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랜더스 ‘추신수’ 선수와 유소년 야구선수 육성 통한 한국야구 발전 나서생수 판매수익금 전액 유소년 야구선수 육성 위해 사용 6일부터 이마트, G마켓, SSG닷컴, 노브랜드 버거 등에서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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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푸드가 생수 ‘추신水’(추신수)를 선보였다고 6일 밝혔다. SSG랜더스 추신수와 손잡고 유소년 야구선수 육성을 위해 만든 제품이다.
신세계푸드는 지난해부터 펼쳐 온 유소년 야구선수 지원을 확대하기 위한 방안을 모색하던 중 유소년 야구발전과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는 추신수 선수와 뜻을 맞추고 생수를 개발 및 판매하기로 했다.
신세계푸드와 추신수 선수는 추신水 판매수익금 전액을 유소년 야구 육성을 위해 사용하기로 했다.
라벨 전면에는 추신수 선수의 이름과 홈런을 치는 역동적인 타격폼을 디자인 요소로 적용하고, 뒷면에는 ‘Water for Better Champion(뛰어난 야구 챔피언을 육성하기 위한 물)’이라는 문구를 넣어 제품에 담긴 스토리와 함께 소비자들에게 구매를 통해 유소년 야구선수 지원에 동참할 수 있도록 했다.
가격은 480원(500ml, 이마트 기준)이며 6일부터 이마트, 이마트24, 이마트 에브리데이, G마켓, SSG닷컴, 노브랜드 버거 등에서 순차적으로 판매한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추신수 선수와 함께 유소년 야구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지원을 펼쳐 한국야구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