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 'L+위크' 행사 진행W컨셉, 쓱데이 온라인 프로모션29CM, 블랙프라이데이 '이굿위크' 개최
-
패션업계가 일제히 11월 연중 최대 할인 행사를 개시했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LF몰은 오는 13일까지 'L+ 위크(L+ WEEK)' 2주년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L+Day 2주년을 맞아 마련됐다.
2주년 위크 대표 혜택으로는 무제한 10% 추가 할인 쿠폰 발급, 마일리지 추가 6% 적립, 사은품 이벤트, 친구 초대 시 마일리지 증정, 하루 4회 타임딜 등이 있다. 10% 추가 할인 쿠폰의 경우 제한 금액도 없을 뿐 아니라 수량 제한 없이 무제한으로 발급 받을 수 있다.
이외 LF몰이 주목한 이 달의 브랜드 픽 코너를 통해 '질스튜어트' 인기 의류와 액세서리, '던스트'의 23FW 컬렉션, '몽클레르' 패딩 등 시즌 인기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하루 40여개 선보이는 '핫딜'을 통해 구찌, 버버리 등 명품 브랜드 특별 할인도 제공한다. -
행사 동안 인기 디자이너 브랜드와 공동 기획해 쓱데이에서만 한정으로 판매하는 상품 70여 종을 W컨셉 앰버서더 '김나영' 패션 화보와 함께 공개한다.
닐바이피 롱코트, 모한 하프 코트, 틸아이다이 울 재킷, 하시 구스다운 점퍼 등이며 올 겨울 인기 상품을 선별했다. 기획 상품 대상으로 사용 가능한 12% 할인쿠폰도 선착순으로 발급해 할인 혜택을 높인다.매일 오전 10시부터 5만원 할인쿠폰팩 3종을 선착순 발급하고 전 상품에 적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오프라인에서는 신세계사이먼과 협업해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팝업스토어를 연다. 신세계 강남점·대구점· 센텀시티점에서도 아울렛 베스트 셀러 상품을 판매한다.
-
브랜드는 전년보다 33% 증가한 2009개가 참여하고 상품 수는 약 14만개로 지난해보다 476% 늘었다.
29CM의 대표 신진 브랜드 큐레이션 서비스인 수요입점회와 일요입점회 인기 상품을 24시간 동안 29%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이굿입점회가 행사 기간 매일 열린다. 850여개 상품을 24시간 동안 30% 이상의 높은 할인율로 구매할 수 있는 이굿딜도 매일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