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 듬뿍 라떼' 판매량 전시즌比 77% 증가베이커리 3종 3만개 돌파딸기 베이커리 할인 릴레이 진행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가 지난 5일 선보인 딸기 음료 5종이 출시 5일 만에 누적 판매량 10만잔을 돌파했다.

    11일 이디야커피에 따르면 딸기 음료는 매 시즌 한정으로 선보일 때마다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는 겨울 대표 메뉴다.

    올해는 충청남도와 농산물 유통 협약을 통해 논산에서 재배된 제철 설향 딸기를 활용한 ▲딸기 듬뿍 라떼 ▲생딸기 연유 플랫치노 ▲생딸기 핑크 포멜로 플랫치노 ▲생딸기 블루밍 그린티 ▲생딸기 쥬이시 애플라임티 등 총 5종을 선보였다.

    딸기 음료 중 판매량 1위는 달콤한 딸기의 식감과 상큼함이 특징인 ‘딸기 듬뿍 라떼’로 지난 시즌 동기간 대비 77% 높은 판매량을 보였다.

    제철 생딸기와 달콤한 연유가 어우러진 ‘생딸기 연유 플랫치노’, 허브티와 생딸기를 블렌딩해 은은한 맛의 조화가 돋보이는 ‘생딸기 쥬이시 애플라임티’가 뒤를 이었다.

    음료와 함께 선보인 딸기 베이커리 3종 역시 5일 만에 3만개 이상 판매됐다.

    이디야커피는 고객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딸기 베이커리 할인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