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제품 ·서비스 경쟁력으로 B2B 시장 주도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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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코웨이가 메리어트 호텔 그룹 계열의 르메르디앙&목시 서울 명동 호텔에 나노직수 미니 정수기를 공급한다. 

    코웨이는 서울 명동에 위치한 르메르디앙&목시 호텔 전 객실에 무전원 타입의 나노직수 미니 정수기 405대를 설치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코웨이 정수기 공급은 르메르디앙&목시 호텔이 진행하고 있는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 슬로건의 지속가능성 활동 실현을 위한 Sustainability & Zero Plastic 캠페인 일환으로 추진됐다. 

    코웨이는 지난 1월 호텔 일부 객실에 나노직수 미니 정수기를 설치하고 사전 고객 평가와 메리어트 계열 호텔 체인 고객사를 대상으로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그 결과 코웨이 정수기를 직접 사용해 본 고객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어 전 객실에 정수기를 공급하게 됐다.

    코웨이와 르메르디앙&목시 호텔은 객실에 비치되는 생수병을 대신해 정수기를 설치함으로써 플라스틱 쓰레기 배출을 저감하고 고객들에게 편안한 객실 서비스를 제공해 최상의 고객 경험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코웨이는 이번 정수기 공급을 시작으로 메리어트 호텔 계열과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호텔 객실 내 코웨이 정수기 공급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호텔 객실에 설치된 나노직수 미니 정수기는 전기가 필요 없는 무전원 방식으로 설치가 자유롭고 슬림한 디자인에 손쉬운 다이얼 출수 방식을 적용해 보다 편리한 사용성을 갖췄다. 뛰어난 정수 성능과 사용성 높은 디자인으로 IDEA, 굿디자인 등 국내외 디자인상을 수상했다. 

    박준현 코웨이 법인사업실장은 “르메르디앙&목시 호텔을 찾는 고객들이 편안한 휴식 속에서 코웨이가 선사하는 쾌적하고 건강한 생활의 가치를 경험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코웨이 혁신 제품과 서비스 경쟁력을 바탕으로 B2B 시장을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