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게 입기 좋은 반팔 티셔츠 ‘필수 아이템’소재, 핏, 디자인, 기능성 등 차별화해"디테일한 취향 만족시키는 라인업"
-
유니클로는 개인의 라이프스타일, TPO(Time, Place, Occasion)에 따라 최적의 티셔츠를 골라 입을 수 있도록 소재나 핏, 디자인, 기능성 등을 차별화한 티셔츠 라인업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U AIRism 코튼 오버사이즈 크루넥 티셔츠’는 전 세계 유니클로 매장에서 가장 높은 판매율을 보인 티셔츠다. 부드러운 코튼 소재에 유니클로의 여름철 대표 기능성 소재인 에어리즘을 더해 편안한 착용감과 쾌적함을 제공한다.
여유 있는 핏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지닌 코튼 소재 티셔츠는 깔끔한 실루엣 연출이 가능한 동시에, 에어리즘 기능으로 쾌적한 착용감을 누리도록 한다.‘수피마 코튼 크루넥 티셔츠’는 코튼을 100% 사용한 티셔츠로 부드러운 감촉을 제공해 사계절 내내 착용하기 좋은 기본 티셔츠다. 수피마 코튼은 섬유 길이가 35mm 이상 긴 편으로 보풀 발생이 적고, 일반 면보다 튼튼하며 내구성이 우수하다.‘U 크루넥 티셔츠’는 유니클로 파리 R&D 센터의 아티스틱 디렉터인 유명 디자이너 ‘크리스토퍼 르메르’와 함께 제작한 티셔츠로, 너무 넉넉하거나 지나치게 타이트하지 않아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핏을 제공한다. 100% 면 소재를 사용하였으며 내구성 좋은 ‘바인더넥’ 네크라인을 적용해 쉽게 늘어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유니클로 관계자는 “취향과 상황에 따라 달라지는 소비자의 요구까지 만족시키는 제품을 접하기는 쉽지 않다”며 “소재부터 디자인, 컬러까지 다양한 선택지가 있는 유니클로 티셔츠를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