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 클럽 고객 대상실시간 증권방송 대전 엘리먼트랩 편 진행
  • ▲ ⓒKB증권
    ▲ ⓒKB증권
    KB증권은 프라임 클럽(PRIME CLUB) 특집 실시간 라이브방송인 '후라임크럽 기습공격 두 번째 이야기'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후라임크럽 기습공격은 스튜디오 밖에서 고객들과 어려운 투자 이야기를 쉽고 편안하게 소통하기 위해 기획한 신개념 실시간 증권방송이다. 

    이번 후라임크럽 기습공격 두 번째 이야기는 지난 6월 충남 공주 귀연당 편에 이어 두 번째로 대전 엘리먼트랩 카페에서 진행했다. 

    민재기 프라임 센터 투자콘텐츠팀장은 "지난 충남 공주 귀연당 편 방송을 시청한 프라임 클럽 구독자의 요청으로 대전 엘리먼트랩 카페를 방문하게 됐다"고 밝혔다.

    대전 엘리먼트랩 편에서는 프라임 클럽 운영 전문가들이 조정장세에서도 관심을 가져볼 만한 하반기 유망 업종에 대해 소개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와 더불어 현장에 참석한 구독자들의 다양한 질문에 답변하는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방송의 하이라이트는 참석한 고객들의 질문을 즉석에서 투자 전문가들이 답변하는 Q&A 세션으로, 투자 전문가들은 다양한 주제에 대해 풍부한 경험과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고객들의 궁금증을 해결해줬다. 

    후라임크럽 기습공격 두 번째 이야기 현장 참석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2023년 하반기 유망한 업종에 대해 더 깊은 통찰력을 얻을 수 있었다"고 밝혔다. 

    한편 프라임 클럽 서비스는 업계 최초로 구독경제 모델을 도입한 회원제 자산관리 서비스다. 실시간 증권방송을 비롯해 다양한 투자정보 콘텐츠 제공과 더불어 1대1 투자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해당 서비스는 KB증권 홈페이지 또는 MTS 'KB M-able(마블)'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