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앤리조트, 9개 호텔 통합 유료 멤버십 ‘클럽조선VIP’ 리뉴얼파르나스호텔, 통합 무료 멤버십 ‘파르나스 리워즈’ 출시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티탄 피트니스 멤버십 회원 모집
-
호텔업계가 유·무료 멤버십을 개편하며 회원 혜택을 강화 중이다. 이용 편의성을 높여 충성 고객을 확보하겠다는 의지로 풀이된다.
15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조선호텔앤리조트는 최근 호텔 통합 유료멤버십인 ‘클럽조선 VIP’ 를 회원 중심 혜택으로 업그레이드했다.
13일부터 적용된 통합형 멤버십 프로그램 ‘클럽조선’은 회원 가입과 동시에 레스토랑 이용 시 1% 포인트 적립 및 회원 전용 특전을 제공하는 무료 프로그램인 ‘리워드’와 유료 멤버십 ‘클럽조선 VIP’로 운영된다.
‘클럽조선VIP’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프리미어·골드·플래티넘·블랙 총 4개 등급으로 구분되며 조선 팰리스 등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9개 호텔에서 사용 가능한 객실 및 레스토랑 바우처와 상시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가장 강화된 혜택은 각각의 등급별로 제공되는 호텔 객실 무료 숙박권이다.
기존의 무료 숙박 혜택이 없었던 ‘골드’ 등급은 무료숙박권 1매가 신설됐다. ‘플래티넘’ 등급은 조식 또는 라운지 혜택이 포함된 프리미엄 객실 무료숙박권을 제공받는다. 최상위 등급인 ‘블랙’ 회원에게는 스위트 객실 타입 위주로 구성된 로얄 숙박권 2매가 포함돼 연박으로도 객실 이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등급별로 ‘금액 할인권’이 확대 제공된다. 개편을 통해 ‘프리미어’ 등급의 경우 기존 5만원 상당에서 15만원 상당의 금액 할인권을 제공하며, 최상위 등급인 ‘블랙’ 등급은 70만원 상당에서 80만원 상당으로 확대 적용된다. -
파르나스호텔은 통합 무료 멤버십 ‘파르나스 리워즈’를 선보였다. 이용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혜택을 선택해 디자인하는 통합 무료 멤버십이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파르나스 호텔 제주, 나인트리 호텔 등에서 이용 가능하다.
등급은 C, V1, V2, V3, V4 등으로 나뉜다. 신규 가입 즉시 C등급을 부여 받게 되며 2% 포인트 적립, 회원 전용 요금 적용, 추천 회원 숙박 시 1만 포인트 지급 등의 혜택이 있다.
최고 등급인 V4는 5% 포인트 적립, 10% 식음 할인, 클럽 라운지 본인 외 동반 1인 무료 이용, 피트니스 클럽 본인 이용권 10매 등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V2 등급부터는 숙박형이나 식음형 혜택 중 이용객이 한 가지를 선택해 누릴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는 웰니스 라이프를 위한 다양한 운동 프로그램과 호텔 서비스를 제공하는 ‘티탄 피트니스’ 멤버십을 선보이고 회원 모집에 나섰다.
멤버십 회원들은 실내 피트니스 센터부터 야외 테니스 코트장까지 본인의 니즈와 스포츠 취향에 맞게 멤버 전용 시설을 즐기고 사우나 등 휴식 공간에서 진정한 쉼과 여유를 경험할 수 있다. 호텔 객실과 식음업장도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다.
150평 규모의 피트니스 센터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운동기구 브랜드 테크노짐의 최신 유산소 기구 23종과 웨이트 기구 11종을 갖추고 있다.
실내 수영장에는 온수 자쿠지가 구비돼 여유로운 순간을 제공하며, 자연의 향을 그대로 담은 편백나무실과 하루의 긴장을 완화시키는 스팀룸이 갖춰진 사우나도 있다.
호텔 2층과 L층을 연결시키는 계단을 통해 밖으로 나가면 야외 테니스 코트장을 만날 수 있다. 타석 6개, 강습용 타석 1개, 게임룸이 갖춰진 실내 골프 연습장과 줌바·발레핏·요가 등 다채로운 운동 프로그램을 운영 중인 GX 룸 등 회원들을 위한 스포츠 옵션도 다양하게 갖춰져 있다.
필라테스·패시브 스트레칭·PT·수영·골프·테니스의 경우, 전문강사로부터 1대1 레슨을 받는 기회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멤버 전용 클럽하우스를 운영하고 있어 회원들의 프라이빗한 휴식을 보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