점,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등을 추가로 열었다.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시프트 G는 뉴 컨템포러리 브랜드에 대해 고관여를 보이는 MZ세대에게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
◇ 던킨, 한정판 ‘가필드 쿠션 블랭킷’ 사전 예약 진행
던킨이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인기 고양이 캐릭터 ‘가필드’와 협업한 ‘가필드 쿠션 블랭킷’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신제품 ‘가필드 쿠션 블랭킷’은 전 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시크한 고양이 캐릭터 ‘가필드’의 도도한 표정을 그대로 담아 귀여움을 한껏 살린 제품이다. 가필드 얼굴 쿠션 안에 블랭킷을 넣어 보관할 수 있는 구조로, 필요에 따라 쿠션 혹은 블랭킷으로 활용할 수 있다.
블랭킷에는 버튼과 주머니 등을 더해 몸에 두르거나 간단한 소지품 수납을 할 수 있고 쿠션은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
◇ 오뚜기 헬로베지, ‘건강한 솥밥’ 2종 출시
오뚜기의 비건 전문 브랜드 ‘헬로베지’가 국내산 자연 식재료를 듬뿍 넣은 ‘건강한 솥밥’ 2종을 선보였다.
최근 다양한 미디어에 노출되며 인기 외식 메뉴로 부상한 ‘솥밥’과 채식 트렌드를 접목해 간편식으로 구현한 제품이다. △건강한 버섯솥밥 △건강한 나물솥밥 등 2종으로 구성됐다. 재료 준비 및 조리 과정이 번거로운 솥밥을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
◇ 남양유업, ‘몸이 가벼워지는 시간 17차’ 효소 제품 선봬
남양유업이 식물유래 발효효소에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을 담은 ‘몸이 가벼워지는 시간 17차 효소’를 출시했다.
17차 효소는 100% 식물유래 발효효소를 담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효소 제품이다. 식물 성분과 19종의 유산균, 장내 유익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가 함유되었다. 불규칙한 식습관, 과식, 야식, 자극적인 음식 섭취로 불편해진 속에 좋은 제품이다.
관능 또한 미숫가루 맛으로써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고, 위생적인 개별 스틱포 포장으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
◇ 교촌치킨, '카카오뱅크 26주적금 with 교촌치킨' 선봬
교촌치킨은 카카오뱅크와 함께 ‘카카오뱅크 26주적금 with 교촌치킨’ 상품을 선보이고 가입 고객에 풍성한 혜택 제공에 나섰다.
‘카카오뱅크 26주적금 with 교촌치킨’은 외식 브랜드 최초로 카카오뱅크와 함께 선보인금융상품이다. 교촌은 카카오뱅크를 통해 적금 상품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주차별 혜택을 제공한다.
26주간 총 7회에 걸쳐 사이드메뉴 할인 및 무료 증정 쿠폰, 배달 및 포장 할인쿠폰, 교촌치킨앱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1만5000원 상당의 앱 포인트 등이 증정된다. -
◇ 젤리크루, 협업 크리에이터 누적 정산액 60억 돌파
핸드허그의 크리에이터 커머스 플랫폼 젤리크루가 협업 크리에이터에게 지급한 누적 정산액이 60억원을 돌파했다. 회사 측은 올 연말까지 누적 정산액은 65억을 넘어설 것으로 전망했다.젤리크루가 이처럼 빠르게 성장할 수 있었던 배경에는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파트너십 시스템’이 있다. 젤리크루의 온라인 플랫폼 및 7개 오프라인 직영 매장과 260여 개의 위탁 채널에 상품을 판매할 수 있다. 인기 크리에이터 브랜드의 경우 별도의 계약을 통해 상품 개발과 더불어 단독 팝업스토어 진행할 수 있다. 플랫폼에 입점해 단순 판매만 이루어지는 것이 아닌 젤리크루만의 크리에이터 브랜딩을 통해 최적화된 자체 솔루션을 제공받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