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80일 만에 1500만봉 판매 넘어서 올해 출시 신제품 중 최고 인기12월 용기면으로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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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심이 지난 8월14일 한정판 제품으로 출시한 ‘신라면 더 레드’를 오는 11월20일부로 정식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신라면 더 레드는 출시 80일 만에 1500만 봉 판매를 넘어섰다. 이는 올해 출시한 라면 신제품 중 가장 우수한 성적표다.
신라면 더 레드는 매운맛의 정도를 나타내는 수치인 스코빌 지수가 7500SHU로 기존 신라면보다 약 2배 매운 제품이다.
청양고추의 양을 늘려 매운맛의 강도를 높이는 동시에 소고기와 표고버섯 등 진한 육수의 맛을 내는 재료를 더해 깊고 진한 국물맛을 한층 살렸다.
특히 신라면 고유의 감칠맛과 잘 어울리는 청양고추, 후추, 마늘, 양파 등으로 구성된 후첨양념분말을 더해 색다른 매운맛을 구현했다는 설명이다. 건더기도 기존 신라면 대비 풍성하게 넣었다.
농심 관계자는 "12월 중순에는 용기면을 선보여 소비자가 더욱 편리하게 신라면 더 레드를 맛볼 수 있게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