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렉 램 10 크로스비’, 3회 방송 만에 10만벌 판매뉴욕 감성 세련된 디자인, 편한 착용감으로 인기린넨, 텐셀 등 시즌 특화 소재 활용 신상품 지속 론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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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롯데홈쇼핑은 지난달 선보인 미국 디자이너 브랜드 ‘데렉 램 10 크로스비(Derek Lam 10 Crosby)’가 흥행돌풍을 일으키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데렉 램 10 크로스비’는 이번 S/S시즌 롯데홈쇼핑이 가장 심혈을 기울인 브랜드로 뉴욕 감성의 세련된 디자인과 편한 착용감으로 호평 받고 있다. 방송 3회 만에 10만 벌 이상 판매됐으며 회당 주문금액도 롯데홈쇼핑이 S/S시즌 선보인 브랜드 중 1위로 나타났다. 

    첫 론칭 이후 누적 주문금액은 60억원 이상 기록했다. 올해 외출이 늘면서 편하고 실용성을 갖춘 캐주얼 수요가 늘고, 이른 더위를 맞아 얼리버드 패션이 고객들에게 각광 받은 것으로 분석됐다. 지속된 ‘Y2K’ 열풍으로 데님 블라우스, 팬츠 등 ‘청청 패션’도 높은 호응을 얻었다.

    지난달 25일 론칭 방송에서 ‘텐셀 블라우스’, ‘여름 수트’ 등 얼리버드 상품을 선보인 결과 주요 상품이 매진되는 등 20억원의 주문금액을 기록했다. 지난 20일 린넨, 텐셀 등 시원한 소재를 배합한 ‘소호 재킷’을 선보여 3억원 이상 판매됐다. 

    롯데홈쇼핑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시즌 특화소재를 활용한 신상품을 계속해서 선보인다. 오는 29일 ‘엘쇼’를 통해 ‘돌먼 티블라우스’를 론칭한다. 통기성이 좋은 린넨 소재를 활용해 여름철 단독 착용은 물론 이너웨어로도 활용가능하다. 당일 방송에서는 쇄골라인이 드러나는 시원한 디자인의 ‘스퀘어넥 원피스’도 론칭한다.

    김지연 롯데홈쇼핑 패션상품개발부문장은 “S/S시즌 주력 브랜드로 심혈을 기울여 기획한 ‘데렉 램 10 크로스비’가 세련된 디자인과 편한 착용감으로 단시간에 올 시즌 인기 브랜드로 자리잡았다”며 “시즌 특화소재를 활용한 신상품을 계속해서 선보이며 TV홈쇼핑 패션 트렌드를 선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