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중국 상하이 뷰티 박람회(CBE) 부스 전시 성료중국 특화 테마 전시 눈길멀티 메이크업 제형으로 중국 뷰티 시장 공략
  • ▲ ⓒ코스맥스
    ▲ ⓒ코스맥스
    코스맥스의 중국법인인 코스맥스차이나는 지난 22~24일 중국 상하이 뉴 인터내셔널 엑스포 센터에서 개최된 ‘2024 중국 상하이 뷰티 박람회’ 부스 전시를 성료했다고 30일 밝혔다.

    올해 28회째를 맞이한 중국 뷰티 박람회는 뷰티 관련 유통 및 소매 기업, 제조사, 부자재 업체 등 업계 관계자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아시아 최대 규모 뷰티∙미용 전시회다. 전 세계 40여 개국, 3200여 개의 글로벌 기업 및 1만여 개 이상의 브랜드가 참여했다.

    코스맥스는 중국 시장에 특화한 테마로 선케어와 베이스 메이크업 연구 기술력을 강조한 ‘UV Vanguard’ 와 ‘Naked Radiance’, 외관 및 제형 차별화를 내세운 ‘Out of Ordinary’ 테마 총 3종을 선보였다.

    코스맥스는 화장품은 물론 건강기능식품, 반려동물 제품에 걸쳐 폭넓은 제품 라인업을 공개해 글로벌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심상배 코스맥스차이나 총경리(대표이사)는 “지난 20년 이상 쌓아온 중국 시장에 대한 높은 이해도와 코스맥스의 연구개발 능력, 글로벌 네트워크에 기반한 트렌드 분석 능력으로 차별화된 혁신 제품을 선보여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