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워드 회원 1000만 돌파 기념 'Back to 99' 3번째 고객 혜택내달 3일까지 음료와 구매 시 샌드위치, 샐러드, 케이크류 1종 50% 할인푸드 단품 구매시 30% 할인… 사이렌 오더, 딜리버스 주문은 제외
-
스타벅스가 리워드 회원 1000만 돌파 기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올 들어 벌써 3번째 고객 혜택 이벤트다.3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내달 3일까지 한달간 저녁 7시 이후 스타벅스 푸드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샌드위치, 케이크, 샐러드 등 푸드 제품을 제조 음료와 함께 구매할 경우 푸드 1종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푸드 단품만 구매할 시에는 개수와 상관없이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이브닝 푸드 아워’ 대상 푸드는 ‘B.E.L.T. 샌드위치’, ‘크랜베리 치킨 치즈 샌드위치’, ‘햄&루꼴라 올리브 샌드위치’ 등 샌드위치류와 샐러드류를 포함해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 ‘클라우드 치즈 케이크’, ‘부드러운 티라미수 롤’ 등 케이크류에 해당 혜택이 적용된다.스타벅스 더양평DTR, 더북한강R점 등에서 판매하고 있는 스타벅스 특화 매장 전용 푸드 역시 ‘이브닝 푸드아워’를 통해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 역시 매장에서 파트너에게 직접 주문 시에만 참여 가능하다. 사이렌 오더, 딜리버스 주문 시에는 적용이 되지 않는다. 인천공항 내 스타벅스 등 일부 매장에서는 진행되지 않는다.
스타벅스는 올 들어 고객 혜택 이벤트를 강화하고 있다. 지난 2011년 서비스를 시작한 리워드 회원 수가 올해 1000만 명을 넘어서면서 회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서다.
지난 2월 ‘백 투 99’ 행사를 통해 스타벅스에서 가장 인기 있는 커피 음료인 카페 아메리카노를 1999년 가격인 2500원에 판매했고, 같은 달 ‘카페 라떼’를 구매시 에스프레소 샷을 무료로 추가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했다.
지난달에는 오후 5시 이후 스타벅스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별’을 추가 적립해주는 ‘이브닝 딜라이트’ 행사를 열었다. 당초 오는 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었지만 고객 반응이 좋아 이달 30일까지 행사 기간을 연장했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스타벅스를 방문해 주시는 많은 고객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다양한 스타벅스 경험을 통해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