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뉴발란스, 아이유 겨울 화보 공개쿠팡, 에스티 로더 인기 제품 모아 ‘스페셜 홀리데이’ 행사농심, 사랑의 신라면으로 지역사회에 온정나눔
-
◇ 세븐일레븐, 인기 즉석치킨 5종 할인전외식물가 상승으로 ‘갓성비’ 편의점 치킨이 주목 받는 가운데 세븐일레븐이 연말연시를 맞아 가족, 친구, 지인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인기 즉석치킨 5종 할인전’을 준비했다.세븐일레븐은 한 마리에 1만원대의 가성비 치킨은 물론 이보다 약 20% 저렴한 ‘가라아게 치킨’(550g 7700원) 등을 판매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소비자 물가 안정 할인상품 5종과 가라아게 치킨을 포함한 6가지 상품은 세븐일레븐 점포와 배달, 세븐앱에서 모두 동일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
◇ CU, 이색 겨울 간식 ‘붕어 꼬리빵’ 출시CU가 ‘편의점 붕세권’ 트렌드를 이어 받아 꼬리 모양의 붕어빵 안에 팥소와 슈크림을 듬뿍 넣은 이색 ‘붕어 꼬리빵’ 2종을 출시한다.CU가 선보인 미니 붕어빵 가격은 개당 900원, 2+1 행사를 이용하면 개당 600원이다. 수도권 지역에서 붕어빵 1마리 평균 가격이 1000원으로 형성된 것을 감안하면 최대 40% 저렴한 셈이다. 21일 냉동간편식 ‘바삭한 붕어 꼬리빵’ 단팥맛, 슈크림맛 2종을 선출시하고 12월 3일부터 즉석 조리 판매에 나선다.3개입이 들어있는 냉동 붕어 꼬리빵은 2900원, CU 점포에서 갓 조리한 붕어 꼬리빵은 1개에 1000원에 판매된다.
-
◇ 이랜드 뉴발란스, 아이유 겨울 화보 공개이랜드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브랜드 앰버서더 아이유와 함께한 화보를 지난 19일 공개했다.아이유가 착용한 ‘퍼플리’는 뮬 타입의 겨울 슈즈로 어퍼에 플리스 안감을 적용하여 보온성을 더했다. 뉴발란스의 시그니처 990v1의 아웃솔과 CT300의 미드솔 디자인에 영감을 받은 구조로 안정감 있는 착화감을 선사하며 폴딩 디자인으로 활용도가 높고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아이유는 에임레온도르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테디 산티스에 의해 재탄생한 클래식 코트화 ‘550’과 흰 셔츠, 데님 팬츠 스타일링으로 특유의 내추럴한 매력을 보여주는 화보도 선보였다. 뉴발란스 대표 코트화 ‘550’은 깔끔한 화이트 어퍼에 포인트 컬러를 더한 슈즈로 데일리룩으로 폭 넓게 활용이 가능하다.
-
◇ 쿠팡, 에스티 로더 인기 제품 모아 ‘스페셜 홀리데이’ 행사쿠팡 로켓력셔리에서 오는 24일까지 에스티 로더 그룹 브랜드 제품을 대상으로 ‘스페셜 홀리데이’ 행사를 진행한다.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브랜드는 에스티 로더·맥·바비브라운·크리니크·랩시리즈·아베다·달팡 7곳으로, 색조와 기초화장품 라인업이 총출동한다. 기존의 베스트 셀러 상품과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을 풍성한 혜택으로 마련했다.로켓럭셔리는 에스티 로더 그룹 브랜드의 제품 라인을 추가해 새로운 제품들을 선보인다. 브라운 ‘씨티스트롤 미니 롱웨어 섀도우 스틱 세트’, 달팡 ‘에끌라 수블림 클렌징 밤’, 랩시리즈 ‘그루밍 일렉트릭 쉐이브 솔루션’, 크리니크 ‘해피 포 맨’ 향수 등이다.
-
◇ MLB키즈, 신학기 책가방 화보 공개MLB키즈는 ‘BAG TO SCHOOL’ 콘셉트의 신학기 책가방 화보를 공개하고 이와 함께 기획전을 실시한다.이번 화보에서 공개한 책가방은 브랜드 헤리티지가 담긴 모노그램과 바시티 두 가지 라인으로 프리미엄부터 스포티브 라이프스타일까지 기능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아이템이다. 고급스러운 멋과 실용성, 아이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트렌디한 디자인까지 모두 갖춰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선물로도 제격이다.MLB키즈는 현재 24SS 신학기 책가방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하는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
◇ 시몬스침대, ‘정성호 토크콘서트’ 공개시몬스침대가 ESG 채널 ‘시몬스 스튜디오’에서 개그맨 정성호의 토크 콘서트 영상을 공개했다.이번 토크 콘서트에서 정성호는 ‘다둥이 워킹 대디’라는 공통점을 가진 시몬스 전략기획부문 이은성 이사와 호흡을 맞추며 ‘일과 육아 사이에서 고군분투하는 요즘 아빠들의 허슬 컬처’를 주제로 이야기를 주고받았다.시몬스는 ‘좋은 콘텐츠는 많은 사람들과 나눌수록 좋다’는 취지 아래 시몬스 스튜디오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
◇ 이케아, 지역 아동 위한 홈퍼니싱 제품 기부이케아 광명점이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희망나기운동사업 ‘2023 위드-호프(With-Hope) 기부 릴레이’에 참여해 지역 아동을 위한 제품을 기부했다.이번 기부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더 많은 아동이 따뜻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기부된 제품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를 통해 광명 지역 내 취약한 환경에 있는 아동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
◇ 신세계면세점, 재난 취약계층에 안전키트 기부신세계면세점이 서울 중구 재난 취약계층을 위한 화재안전키트 기부를 진행했다.신세계면세점 전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희망배달 캠페인을 통해 모금한 1500만원으로 제작된 이번 화재안전키트는 ▲연기감지기 ▲소형 분말 소화기 ▲화재 대피 탈출용 숨수건 ▲망치 플래시 ▲소방 담요(코팅) ▲안전 가방 등으로 구성됐다.안전키트는 서울 중구청 복지정책과를 통해 지역 내 취약계층 150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
◇ 풀무원, 이탈리아 정통 파스타 구현한 ‘아티장’ 파스타·소스 출시
풀무원식품이 이탈리아 No.1 파스타 브랜드인 바릴라사와 공동 개발한 서브 브랜드 ‘아티장(Artisan)’의 파스타 4종과 소스 4종을 출시했다.
파스타 4종은 스파게티, 링귀니, 푸실리, 통밀스파게티이며 소스 4종은 뽀모도로, 아라비아따, 머쉬룸크림, 까르보나라다. 신제품은 1인분 조리 맞춤형이다. 식품업계 최초로 도입한 AI 고객 경험 분석 시스템 ‘AIRS’로 고객의 의견을 수렴해 레시피 연구 및 개발을 진행했다. -
◇ 파리크라상, ‘K-FOOD+ 수출탑’ 시장개척탑 수상
파리크라상이 농림축산식품부가 주관하는 ‘케이푸드 플러스(K-Food+) 수출탑’ 시상식에서 ‘시장개척탑’을 수상했다.
파리크라상은 이번 시상식에서 신규 시장 진출에 대한 기여도가 높은 기업에게는 수여하는 ‘시장개척탑’을 수상하게 됐다.
파리크라상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2004년 9월 중국 상하이에 첫 해외 매장을 오픈한 이래 10개국에 진출해 현재까지 총 520여개의 해외 매장을 운영하며, 한국 베이커리의 우수성을 전세계에 알려오고 있다. -
◇ 이디야커피, 딸기 시즌 신제품 8종 출시
이디야커피가 겨울 딸기 시즌을 맞아 국내산 딸기를 활용한 신메뉴를 오는 21일 출시한다.
이디야커피는 제철 생딸기의 상큼하고 달콤한 맛을 더욱 풍부하게 즐길 수 있도록 올해 딸기 시즌 제품을 음료 5종과 베이커리 3종 총 8종으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이디야커피의 겨울 시그니처 메뉴인 '딸기 듬뿍 라떼'는 달콤한 딸기 우유의 부드러움이 더해진 음료로 상큼한 딸기의 식감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2024년 4월8일까지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시즌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시그니처 메뉴인 ‘딸기 듬뿍 라떼’는 연중 상시 판매한다. -
◇ 대상펫라이프 닥터뉴토, 반려견 전용 완전 균형 영양식 ‘뉴트리케어’ 출시
대상펫라이프의 펫푸드 브랜드 닥터뉴토가 반려견 유동식 ‘뉴트리케어’를 출시했다.
‘뉴트리케어’는 반려견을 위한 완전 균형 영양식으로, 국내 환자용 균형 영양식 판매 1위 브랜드 ‘뉴케어’와 공동 개발한 제품이다. 뉴케어에서 아이디어를 착안한 만큼 노령견이나 수술 후 케어가 필요한 회복견 등에게 안성맞춤이다.
대상웰라이프 뉴케어의 노하우와 수의영양학을 기반으로 한 영양 설계까지 더해져 높은 품질과 안전성을 보장한다. -
◇ 농심, 사랑의 신라면으로 지역사회에 온정나눔
농심이 연말을 맞아 본사와 전국 6개 공장 인근 지역에 사랑의 신라면 4200박스를 전달한다. 그간 농심이 나눈 라면은 총 6만5000박스를 넘어섰다.
농심이 전하는 사랑의 신라면은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모금한 ‘해피펀드’와 농심의 출연금으로 마련했다.
농심은 임직원들의 모금액만큼 회사가 기부금을 더하는 ‘매칭 그랜트’ 방식으로 더 큰 사랑을 모아 이웃에게 전하고 있다. -
◇ 남양유업, 임직원 대상 공정거래법 교육 실시
남양유업이 19일부터 이틀간 서울 본사 대강당에서 임직원을 대상으로 공정거래법 교육을 진행했다.
이번 교육은 최근 공정거래 자율 준수 프로그램 도입 후, 임직원의 공감대 형성과 자율준수 문화 정착을 위해 마련됐다.
신상훈 변호사를 비롯한 법무법인 태평양 소속 법조인들로 구성된 강사진은 공정거래, 대리점 법, 부당한 공동행위, 표시광고, 하도급거래 등 5개 분야를 중심으로 업무상 쟁점과 관련법상 주요 금지사항을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