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포지셔닝 위한 혁신의 결과물브랜드 고유 역사 등 집약지역별 핵심상권 주요매장 리뉴얼 및 신규 출점
-
휠라코리아는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스포츠 브랜드’로 재정립된 브랜드 정체성을 집약한 신규 인테리어 매뉴얼을 구축, 최근 적용 1호 매장인 ‘부산 휠라 신세계센텀시티몰점’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휠라의 신규 인테리어는 글로벌 그룹 차원 중장기 전략 ‘위닝 투게더’의 주요 축인 ‘고객 경험 비즈니스 모델 구축을 위한 D2C 역량 강화’ 차원으로 추진됐다.
휠라의 신규 인테리어는 1911년 휠라의 탄생부터 현재, 미래를 한눈에 살필 수 있는 ‘이탈리안 광장(Italian Piazza)’이라는 콘셉트로 구성됐다.
112년 전 이탈리아 비엘라 지역에서 시작된 휠라의 헤리티지를 근간으로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휠라 브랜드의 가치와 정체성 등을 시각화, 공간화한 것이 특징이다.
휠라는 이번 신규 인테리어 공식 1호점인 신세계센텀시티몰점을 시작으로 부산 광복점, 대구점 등 지역별 핵심 매장을 신규 인테리어 매뉴얼에 맞춰 리뉴얼할 예정이다. 휠라 키즈, 휠라 언더웨어 등 패밀리 브랜드와 아웃렛 매장에도 동일 매뉴얼을 적용해 프리미엄 브랜드 성격을 부여,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로의 변화 방향성에 맞춰 소비자 최접점인 매장 인테리어 매뉴얼을 심혈을 기울여 구축,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