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트렌드 반영… 크림 아이보리·민트 그린 추가
  • ▲ 코웨이 '비렉스 마이 프레임 인테리어' 크림 아이보리 컬러 제품.ⓒ코웨이
    ▲ 코웨이 '비렉스 마이 프레임 인테리어' 크림 아이보리 컬러 제품.ⓒ코웨이
    코웨이가 ‘비렉스(BEREX) 마이 프레임’ 색상 2가지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비렉스 마이 프레임은 높이부터 소재, 컬러, 스타일까지 고객이 원하는 대로 조합해 나만의 침대를 직접 스타일링 할 수 있는 모듈형 침대 프레임이다.

    새롭게 출시하는 색상은 ▲크림 아이보리 ▲민트 그린이다. 기존 헤드보드 3종(오트밀 베이지, 차콜 그레이, 모카 브라운)과 사이드보드 2종(오트밀 베이지, 차콜 그레이)에 더해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색상 2가지를 라인업에 추가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 색상은 침실 인테리어 트렌드와 고객 선호도를 반영해 선정했다. 

    크림 아이보리는 웜 화이트 인테리어에 조화롭게 어우러져 침실을 밝고 화사하게 연출해주는 효과를 낸다. 푸른 식물에서 영감을 받은 민트 그린 색상은 침실을 생기 있고 포근한 공간으로 만들어준다.

    비렉스 마이 프레임은 헤드보드, 사이드보드, 침대 높이 등 침대 프레임의 디자인을 자유롭게 선택해 내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딱 맞는 침대를 연출하는 제품이다. 

    헤드보드 2종(플랫형·볼륨형), 사이드보드 3종(기본형·슬림형·컴포트형), 침대 높이 2종(기본형·저상형) 중에서 원하는 대로 맞춤 제작할 수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비렉스 마이 프레임의 지속적인 인기와 신규 컬러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신규 컬러 2종을 선보이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변화를 면밀하게 관찰해 실용성과 트렌디함을 동시에 갖춘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