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30일까지 혜택 적용…100달러 이상 거래 시 최대 10만원
  • ▲ ⓒ카카오페이증권
    ▲ ⓒ카카오페이증권
    카카오페이증권이 올해 미국 주식 첫 거래 사용자에게 리워드를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가입 고객 누구나 이날 오후 5시부터 오는 9월 30일 오전 7시까지 미국 주식을 처음으로 거래하면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단 올해 1월부터 8월 17일 오전 7시까지 미국 주식 구매 이력이 없어야 한다. 소수점 거래와 ETF 상품을 포함해 미국 주식 전 종목 거래 시 혜택이 적용된다. 

    구매·판매 금액 합산 100달러를 채우면 최소 5000원에서 최대 10만원까지 랜덤으로 리워드를 제공한다. 거래금액 달성 직후 본인 계좌로 즉시 지급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캐릭터 춘식이를 통해 리워드 목표 거래금액 달성률을 한눈에 볼 수 있다. 페이지 하단 '지금부터 시작' 버튼을 눌러 바로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벤트 조건은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회사는 업계 최저 수준 미국 주식 온라인 매매 수수료율 0.05%과 함께 영업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실시간 환전에 대해 95% 환전수수료 우대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타사 주식 입고 시 최대 100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사용자 혜택을 확대했다.

    회사 관계자는 "미국 주식에 처음 투자하는 사용자가 투자 능력을 단계적으로 성장시킬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보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