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웰라이프, 어린이 건기식 ‘마이키즈’ 3종 출시아워홈, 울산중부새일센터와 경력단절 여성 취업 지원 앞장CU, 택배 ‘2+1’ 행사 전개
  • ⓒ대상웰라이프
    ▲ ⓒ대상웰라이프
    ◇ 대상웰라이프, 어린이 건기식 ‘마이키즈’ 3종 출시

    대상웰라이프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웰라이프’가 성장기 아이들의 필수 영양소 섭취를 돕는 ‘마이키즈’ 3종을 출시한다. ▲마이키즈 멀티비타민미네랄 구미 ▲마이키즈 칼슘D 구미 ▲마이키즈 오메가3 츄어블 3종이다.  

    ‘마이키즈 멀티비타민미네랄 구미’는 비타민B군∙비타민C∙셀레늄 등 편식하는 아이들에게 부족하기 쉬운 9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담았다. ‘마이키즈 칼슘D 구미’는 성장기 아이들의 뼈 건강에 필요한 칼슘∙망간∙비타민D를 담은 3중 기능성 제품이라는 설명이다. 

    ‘마이키즈 오메가3 츄어블’은 디지털기기 사용이 잦아진 아이들의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DHA 강화 오메가3와 비타민A를 함유하고 있다.

  • ⓒ아워홈
    ▲ ⓒ아워홈
    ◇ 아워홈, 울산중부새일센터와 경력단절 여성 취업 지원 앞장

    아워홈은 울산중부새로일하기센터, 김은경기능장요리학원과 함께 여성 직업교육훈련 및 취업 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세 기관은 상호 보유한 인적, 물적 자원을 활용해 경력단절 여성 직업교육훈련의 질적 향상과 취업 활성화를 위해 협력한다. 해당 직업교육훈련은 ‘키즈&실버 단체급식조리원 양성 과정’으로 4월 3일부터 5월 25일까지 실시된다.

    아워홈은 거래처 유치원, 어린이집 등 전문 조리인력이 필요한 점포에 직업교육훈련 수료생들이 채용될 수 있도록 협력한다. 취업 정보 제공과 함께 식재료 위생관리, 식음 트렌드 등 교육 프로그램도 지원한다. 훈련 수료 후에도 애로사항 청취, 개인별 진로지도 등 지속적인 사후 관리도 진행한다.


  • ⓒ한샘
    ▲ ⓒ한샘
    ◇ 한샘 지속가능경영보고서, 美 LACP 비전 어워드서 ‘대상’ 선정

    한샘의 지속가능경영보고서가 미국 최대 마케팅 조사기관 ‘미국 커뮤니케이션연맹’의 ‘비전 어워드’ ESG 레포트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LACP는 미국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들로 구성된 마케팅 조사기관이다. ▲기업의 커뮤니케이션 창작물을 평가하는 ‘스포트라이트 어워드’ ▲기업의 출판물을 대상으로 선정하는 ‘인스파이어 어워드’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등 연간 간행물을 대상으로 선정하는 ‘비전 어워드’ 등 3가지 상을 시상하고 있다.

    한샘은 첫인상·디자인·창의성·정보전달력 등 8개 평가항목 중 7개 항목에서 만점을 받으며 총점 99점을 획득했다.

    기존의 정형화된 이미지의 보고서를 탈피해 아이콘을 활용한 커버 디자인을 채택해 접근성을 높인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는 설명이다. 그 결과 1000여 개의 지원 기업 중 LACP가 선정한 우수작품 ‘월드 와이드 탑 100’에도 11위로도 선정됐다.
  • ⓒ휠라
    ▲ ⓒ휠라
    ◇ 휠라, BNP 파리바 오픈 선수 착용 컬렉션 국내 공식 출시

    휠라는 세계적 명성의 테니스대회 ‘2023 BNP 파리바 오픈’ 참가 후원 선수들이 착용하는 테니스웨어인 ‘타이 브레이커 컬렉션(Tie Breaker Collection)’을 국내 공식 출시했다.

    남성용 반소매 티셔츠와 반바지, 여성용 홀터넥 탑과 스코트(치마바지), 원피스, 바람막이 등으로 구성됐다. 브랜드 역사 112년 중 테니스 역사가 50년에 달할 만큼 오랜 기간 테니스 종목과 선수 후원으로 축적한 기술력, 노하우 등을 소재 선택, 패턴 구성에 반영해 경기복 기술 향상에도 심혈을 기울였다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 ⓒ에이블씨엔씨
    ▲ ⓒ에이블씨엔씨
    ◇ 에이블씨엔씨 미샤, 트와이스 사나 앰버서더 선정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트와이스 사나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하며 글로벌 행보에 박차를 가한다. 사나는 특유의 세련되고 성숙한 아름다움으로 한국과 일본뿐 아니라 아시아를 넘나들며 두터운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미샤는 사나의 매력을 바탕으로 최근 2545 고객층으로 외연을 확장하며 아름다움의 본질을 추구하는 브랜드 정체성과 결합해 글로벌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 ⓒ락앤락
    ▲ ⓒ락앤락
    ◇ 락앤락, 2023 상반기 ‘락페스타’ 진행

    락앤락이 2023년 상반기 ‘락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락페스타는 연 2회 진행되는 락앤락의 최대 규모 할인 행사인 메가세일의 새로운 버전으로, 오는 26일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는 락앤락 온라인 자사몰인 ‘락앤락몰’과 전국 16개 가맹점을 통해 진행된다. 락앤락의 4대 사업 카테고리인 식품보관용기, 베버리지웨어(텀블러·물병), 쿡웨어(주방용품), 소형가전 등 약 1천여 종의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 ⓒBYN블랙야크그룹
    ▲ ⓒBYN블랙야크그룹
    ◇ BYN블랙야크그룹, 창립 50주년 기념 사연 공모전 진행

    BYN블랙야크그룹이 창립 50주년을 맞아 ‘함께한 50년, 함께할 50년 공존’ 사연 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번 공모는 BYN블랙야크그룹의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기획된 행사로 기업과 함께한 과거의 추억이 담긴 사진과 사연을 가지고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내부 심사를 통해 50개의 작품을 선정하고 온라인 투표를 진행한다. 이후 최종 당선된 1등부터 3등 수상자에게는 ‘히말라야 트레킹(1명)’, 50만원 상당의 ‘BYN블랙야크 상품권(3명)’, ‘제주 야크마을 숙박권(5명)’이 각각 경품으로 제공된다. 

  • ⓒGS리테일
    ▲ ⓒGS리테일
    ◇ GS더프레시, ‘싱씽회’ 서비스 시작

    GS더프레시가 회 당일 배송 서비스 ‘싱씽회’를 론칭한다. 싱씽회는 낮 12시까지 주문된 물량에 대해 당일 20시까지 배송해주는 서비스다. 서울 및 인천 전 지역과 수원·과천·고양 등 경기도 내 주요 도시에서 전개된다.

    광어, 우럭, 연어 등 대중어종 뿐만 아니라 3월이 제철인 보리숭어, 도다리세꼬시 등 계절별 제철 어종까지 싱싱한 회로 손질돼 대문 앞에서 받아 볼 수 있다. 전복, 홍가리비, 바지락, 멍게, 문어 등 해물도 함께 주문이 가능하다.

    GS더프레시는 현재 취급 가능한 품목 13종을 시작으로 계절별로 다양한 회를 추가해 품목을 늘려 나갈 예정이다.
  • ⓒGS샵
    ▲ ⓒGS샵
    ◇ GS샵, 화이트데이 맞이 ‘플로라 에디션’ 론칭 방송

    GS샵이 오는 14일 저녁 7시 35부부터 ‘에이지투웨니스’ 10주년 특별판 플로라 에디션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에이지투웨니스는 GS샵에서 2013년 9월 론칭해 지금까지 단품 기준 5000만 개 이상 판매된 스테디셀러다.

    10주년 기념으로 선보이는 만큼 팩트 용기 디자인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떠오르는 일러스트레이터 우인영 작가와 협업해서 케이스를 화사한 꽃으로 디자인했다.
  • ⓒBGF리테일
    ▲ ⓒBGF리테일
    ◇ CU, 자체 택배서비스 ‘2+1’ 행사

    CU가 자체 택배 서비스 ‘끼리택배’를 ‘알뜰택배’로 리브랜딩 하고 편의점 업계에서는 처음으로 ‘2+1’ 행사에 나선다.

    CU 알뜰택배는 CU의 전국 물류 네트워크를 활용해 CU에서 접수한 택배를 고객이 배송을 지정한 CU 점포에서 찾아가는 편의점 택배 서비스다. 5㎏ 이하 소형 택배만 취급하며 일반 택배 보다 배송 기간이 조금 느린 대신 가격을 낮춘 것이 특징이다.

    ‘2+1’ 행사는 CU 커머스 앱인 포켓CU에서 CU 알뜰택배 예약 후 점포 접수 완료를 2건 하면 된다. 중량 상관없이 사용 가능한 무료 쿠폰 1장이 자동으로 발급된다.

    토·일요일 주말 할인 프로모션도 펼친다. 포켓CU에서 CU 알뜰택배 전용 200원 주말 할인 쿠폰을 하루 2회 발급받을 수 있다.
  • ⓒ위메프
    ▲ ⓒ위메프
    ◇ 위메프, ‘삼성WE빅세일’ 할인 프로모션 진행

    위메프가 오는 20일까지 삼성전자와 함께 ‘삼성WE빅세일’ 프로모션에 나선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냉장고·세탁기·TV·청소기 등 가전제품과 노트북·태블릿·스마트폰 등 IT기기를 위메프 단독 특가로 선보인다.

    주요 상품은 ▲갤럭시S23 ▲갤럭시북3 프로 ▲비스포크 식기세척기 ▲삼성 양문형 냉장고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