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움 겪는 외식소상공인 위해 실질적 지원 나서매달 1명의 대상자 선정해 모노마트 유튜브, 매거진, SNS 활용한 홍보 지원메뉴 연출컷, 대표 프로필 사진 등 브랜드 이미지 향상 위한 촬영 지원
  • ▲ 상생 프로젝트 '사장님을 모십니다' 이벤트ⓒLF푸드
    ▲ 상생 프로젝트 '사장님을 모십니다' 이벤트ⓒLF푸드
    LF푸드 글로벌 식자재 전문마켓 모노마트가 상생 프로젝트 '사장님을 모십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장님을 모십니다’ 이벤트는 고금리, 고물가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외식소상공인을 위해 자사 노하우와 빅데이터를 활용하여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가게 홍보를 돕고자 마련했다.

    이벤트는 온·오프라인 모노마트를 이용 중인 사업자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온라인 모노마트 몰 내 '사장님을 모십니다' 배너 클릭 후 양식에 따라 비밀 댓글을 작성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매달 1명의 대상자를 선정해 모노마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 창업스토리를 담은 영상을 게재한다.

    모노마트는 홍보 효과 극대화를 위해 창업스토리를 콘텐츠화한 매거진을 추가로 제작한다. 또 블로그,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 모노마트 SNS에 관련 콘텐츠를 업로드하며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모노마트 상생프로젝트는 메뉴 연출컷을 비롯해 매장 전경 및 내부 인테리어, 대표 프로필 사진까지 제공하며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혜택 마련에 중점을 뒀다.

    촬영한 원본 사진을 전달하여 메뉴판, POP, 포스터 등에 자유롭게 활용을 통해 매장 홍보 마케팅을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LF푸드 모노마트 관계자는 “홍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외식소상공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해 경쟁력을 높이고 외식 시장의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외식소상공인들의 니즈 해결 및 상생을 위해 모노마트만의 토탈 푸드 솔루션 서비스를 지속 강화해나가며 모든 영역에 걸친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