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가지 내·외관 색상 출시외관·성능 패키지 탑재
  • ▲ 벤츠코리아가 GLC 300 온라인 스페셜 모델을 출시했다 ⓒ벤츠코리아
    ▲ 벤츠코리아가 GLC 300 온라인 스페셜 모델을 출시했다 ⓒ벤츠코리아
    벤츠코리아는 온라인 스페셜 8월 모델로 ‘GLC 300’ 34대를 한정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GLC 300 온라인 스페셜은 지난달 국내 인도를 시작한 신형 GLC의 한정판 모델이다. 고객 선호도가 높은 외관과 인테리어 색상, 외장 디자인 옵션을 추가했다.

    스페셜 모델 중 그라파이트 그레이 색상은 20대 판매되며, 실내에 네바 그레이와 블랙 투톤 컬러가 적용됐다. 마누팍투어 다이아몬드 화이트 브라이트 모델은 14대로, 시에나 브라운과 블랙 컬러를 조합했다.

    외관에는 나이트 패키지가 기본 적용됐다. 라디에이터 그릴과 루브르 ▲AMG 프론트 에이프런 ▲사이드 미러 하우징 ▲루프레일 ▲리어 에이프런과 디퓨저가 블랙 컬러로 마감된다. 또한 블랙 컬러의 20인치 AMG 멀티-스포크 알로이 휠을 더했다.

    스페셜 모델에는 리어 액슬 스티어링과 에어매틱 에어 서스펜션을 포함한 엔지니어링 패키지가 적용돼 민첩하고 편안한 드라이빙 경험을 보장한다.

    킬리안 텔렌 벤츠코리아 제품·마케팅 부문 총괄(부사장)은 “이번 스페셜 모델은 내·외장 컬러 조합과 특별한 디자인 요소에 엔지니어링 패키지가 더해져 매력을 배가하는 모델”이라며 “여유로워진 실내공간과 향상된 주행 성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신형 럭셔리 SUV의 진가를 만나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온라인 스페셜 모델을 구매하기 위해서는 벤츠 스토어에서 원하는 차량을 선택해 차량을 계약하면 된다. 전국 64개 공식 전시장 중 한 곳을 지정하면 해당 전시장에서 출고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