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18개단지서 진행…고객만족 CS서비스
  • ▲ '고덕 롯데캐슬 베네루체' 입주민들이 봄맞이 단지의 날 행사에 참여하고 있다. ⓒ롯데건설
    ▲ '고덕 롯데캐슬 베네루체' 입주민들이 봄맞이 단지의 날 행사에 참여하고 있다. ⓒ롯데건설
    롯데건설은 고객만족서비스 일환으로 롯데캐슬 입주민에게 '캐슬링(CASTLing)' 서비스를 무상제공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캐슬링은 지난해 11월 통합 고객만족서비스 구축과 브랜드 정체성 확립을 위해 론칭한 CS서비스 브랜드다.

    전국 롯데캐슬 18개단지를 대상으로 진행중인 이번 캐슬링 문화행사는 △봄맞이 단지의 날 행사 △삼베 수세미·샴푸바 만들기 등 친환경 관련 원데이클래스 △재활용분리수거 인식개선 체험 등으로 구성됐다.

    봄맞이 단지의 날 행사는 △마술쇼 △키다리 삐에로 공연 △칼갈이 △자전거수리 등 실용서비스 행사가 포함됐다. 단지내 환경개선서비스인 외부유리창 청소와 지하주차장 바닥청소도 제공하고 있다.

    롯데건설 측은 "캐슬링서비스는 단지내 생활편의성을 높이고 입주민과 소통을 활성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입주민 주거편의를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확대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