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한 건설현장 리더의 자세' 강연 지속성장·준법경영 의견공유…48곳 시상
  • ▲ '2023 상생협력 워크숍' 참석자들이 회의를 진행하고 있다. ⓒ호반그룹
    ▲ '2023 상생협력 워크숍' 참석자들이 회의를 진행하고 있다. ⓒ호반그룹
    호반건설과 호반산업은 협력사와 함께 '2023 상생협력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워크숍에는 토목·설비·전기·소방·통신 등 건설 주요공종 70여개 우수협력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선 임영섭 미래일터연구원 원장이 '안전한 건설현장을 위한 리더의 자세'를 주제로 강연했다.

    참석자들은 안전한 건설현장을 위한 실질적인 방안과 개선할 점에 대해 논의했다. 양사 경영진 및 팀장 간담회에선 지속성장과 준법경영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변부섭 호반건설 건설안전부문 대표는 "이번 워크숍에서 논의된 사안중 현장에 접목할 수 있는 것은 바로 공유하고 적용할 계획"이라며 "협력사와 상생을 위한 소통과 공감에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호반그룹은 올해 첫 행사로 우수 협력업체 시상식을 개최하고 48개 협력사에 감사패와 상금을 전달했다.

    협력사 안전분야 역량강화를 위해 '세이프티 위드 호반(Safety with HOBAN)'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