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호텔 여의도, ‘비 마이 밸런타인 패키지’ 출시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 밸런타인데이 케이크 한정 판매그랜드 하얏트 서울, 달콤한 와인 한 잔 주목
-
사랑하는 사람에게 초콜릿을 선물하는 밸런타인데이가 다가왔다. 달콤한 케이크와 로맨틱한 와인까지. 연인과 함께 꿈의 호텔을 경험해보자.
◇ 켄싱턴호텔 여의도, ‘비 마이 밸런타인 패키지’ 출시켄싱턴호텔 여의도는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비 마이 밸런타인(Be My Valentine) 패키지’를 2월 14일 단 하루 동안 선보인다.이번 패키지는 한정판으로 제작된 르 쇼콜라 프랑제리의 프리미엄 초콜릿 ‘라 루즈 (La Rouge)’가 제공돼 한정판 상품의 소유와 함께 ‘호캉스’의 특별한 경험까지 더해져 더욱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다.패키지는 △객실 1박, △아도라 모스카토 로제 와인(Adora Moscato Rose Wine), △프랑제리의 프리미엄 초콜릿 라 루즈(La Rouge), △뉴욕뉴욕의 밸런타인 디너 코스(2인)메뉴로 구성됐다. 가격은 29만9000원(세금 포함)부터다. -
◇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프로모션 출시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이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가장 로맨틱하고 특별하게 맞이할 수 있는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프로모션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의 베이커리 겸 카페, 블라인드스팟 (Blind Spot)에서는 사랑하는 마음을 표현한 하트 모양의 밸런타인 케이크, 러브 액츄얼리(Love Actually)를 선보인다.
연분홍빛 케이크에 한입 가득 퍼지는 장미의 향긋함을 더한 무스와 리치 젤리의 상큼함까지 담았다. 여기에 케이크에 포인트를 더한 미니 하트 모양의 베리 초콜릿은 마무리까지 기분 좋은 달콤함을 선사한다. -
◇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 밸런타인데이 케이크 한정 판매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은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사랑하는 사람과 더욱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마리포사의 스페셜 세트 메뉴와 달콤한 사랑을 전할 수 있는 밸런타인데이 케이크를 선보인다.
호텔 로비층에 위치한 더 아트리움 라운지에서는 14일까지, 핑크빛 컬러의 하트 모양인 프로마쥬 케이크 (Fromage Cake)와 빨간 장미 꽃잎으로 표현된 발로나 로즈 (Valrhona Rose) 케이크를 한정 판매한다.
프로마쥬 케이크는 장미 향이 가득한 리치와 라즈베리를 믹스한 콩피에 부드러운 크림치즈 프로스팅 크림이 들어 있는 프로마쥬 바닐라 무스 케이크이며, 발로나 로즈 케이크는 다크 초콜릿 무스와 라즈베리 콩피가 들어 있는 초콜릿 무스 케이크이다. -
◇ 그랜드 조선 제주, 라운지앤바 밸런타인 케이크 선봬
그랜드 조선 제주의 라운지앤바는 'VALENTINE'S ADORABLE CAKE'를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선보인다.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치즈와 상큼한 딸기의 만남으로 설렘 가득한 밸런타인 데이를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다는 설명이다. 가격은 8만6000원이다. -
◇ 그랜드 하얏트 서울, 달콤한 와인 한 잔 주목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베이커리 '더 델리'에서 3월 24일까지 '로제 및 스파클링 와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페리에주에 벨에포크 로제 샴페인, 47 안노 도미니 프로세코 스파클링 와인, 심포니 메종 세인트 마거릿 로제 와인 등 총 8종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 스페셜 초콜릿과 함께 구매하면 10% 추가 할인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