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상
대상이 지난해에 이어 한국사회복지협의회, LG생활건강과 함께 저소득 가정 아동을 지원하는 ‘아동 꿈드림’ 사업을 진행한다.
‘꿈드림팩’에는 청정원 삼선짜장, 카레여왕 토마토 치킨, 싱글파우치 로제소스, 호밍스 사천식마라탕, 종가 순쌀 누룽지, 메추리알 장조림, 고구마츄 등 12종의 대상 제품이 포함됐다. 연필과 연습장 등 문구류, 치약과 칫솔 등 생활필수품도 ‘꿈드림팩’에 담겼다.
올해 말까지 전국푸드뱅크를 통해 어려운 환경에 놓여 있는 저소득 가정 아동 2000명에게 총 1만4000세트의 ‘꿈드림팩’이 전달될 계획이다.

▲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가 문경 오미자 농가를 돕기 위해 출시한 ‘오미자 에이드’와 100% 스페셜티 원두커피로 내린 아메리카노를 혜택가로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리바게뜨는 상큼한 오미자 베이스에 시원한 탄산수를 더한 ‘문경 오미자 에이드(권장가 3900원)’를 1900원 특가로 판매한다. 파리바게뜨는 100% 스페셜티 원두를 사용한 고소한 풍미의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의 아메리카노(HOT/권장가 2900원, ICE/권장가 3200원) 메뉴를 혜택가 1500원으로 제공한다.

▲ ⓒ한국맥도날드
한국맥도날드가 국가평생교육진흥원과 업무협약을 맺고 디지털 취약계층을 위한 키오스크 교육자료 공동 개발 및 교육에 나선다.
한국맥도날드와 국가평생교육진흥원은 전날 국가평생교육진흥원에서 ‘성인 문해교육 활성화를 위한 협약서’에 대한 업무협약식을 갖고 비문해·고연령 성인 맞춤형 키오스크 교육을 위해 긴밀히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두 기관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키오스크 이용 등에 어려움을 겪는 정보 취약계층 성인들이 디지털 정보 격차로 인한 불편함을 줄일 수 있도록 상호 협력한다는 계획이다.

▲ ⓒ아모레퍼시픽
용산 소재 민관학 연합 봉사체 ‘용산 드래곤즈’가 지난 4일 식목일 기념 나무 식재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도심 내 훼손된 녹지 재생 및 주민 휴식 공간 마련을 위해 모인 봉사자 110명은 효창공원앞역 일대 300㎡ 규모의 면적에 자산홍 4800주를 심었다.
행사에는 용산구청 공원녹지과를 비롯한 아모레퍼시픽과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 HDC신라면세점, HDC아이파크몰 등 16개의 용산 드래곤즈 회원사가 함께했다.

▲ ⓒ무신사
‘솔드아웃’이 최첨단 위·변조 방지 기술을 보유한 한국조폐공사와 손잡고 브랜드 보호 및 위조품 유통 근절에 앞장선다.
솔드아웃을 운영하는 에스엘디티(SLDT)는 검수센터에서 정품 검수를 마친 상품에 대한 위·변조를 막기 위해 한국조폐공사와 협업을 결정했다. 상품 본연의 정가품 검증뿐만 아니라 정품 인증서나 검수 택 등에 대한 복제 가능성도 원천 차단하여 솔드아웃의 감정 서비스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서다.
이번 협업을 통해 솔드아웃은 검수센터에서 검수 작업을 마친 정품에 대해 위·변조 불가한 정품 보증서, 파괴형 검수 택, 정품 인증 QR 띠지 등의 3종 보안 기술을 도입할 계획이다.

▲ ⓒhy
hy가 ‘발휘 발효녹용 녹용보감 젤리스틱(이하 녹용보감)’을 출시한다.
녹용보감은 ‘발휘 발효녹용 녹용천고’, ‘발휘 발효녹용 녹용천 듀얼진’을 잇는 세 번째 녹용 제품이다.
주원료 발효녹용은 hy가 자체 개발한 천연물 소재다. 뉴질랜드산 녹용을 유산균으로 발효해 만든다. 이를 통해 유효성분인 시알산 함량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B2B거래를 통해 외부에 판매하며 기능성과 가성비를 인정받았다. 발효녹용 외에 타우린, 비오틴 등도 함께 담았다.

▲ ⓒ일동후디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네이버 검색창에 ‘블랙맥스 마카제왕’을 입력 후 이벤트 페이지 내 ‘마카제왕’ CF를 시청, 모델을 확인한 후 퀴즈에 대한 정답을 맞히면 된다. 정답자 중 300명을 추첨해 ‘마카제왕’ 2주분을 증정한다. ‘마카제왕’ 네이버 스토어에서 알림 설정을 하면 3000원 할인 쿠폰까지 받아볼 수 있다.

▲ ⓒ이랜드
이랜드의 아메리칸 헤리티지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가 23SS 카라티 출시를 기념하며 사진관 브랜드 ‘시현하다’와 협업을 진행한다.
‘시현하다’는 누구나 고유의 색이 있다라는 슬로건 아래 기존의 사진관들이 진행해왔던 보편적인 미인상에 맞는 보정이 아닌, 자신만의 개성과 이야기를 풀어가는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는 사진관 브랜드다.
후아유의 이번 23SS신상품은 ▲스티브 반팔 카라티 ▲스티브 반팔 원피스 ▲엠블럼 카라티 ▲엠블럼 스웨터로 구성된다.

▲ ⓒCJ프레시웨이
CJ프레시웨이가 고객 소통과 ESG 경영 강화를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 ‘지속가능경영’ 메뉴를 신설하고 콘텐츠 구성을 강화했다.
CJ프레시웨이는 ESG 경영 전략과 주요 활동 성과부터 윤리경영, 사회공헌 프로그램 등 정보를 제공하고, ESG 연간 보고서와 규범 및 정책사항을 게시했다.
고객 편의 서비스도 추가했다. 원하는 정보를 신속하게 확인할 수 있는 ‘챗봇’ 문의 기능을 도입하고, 식자재 구매나 단체급식 운영에 대해 간편하게 상담할 수 있는 '비즈니스 상담센터’를 개설했다. 또 효과적인 정보 전달을 위해 홈페이지 디자인에도 변화를 줬다.

▲ ⓒ세븐일레븐

▲ ⓒBGF리테일

▲ ⓒ전자랜드

▲ ⓒ홈플러스

▲ ⓒ갤러리아

▲ ⓒ위메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