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세상 만들기’ 캠페인 통해 지속적인 나눔 활동소외계층 지원부터 해외 아동 교육 지원까지최근 기아대책과 진행한 기부 누적액만 10억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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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아이소이
    아이소이가 브랜드의 사회공헌 캠페인을 통해 지속적인 나눔에 동참, 올해도 3억원 상당의 현금 및 물품 기부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아이소이는 브랜드 창립 이래 ‘착한세상 만들기 캠페인’을 통해 14년째 기부를 진행해 오고 있다. 한국청소년쉼터협의회, 기아대책, 서울시립십대여성건강센터, 지역주민센터, 국경없는의사회 등의 다양한 기관을 통해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을 적극적으로 찾아 지속적으로 지원해 왔다.

    최근 기아대책과 함께 진행한 기부만 누적 10억원 이상으로, 전달된 기부금과 지원 물품은 국내외 아동청소년의 교육과 치료, 소외 이웃 생활 지원에 활용되고 있다.

    아이소이는 코로나, 산불과 같이 국가적인 위기상황에서도 지체 없는 나눔 활동을 진행해 왔다. 코로나가 처음 확산되던 시기, 화장품 생산을 멈추고 자체 핸드클리너를 생산해 2억 상당의 구호물품을 대구시로 기부한 바 있다.

    강원 산불 피해 복원을 위한 성금과 물품을 마련하여 1억7000만원 상당의 기부를 진행하기도 했다.

    이진민 아이소이 대표는 “앞으로도 고객으로부터 받은 사랑을 따뜻한 나눔이 필요한 곳에 고스란히 전해, 사랑의 선순환이 일어날 수 있도록 기업적 사명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