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르나스 호텔 제주, 가을 미식 누릴 수 있는 '제주리셔스 어텀 패키지' 선봬롯데시티호텔 제주, 주말 웰니스 프로그램 ‘힐링 오브 웰니스’메종 글래드 제주, ‘메종힐스 캠핑&바비큐 패키지’ 출시
-
이에 제주 소재 호텔들은 투숙객들을 위한 힐링 패키지를 앞다퉈 내놓고 있다. 현대미술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부터 요가, 캠핑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까지 구성도 다양하다.
파르나스호텔의 럭셔리 리조트 호텔 파르나스 호텔 제주는 제주의 가을 미식을 한껏 누릴 수 있는 ‘제주리셔스 어텀 패키지(Jeju-licious Autumn Package)’를 선보였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 웹회원 전용 상품으로 출시된 ‘제주리셔스 어텀 패키지’는 딜럭스, 프리미어, 또는 주니어 스위트 1박과 함께 출범과 동시에 선풍적인 인기를 한 몸에 받은 전통 수제 한과 브랜드 ‘거북이한과’의 개성모약과 1박스, 제주 고유의 전통 발효음료인 쉰다리 또는 제주 재래감귤 품종 댕유지로 만든 댕유지차 2잔, 파르나스 호텔 제주의 프리미엄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콘페티’ 성인 2인 조식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9월18일부터 10월9일까지며, 가격은 38만9000원부터다.
‘거북이한과’는 개성모약과를 매일 수작업으로 소량만 생산하고 있으며, 출시 후 줄곧 품절대란을 일으킨 ‘장인한과’로 인기가 높다.
-
롯데호텔앤리조트는 롯데시티호텔 제주에서 오션뷰와 함께 웰니스 프로그램을 체험하는 주말 이벤트 ‘힐링 오브 웰니스’를 선보였다.
올해 상반기 매주 토요일 L7 강남에서 열리며 인기를 끈 웰니스 프로그램은 외국인 투숙객도 다수 참여하여 30% 가량의 외국인 비중을 기록한 이색 원데이 클래스이다.
롯데시티호텔 제주에서 오는 9월24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전 9시부터 호텔 6층 야외 정원에서 회차당 선착순 10명 한정 사전 예약제로 진행된다. 웰니스 플랫폼 달램 마인드풀의 정우진 대표 강사가 지도를 맡아 아로마 테라피(5분)-요가와 스트레칭(20분)-싱잉볼 사운드 배스(20분)-명상(5분)의 순으로 진행된다.
객실 1박과 웰니스 클래스 특전이 포함된 ‘힐링 오브 웰니스’ 패키지를 이용하면 클래스에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금요일 투숙이 아니더라도 체크인 날짜로부터 6일 이내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해당 패키지 이용객 외의 롯데시티호텔 제주 투숙객은 인당 1만원, 호텔 비투숙객은 인당 1만5000원을 현장 결제하고 클래스에 참여할 수 있다. -
메종 글래드 제주는 솔내음 가득한 소나무 숲에 둘러싸여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메종힐스 캠핑&바비큐 패키지’를 9월30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혜택으로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GLAD BBQ A세트를 제공한다. 시원한 소나무 그늘 아래 다가오는 가을의 정취를 느끼며 글램핑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패밀리 스위트 테라스 객실 이용 시에는 탁 트인 야외 테라스에서 프라이빗한 글램핑 무드와 함께 바비큐를 즐길 수 있다.
GLAD BBQ A세트는 풍성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양갈비, 제주 흑돼지 오겹살, 전복, 왕새우, 소시지 등의 다양한 메뉴를 비롯해 구이야채, 된장찌개와 디저트 과일, 시원한 병맥주 세트가 함께 제공된다.
휴대용 손 선풍기 2개도 제공한다. 패키지 금액은 디럭스 객실은 28만3000원(세금 포함)부터, 패밀리 스위트 테라스 객실은 41만5000원(세금 포함)부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