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50주년 맞은 세정, 새 비전 선포장인정신 담아 패션, 주얼리 등 브랜드 전개‘삶의 변화 주도하는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매니지먼트 그룹’으로 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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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기업 세정은 창립 50주년을 맞아 지난 1일 롯데호텔 부산에서 기념행사를 진행하고 100년 기업을 향한 새로운 비전을 선포했다고 2일 밝혔다.지난 1974년 ‘동춘섬유공업사’로 문을 연 세정은 첫 브랜드인 ‘인디안’을 론칭한 이후, 국내 패션 산업을 이끌어 온 1세대 토종 패션 기업이다. 50년이 지난 현재는 8개 계열사 및 관계사에서 850여 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12개 브랜드를 전개하는 명실상부한 국내 대표 패션 전문 유통&라이프 스타일 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세정은 품질을 최우선시하는 경영 전략으로 국내 최초의 편집숍인 라이프 스타일 전문점 ‘웰메이드’, 매스밸류 마켓 대표 여성복 ‘올리비아로렌’, 국내 유일의 데미 파인 주얼리 ‘디디에 두보’ 등 다수의 유명 장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50주년을 맞은 올해는 ‘삶의 변화를 주도하는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매니지먼트 그룹’이라는 새로운 비전을 선포하고, 100년 기업을 향한 새로운 도약에 나섰다.‘혼을 담은 제품’으로 고객들에게 아름다운 삶과 문화를 선사한 50년의 역사와 장인정신을 계승해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한다는 포부로 ▲역량 있는 외부 전문가와의 연대 ▲AI 및 디지털 신기술 선제 도입 ▲글로벌 브랜드 육성 ▲나눔 상생 경영의 계승 등 4가지 전략을 내세웠다.
세정은 역량 있는 전문가들과의 연대를 통해 비즈니스를 확장하고, AI를 비롯 다양한 신기술 선제 도입과 디지털화 선도로 성장 동력을 확보한다는 전략이다.박 회장은 “앞으로도 전 세계의 소비자에게 사랑 받는 100년 기업으로 나아가기 위해 지난 50년 동안 ‘혼을 담은 제품’을 만들어온 그 정신을 잊지 말고 끊임없이 정진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