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설맞이 기획전’ 전개아성다이소, ‘욕실용품 기획전’ 전개롯데칠성음료, 깨수깡 애니메이션 광고 온에어
-
◇ 티몬, ‘티몬X생어거스틴 올인데이’ 전개티몬이 17일 단 하루 ‘티몬X생어거스틴 올인데이’를 열고 이용권과 간편식 메뉴 등을 단독 최저가 판매에 나선다.생어거스틴 5만원권을 40% 할인한 3만원에 단독 판매한다.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생어거스틴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고 테이블당 최대 4매까지 사용할 수 있다.간편식을 즐기는 소비자를 위한 특가도 있다. ▲생어거스틴 새우듬뿍팟타이(2인분)·똠얌꿍(2인분) 밀키트 패키지 2만8900원 ▲생어거스틴 나시고랭 볶음밥·쌀국수·전자레인지 용기 패키지 8010원 ▲ 발재반점 중화식 구운 주먹밥 게살맛 1팩 1350원 등이다.생어거스틴 홈파티 케이터링(10인분)도 30% 단독 할인가인 25만2000원에 선보인다. 대표 메뉴인 갈비찜, 동파육을 비롯해 마요새우, 닭강정, 탕수육 등 14가지 메뉴로 구성됐다.
-
◇ 홈플런스, ‘그랜지스톤 싱글몰트 스카츠 위스키’ 단독 출시홈플러스 위스키 열풍에 힘입어 스코틀랜드 하이랜드에서 생산되는 고급 싱글몰트 위스키 ‘그랜지스톤 싱글몰트 스카치 위스키 3종’을 단독 출시한다.‘그랜지스톤 버번 캐스크(750㎖/3만8900원)’는 은은한 오크향과 함께 잘 익은 과일의 산미를 느낄 수 있고 부드러우면서도 달콤한 맛이 특징이라는게 홈플러스측 설명이다.‘그랜지스톤 럼 캐스크(750㎖/4만3900원)’는 섬세한 오크 풍미와 녹색 잎 향이 조화를 이룬다. ‘그랜지스톤 셰리 캐스크(750㎖/4만7900원)’는 달콤한 참나무, 건포도, 살구, 신선한 참나무가 겹겹이 쌓여 풍부한 맛과 부드러움이 입안에 오래 남는 것이 특징이다.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클럽 ‘주주클럽’에서도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는 25일까지 위스키 전 품목 5% 할인 쿠폰을 통해 최대 1만원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
◇ BGF복지재단, 취약 계층 아동식사 지원BGF복지재단이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방학기간 중 결식이 우려되는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식사를 지원한다.BGF복지재단은 이달부터 인천광역시 남구, 중구, 미추홀구에 위치한 교육복지 사업학교 10개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겨울방학 동안 미역국밥, 오므라이스, 장조림비빔밥 등 8종으로 구성된 총 1000끼의 식사를 지원한다.지원대상은 저소득가정과 한부모·조손가정을 포함해 사각지대에 놓인 아동 중 결식이 우려되어 반드시 지원이 필요한 초등학생 90여 명이다. 지원물품은 각 학교의 교육복지전문가를 통해 아이들에게 전달되며 전달 시 전문가가 직접 거주지에 방문해 아동들의 건강상태와 안전 여부도 확인하게 된다.
-
◇ 전자랜드, ‘설맞이 기획전’ 전개전자랜드가 소비자들의 새해 소망과 가정의 평화를 응원하는 마음으로 1월 한 달간 ‘설맞이 기획전’을 진행한다.먼저 전자랜드는 행사 기간 기획전을 통해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설 명절에 수요가 늘어나는 생활 소형 가전을 할인 판매한다. 소비자들은 기획전에서 주요 제조사의 전기밥솥, 전기레인지, 커피머신, 믹서기, 에어프라이어, 비데를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안마의자도 기획전을 통해 할인 판매한다. 기획전 행사 모델을 구매할 경우 5만원 상당의 주유 쿠폰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1959년 이전 출생한 만 65세 이상 고객이 구매할 경우 지정된 병원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특수건강검진권까지 함께 제공한다.전자랜드쇼핑몰은 오는 31일까지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주방가전을 판매하는 주방가전 기획전을 진행한다. 해당 기획전에서는 상위 금액 결제자에게 커피머신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리뷰 작성자 중 베스트 리뷰어를 선정해 믹서기 등의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
◇ SSG닷컴, 뷰티 쓱세일 매출 200% ‘껑충’SSG닷컴은 지난 9일부터 15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한 ‘뷰티 쓱세일’ 행사 결과 전체 뷰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25% 증가했다고 밝혔다. 누적 판매량 역시 20여만개를 기록해 분당 20여개 상품이 판매됐다.‘쓱세일’은 카테고리를 선정해 신세계그룹 연중 최대 행사인 ‘쓱데이’ 수준의 고객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셀러(판매사)수만 300여 곳이 넘고, 혜택 적용 상품이 1만여 개 이상에 달하는 등 단일 품목 행사 기준 창사 이래 최대 규모로 준비해 기대감을 높였다.‘명품화장품 기획 상품’ 구매가 많았다. 에센스·세럼과 크림, 파운데이션, 립, 썬케어 수요가 높았다. 매일 오전 10시마다 진행한 한정수량 특가 ‘타임딜’도 반응이 높았다. 첫째날 진행한 ‘바비브라운 아이크림 1+1’은 15분만에, 다섯째날 판매한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 125㎖ 세트’도 30분만에 준비한 물량이 모두 소진됐다.
-
◇ 아성다이소, ‘욕실용품 기획전’ 전개아성다이소가 욕실소품과 샤워커튼 등 20여종의 상품을 선보이는 ‘욕실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욕실소품은 양치컵, 리필펌프, 소품 정리대 등 세트로 구매하면 좋은 상품들을 준비했다. ‘프리즘 투명 양치컵’과 ‘프리즘 투명 칫솔꽂이’는 함께 구매하기 좋으며 ‘원통형 리필펌프’는 디자인 폰트가 클래식한 느낌을 준다. 스테인리스 소재를 사용한 ‘욕실 소품 정리대’는 크기가 작아 1인가구에 적당한 아이템이다.인테리어 효과를 줄 수 있고, 공간분리에 사용하기 좋은 샤워커튼은 ‘화이트·그레이’ 컬러로 기획했다. 손세탁이 가능하고 생활방수가 가능한 소재를 사용했다. 커튼고리가 포함된 구성으로 은은한 느낌의 디자인이 특징이다.‘모던 스틸 페달휴지통’은 휴지통 안에 통이 하나 더 있는 분리형 구조로 쓰레기 처리가 간편하다. ‘알레 디퓨져’는 코튼향으로 욕실에서 사용하기 적당하고, 모노톤의 병 디자인으로 욕실 분위기에 맞게 사용하면 된다.
-
◇ 롯데칠성음료, 깨수깡 애니메이션 광고 온에어
롯데칠성음료가 숙취해소음료 ‘깨수깡’의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
기존 숙취해소제 광고와 차별화된 애니메이션 방식으로 제작됐으며, ‘숙취깨는 히어로 깨수깡’이라는 문구를 통해 소비자에게 재미있고 유쾌하게 깨수깡의 숙취해소 효과를 알리고자했다.
신규 광고는 깨수깡 캐릭터 ‘깨르방’이 숙취해소 히어로로 등장하는 콘셉트로 가상의 섬 취해도에서 벌어지는 숙취 악당 ‘콸라’와의 사투를 담아냈다. 평화로운 섬 취해도에 악당이 나타나 숙취를 전염시키지만 깨르방이 등장해 깨수깡의 강력한 감귤 탄산으로 악당을 물리치는 내용이다.
-
◇ 아디다스코리아, 오는 18일 '아디다스 브랜드 플래그십 서울' 오픈
아디다스코리아가 오는 18일 서울 명동에 ‘홈 오브 스포츠’라는 아디다스 역사상 가장 혁신적인 콘셉트로 ‘아디다스 브랜드 플래그십 서울(BFS Seoul Adidas Brand Flagship Seoul)’을 명동에 오픈한다.
‘아디다스 브랜드 플래그십 서울(BFS Seoul)’은 스포츠 퍼포먼스(Sports performance), 오리지널스(Originals), Y-3 등 아디다스 전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국내 유일 매장이다. 국내 매장 중 최대 규모로 지상 2층, 전체면적 2501㎡(약 757평)이며, ‘홈 오브 스포츠(HOS)’를 콘셉트로 한 아시아 퍼시픽 최초의 매장이다. -
◇ SPC, 소외계층 위한 ‘설 나눔 활동’ 진행
SPC가 설 명절을 맞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했다.
SPC는 ‘새해 복 만빵 받으세요!’라는 주제로 노숙인 배식 봉사활동, 취약계층 명절 선물 전달 등을 실시했다.
SPC 임직원은 경기도 성남시 노숙인 무료 급식소 ‘안나의집’에서 노숙인 400여명을 대상으로 배식 활동을 진행했다. 파리바게뜨 빵과 우유, 핫팩, 마스크 등을 담은 ‘새해 복 만빵’ 주머니를 함께 선물했다.
이와 함께, 파리크라상, SPC삼립, 비알코리아 등 계열사별로 사업장 인근에 위치한 전국 29개 복지기관에 설 명절 제품을 후원했다. -
◇ 오뚜기, 전국 CGV에 ‘스프에 퐁당 순후추팝콘 콤보’ 출시
오뚜기가 CGV와 손잡고 ‘스프에 퐁당 순후추팝콘 콤보’를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오뚜기의 헤리티지를 담은 스테디셀러를 새로운 맛으로 구현해 차별화된 미식 경험을 선사하고자 개발됐다.
메인 제품인 ‘순후추팝콘’은 알싸한 맛의 특제 후추 시즈닝과 짭짤한 팝콘의 조화가 특징이다. 부드러운 크림스프에 퐁당 넣어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스프에 퐁당 순후추팝콘 콤보’는 ▲순후추팝콘 1개 ▲크림스프 1개 ▲탄산음료(M) 2잔으로 구성됐다. -
◇ 농심, 소방청과 소외계층에 화재경보기 1만개 지급
농심이 소방청과 함께 전국 소외계층 가정에 화재경보기 1만 개를 지급한다. 이는 2021년에 이어 두 번째다.
화재경보기는 화재 발생을 조기에 알림으로써 인명 피해를 줄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소방관의 구조 위험도 감소시킬 수 있다. 소방청은 오는 2025년까지 주택용 화재경보기 설치율을 80% 이상으로 끌어올리는 ‘화재경보기 2580’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다.
농심은 화재경보기 지급과 함께 라디오 캠페인과 버스광고, 웹툰 등 다양한 미디어를 통해 전 국민에게 화재경보기의 중요성을 알리고 설치를 독려할 계획이다. -
◇ CJ제일제당, 간편하게 요리하는 ‘삼호어묵’ 신제품 4종 선봬
CJ제일제당은 집에서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는 ‘삼호어묵’ 신제품 4종을 선보였다.
신제품은 어묵탕 2종과 간식류 2종이며, 최근 온라인 어묵 시장 성장세에 맞춰 오랜 기간 보관이 가능한 냉동 제품으로 내놓았다. 어묵탕 2종은 ‘가쓰오모둠어묵탕’과 ‘김치모둠어묵탕’, 간식류 2종은 ‘매콤달콤 쫀득어묵볶이’와 ‘쫀득어묵’이다.
어묵탕은 다섯 가지 쫄깃한 어묵에 풍성한 부재료가 들어 있어 해동 없이 끓는 물에 5분만 조리하면 완성된다. -
◇ ABC마트, 환경 NGO 단체 ‘옷캔’에 2억원 상당 신발 기부
ABC마트가 계묘년 새해를 맞아 환경 NGO 단체 ‘옷캔(OTCAN)’에 2억 원 상당의 신발을 기부했다.
‘옷캔’은 의류를 기부받아 국내외 소외계층을 지원하는 동시에 의류 폐기물로 인한 환경문제 해결에 기여하는 비영리 NGO 단체다. ABC마트는 뜻깊은 나눔 활동에 동참하기 위해 옷캔에 기부를 결정했다.
이번에 ABC마트가 기부한 신발은 6000여 족, 총 2억원 상당으로 옷캔 측에 전달됐다. 기부 신발은 옷캔의 해외 네트워크를 통해 튀니지, 아이티 등 총 24개국에 배분돼 어려운 환경에 놓인 현지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