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룰 캠페인 MZ세대 호평 받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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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KB증권은 ICT 어워드 코리아 2023에서 '내돈내룰 캠페인'이 디지털 콘텐츠&마케팅 부문 통합대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ICT 어워드 코리아는 한국정보과학진흥협회가 주최하는 ICT 분야 어워드다. 매년 혁신적이고 우수한 디지털 콘텐츠를 선보인 기업을 선정해 시상한다. 

    디지털 콘텐츠&마케팅 부문 통합대상을 수상한 회사의 내돈내룰 캠페인은 다른 사람의 말이 아닌 자신만의 룰을 통해 투자를 하자는 내용을 담은 콘텐츠다.

    해당 캠페인을 통해 1000원부터 구매 가능한 소수점 주식 정기구매 서비스, AI가 맞춤형 포트폴리오를 구성해 자동으로 투자하는 자율주행 투자 서비스 등을 선보였다. 

    박정림 사장은 "회사의 신규 서비스와 콘텐츠가 MZ세대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큰 상까지 받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 트렌드를 반영한 양질의 서비스와 콘텐츠를 제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