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포장 주문, 간편 매장 예약 서비스, 원격 줄서기 등 앱 하나로 모두 가능앱 접근성 및 고객 편의성 대폭 강화… 이용자 증가 기대앱 리뉴얼 기념 31일까지 ‘아웃백 In My Bag’ 이벤트
  • ▲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고객 편의성 제고를 위해 자사 애플리케이션인 ‘아웃백 앱’을 전면 개편했다. ⓒbhc그룹
    ▲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고객 편의성 제고를 위해 자사 애플리케이션인 ‘아웃백 앱’을 전면 개편했다. ⓒbhc그룹
    bhc그룹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고객 편의성 제고를 위해 자사 애플리케이션인 ‘아웃백 앱’을 전면 개편해 선보인다.

    아웃백은 ‘부메랑’ 멤버십 및 딜리버리 주문, 배달, 예약 등 채널 별로 다원화 돼있던 각종 편의기능을 브랜드 앱 한 곳에서 모두 이용 가능한 통합 앱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앱 공식 개편은 UI·UX 향상, 통합 앱 서비스 고도화 등에 초점을 맞췄다.

    신규 아웃백 앱은 가까운 매장 혹은 즐겨 찾는 매장 내 ▲배달 및 포장 주문 ▲간편 매장 예약 서비스 ▲매장 원격 줄서기(웨이팅) ▲진행 중인 프로모션·이벤트 공지사항 등을 모두 지원한다.

    아웃백은 자사 앱 리뉴얼을 기념해 멤버십을 대상으로 오는 3월31일까지 ‘아웃백 In My Bag’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메랑’ 멤버십 회원은 아웃백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본-인 스테이크 2만원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쿠폰 사용기한은 4월30일까지다.

    아웃백 관계자는 “이번 통합 앱 리뉴얼은 사용 편의성 개선 및 혜택 강화 등을 토대로 아웃백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자 진행됐다”며 “향후에는 모바일 기프트 카드 구매, 선물하기 등 더욱 다양한 서비스 기능을 추가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