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후아유, 2023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진행무신사, 무진장 블랙프라이데이 열어에이블리, 고객 참여형 2023 블랙프라이데이 실시
-
24일 업계에 따르면 이랜드의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는 12월3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에서는 브랜드 시그니처 아이템 스티브 풀오버, 시그니처 패치집업을 비롯해 추워진 날씨에 활용도 높은 23FW 신상품까지 온·오프라인 동시 할인 및 이벤트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 구매 고객 대상으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후아유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해당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 할인 쿠폰 지급, 2배 적립금 지급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
이번 행사는 30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30만여 개 상품을 선보인다. 브랜드 수와 상품 수를 지난해 대비 각각 50%, 30%가량 늘려 행사 규모를 확대했다. 특가 상품을 한정 수량 판매하는 시그니처 특가, 하루 특가, 선착순 특가 등도 마련됐다.
행사 최초로 오프라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무신사 대구와 무신사 홍대에서도 무진장 블프 상품을 온라인과 동일한 할인가에 선보인다. -
에이블리는 오는 30일까지 2023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행사에선 패션, 뷰티, 라이프까지 에이블리 전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전 상품 적용 가능한 총 10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모든 회원에게 지급하고 행사 기간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2000포인트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패션, 화장품, 디지털 액세서리 등 다양한 상품을 원 플러스 원(1+1) 또는 2개 구매 시 할인 판매하는 코너도 마련했다.
추첨을 통해 경품을 무료 증정하는 스페셜 래플 이벤트도 열린다. 에어팟 맥스 등 매일 자정 새로운 경품을 공개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오늘의 래플 응모 버튼만 누르면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