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사이먼, ‘유러피언 크리스마스 트립’ 전개롯데면세점, ‘에스티로더’ 뷰티클래스 전개스타벅스, ‘스노우 바닐라 티 라떼’ 출시
-
◇ 롯데면세점, ‘에스티로더’ 뷰티클래스 전개롯데면세점이 에스티로더와 함께 지난 11월 29~30일 양일간 뷰티클래스를 진행했다.이번 행사에서는 먼저 에스티로더의 프레스티지 라인 중 하나인 ‘리-뉴트리브(RE-NUTRIV)’ 브랜드 스토리를 고객에게 소개했다. 이어 지난 상반기 새롭게 출시한 리뉴트리브 다이아몬드 브릴리언스 세럼과 아이세럼, 크림 등의 사용법과 눈 마사지를 시연하고 고객들이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는 시간을 가졌다.롯데면세점과 에스티로더는 초청 고객 전원에게 리뉴트리브 세트를 선물로 증정했다. 제품 구매를 원하는 고객에겐 추가 사은품과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8만 원의 PRE-LDF PAY 등을 특전으로 제공했다.
-
◇ GS25, ‘카카오에스프레소’ 출시GS25가 지난 4월 출시 이후 63만잔이 팔린 카페25 에스프레소 후속 제품인 ‘카카오에스프레소’를 선보인다.카페25 카카오에스프레소는 기존 에스프레소에 달콤한 카카오파우더를 가미한 스트라파짜토의 컨셉을 편의점에 맞게 구현한 상품으로 별도의 카카오크리머를 추가해야 한다. 스트라파짜토는 이탈리아 남부 나폴리식 에스프레소로 알려져 있으며 코코아파우더를 자연스럽게 토핑한 것이 특징이다.출시를 기념하여 2+1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2월 말까지 카카오에스프레소 2잔 구매 시 1잔을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로 1잔을 800원에 마실 수 있다. 1잔 가격은 1200원이다.
-
◇ 이마트24, ‘연말 모임 상품 할인 행사’ 전개이마트24가 집에서 송년회를 즐기는 고객을 위해 와인, 양주, 맥주 등 주류부터 밀키트와 이색 디저트까지 관련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먼저 12월 말까지 ‘라 크라사드 까베르네시라·샤도네이’, ‘투썩점퍼 디어리슬링’, ‘투썩점퍼 황소 까바리제르바·모나스트렐’을 9900원에 할인 판매하고 이달의 프리미엄 와인으로 ‘텍스트북 빠베네쇼비뇽’(5만9000원)과 ‘밀라칼라’(6만5000원)를 판매한다.조선호텔 케이크 2종(블랙초코케이크, 레드벨벳케이크 각 4만2000원)과 하겐다즈·나뚜루 아이스크림케이크 4종(3만3000~36000원)을 오는 13일 오전 10시까지 예약 판매한다.이탈리아의 크리스마스 전통 디저트인 ‘팡도르(Pandoro)’와 ‘파네토네(Panettone)’를 업계 단독으로 판매한다. 팡도르·파네토네는 작은 사이즈(100g/90g)는 4500원, 큰 사이즈(500g)는 1만4900원이다.
-
◇ 신세계사이먼, ‘유러피언 크리스마스 트립’ 전개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이 내년 1월 15일까지 전점에서 ‘유러피언 크리스마스 트립’(EUROPEAN CHRISTMAS TRIP)을 진행한다.여주·파주·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은 데브시스터즈의 ‘쿠키런’ 캐릭터 스토리를 담은 조형물과 체험 콘텐츠로 캐릭터 테마파크와 같은 분위기를 연출했다.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WEST 중앙광장에는 다양한 쿠키 캐릭터들과 눈 덮힌 쿠키 하우스 등의 시즌 소품을 함께 배치한 ‘메리 쿠키랜드’를 조성했다.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용감한 쿠키의 선물 대작전’을 테마로 중앙 광장에 ‘산타 용감한 쿠키’ 에어벌룬을 설치했다. ‘쿠키런 빌리지’를 야외 파빌리온에 선보인다.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은 ‘크리스마스 빌리지’를 모티브로 ‘샬레’ 및 ‘캐빈하우스’ 등을 센트럴 가든에 설치해 북유럽의 크리스마스 감성을 높였다. 쿠키런의 IP(지적재산권) 관련 굿즈 150여 종을 할인 판매하는 ‘쿠키런 팝업스토어’도 주말 동안 운영된다.
-
◇ CU, 타이거JK·윤미래 협업 소주·맥주 출시CU가 국내 대표 힙합 아티스트인 타이거JK, 윤미래와 콜라보한 ‘타이거JK맥주’와 ‘미래소주’를 단독 출시한다.‘타이거JK맥주(3500원)’는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맥주를 만들고 싶다는 타이거JK의 의견을 반영해 일반 맥주보다 알코올 도수를 낮춘 3.8도의 가벼운 에일 맥주다. 달콤한 청포도 향과 고소한 맥아향이 조화를 이뤄 달달하면서도 청량한 맛이 특징이다.‘미래소주(1만2900원)’는 22도의 증류주로, 지하 암반수와 100%의 국내산 쌀을 사용해 깊은 풍미와 진한 곡류 향을 느낄 수 있다는 설명이다. 낮은 압력과 온도에서 감압 증류 방식으로 만들어져 깔끔한 목 넘김을 살렸다.
-
◇ 크리스탈 제이드, 겨울 시즌 메뉴 출시7년 연속 미쉐린 가이드 서울 추천 레스토랑으로 선정된 크리스탈 제이드가 겨울철 기력회복에 도움이 되는 겨울 시즌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이번 시즌의 컨셉은 ‘해륙진미’ 로 쌀쌀해지는 겨울, 바다와 땅의 기운을 받고 자란 신선한 식자재를 활용한 겨울 시즌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통영 앞바다에서 자라 알이 굵고 영양분이 풍부한 통영산 굴과 겨울 시즌에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구황부추 2종 요리를 함께 선보인다.
-
◇ 스타벅스, ‘스노우 바닐라 티 라떼’ 출시스타벅스 코리아가 2일부터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스노우 바닐라 티 라떼’를 비롯해 본격적인 연말 겨울 시즌을 알리는 신규 음료 2종과 푸드 2종을 선보인다.‘스노우 바닐라 티 라떼’는 잉글리시 브렉퍼스트 티와 얼 그레이 티가 어우러진 다채로운 블랙 티의 맛에 연유의 달콤함과 부드러운 스노우 폼의 바닐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음료다.‘돌체 스트로베리 라떼’는 연유, 카라멜의 달콤한 풍미와 새콤 달콤한 딸기의 맛이 마치 딸기 케이크를 베어 문 듯한 느낌을 주는 음료다.새로운 신규 푸드 2종도 함께 출시한다. 지난해 출시되어 많은 호평을 받은 ‘딸기 담은 마스카포네 케이크’를 올해 다시 선보인다. ‘얼 그레이 초콜릿 케이크’도 판매 개시된다.
-
◇ 맥도날드, 크리스마스 신메뉴 ‘미트칠리 버거’ 출시맥도날드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미트칠리 버거’ 2종을 출시하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원더랜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신메뉴는 이국적인 풍미의 미트칠리와 새하얀 눈을 연상시키는 사워크림을 넣어 크리스마스와 잘 어울리는 버거로, ‘미트칠리 BLT 버거’와 ‘더블 비프 미트칠리 버거’ 등 2종으로 구성됐다.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맥도날드 앱에서 오는 25일까지 ‘크리스마스&원더랜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모든 참여자에게 100% 선물을 증정하며, 신메뉴 2종 세트 1개당 1장씩 제공되는 이벤트 카드의 코드를 앱에 입력해 참여할 수 있다.‘미트칠리 BLT 버거’는 단품 7000원, 세트 7700원, 맥런치 세트 6700원이며, ‘더블 비프 미트칠리 버거’는 단품 7500원, 세트 8200원, 맥런치 세트 7200원에 전국 맥도날드 매장에서 한정 메뉴로 만나볼 수 있다.
-
◇ CJ푸드빌 N서울타워 한쿡, ‘프리미엄 남산 코스’ 출시CJ푸드빌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의 ‘한쿡’이 ‘프리미엄 남산 코스’ 신메뉴를 출시한다.N서울타워 전망층에 위치한 한쿡은 모던 한우 그릴 코스에 특화한 한식 다이닝 레스토랑이다. 남산. 한강, 도심까지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트리플 뷰를 감상하며 모던 한식을 즐길 수 있다.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남산 코스’는 해산물과 육류를 모두 맛볼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한우, 활전복, 트러플 등 고급 식재료를 엄선해 맛과 풍미를 배가했다.
-
◇ 크리스피크림도넛, 크리스마스 시즌 도넛 4종 출시롯데GRS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크리스피크림도넛이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해 시즌 도넛을 선보였다.고객들에게 밝고 행복한 크리스마스가 되길 바라는 ‘MAY YOUR CHRISTMAS BE MERRY AND BRIGHT!’의 메세지를 함께 전달했다.12월 한 달간 운영하는 시즌 신제품은 달콤한 커스터드 크림을 가득 품은 초록 눈사람 모양의 메리 스노우맨, 산타클로스의 상·하체를 두개의 도넛으로 표현한 호호 산타, 홀리졸리 산타벨리, 초콜릿 토핑으로 귀여운 곰돌이를 형상화한 브라운 위시 베어 등 총 4종이다.
-
◇ CJ제일제당, 식물성 단백질 ‘햇반 플랜테이블 그레인보울’ 출시CJ제일제당은 곡물 기반 단백질을 한 그릇에 담은 ‘햇반 플랜테이블(PlanTable) 그레인보울(Grain Bowl)’을 론칭했다.채식 인구 증가, 저탄수화물·고단백 트렌드 확산에 따라 가볍고 부담 없는 식사를 찾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곡물 베이스 카테고리를 확장하겠다는 계획이다.‘햇반 플랜테이블 그레인보울’은 ‘병아리콩 그레인보울’과 ‘할라피뇨 그레인보울’의 2종으로 출시됐다.상온에서 9개월간 보관이 가능하다. 전자레인지 1분 30초로 조리 방법도 간편하다.
-
◇ 대상 청정원, 종가 숙성김치 담은 ‘김치우동’ 출시대상 청정원이 겨울철에 따뜻하게 먹기 좋은 ‘김치우동’ 신제품을 출시한다.이번 신제품은 ‘종가’ 김치와 사골육수 등으로 맛을 낸 제품이다. 대상은 고물가 시대 가정 내 취식이 증가하면서 보다 특색 있는 간편식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조리 방법은 간단하다. 냄비에 종가 숙성맛김치와 물 350㎖를 넣고 끓인 뒤, 우동면과 진한 김치우동 소스를 넣고 2분 30초 동안 가열하면 된다. 가정에서는 물론 캠핑장 등 야외에서도 한 끼 식사 및 술안주로 좋다.청정원 ‘김치우동’은 제품은 1봉당 2인분(568g)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748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