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히어로즈 홈경기 고객, 임직원 초대스테판 드블레즈 사장 시구, 관람객 이벤트
  • ▲ 스테판 드블레즈 르노코리아 사장이 시구하는 모습 ⓒ르노자동차코리아
    ▲ 스테판 드블레즈 르노코리아 사장이 시구하는 모습 ⓒ르노자동차코리아
    르노코리아가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 홈경기에 고객과 임직원을 초청하고 다양한 이벤트로 프로야구 팬들과 소통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20일 공식 판매 딜러사인 티에이오토와 고척 스카이돔에서 ‘르노코리아 파트너 데이’를 열어 경기장을 찾은 고객들이 브랜드와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날 초청 인원은 고객과 임직원을 포함해 150여명이다.

    이날 경기에 스테판 드블레즈 사장이 시구를, 조석호 대표는 시타를 맡았다. 경기 중 전광판을 통한 제품 광고와 더불어 관람객 대상 퀴즈 등 이벤트도 진행됐다.

    황재섭 르노코리아 영업&네트워크 총괄(전무)은 “프로야구 경기장에서 고객과 소통하는 자리를 통해 영업 저변을 확대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현장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고 제품 경험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