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을 모티브로 한 5가지 색상 구성사용자 편의성 높인 스마트 기능 탑재
  • ▲ 노블 공기청정기2 모습. ⓒ코웨이
    ▲ 노블 공기청정기2 모습. ⓒ코웨이
    최근 소비자들은 공기청정기를 구매할 때 기능적인 부분 외에 디자인적인 측면도 중요하게 여기고 있다. 단순한 가전제품이 아니라 거실 인테리어의 일부로 여기는 경향이 커지고 있어서다.

    6일 업계에 따르면 코웨이의 ‘노블 공기청정기2(AP-1623M·2023K)’는 디자인적인 측면과 기능적인 측면 모두를 만족하는 제품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자연을 모티브로 한 5가지 색상(▲가든 그레이 ▲포슬린 화이트 ▲샌드 베이지 ▲임페리얼 브라운 ▲페블 그레이)으로 출시되어 사용자가 거실 인테리어 및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본인에게 맞는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아울러 사용자의 생활 환경에 맞춰 공기 관리를 극대화할 수 있는 더블에어매칭필터 시스템을 적용했다.

    ▲펫필터 ▲알러겐필터 ▲미세먼지집중필터 ▲매연필터 ▲이중탈취필터 ▲새집필터 6종의 필터 중 필요에 따라 2종류를 선택해 장착 가능하다.

    특히 알러겐필터는 집먼지진드기나 반려동물 등에서 발생하는 알레르겐 유발물질을 효과적으로 감소시킨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 제품은 알레르겐 유발물질에 대한 제거 성능을 인정받아 영국 알러지 협회로부터 BAF 인증까지 획득했다.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다양한 스마트 기능도 탑재했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마이모드는 각종 모드부터 풍향, 조명의 밝기 등 소비자가 설정한 청정 모드에 맞춰 작동한다. 여기에 시간과 요일까지 사용자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맞춤형으로 설정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집안 인테리어의 품격을 높이면서 한 차원 더 높은 공기청정기 제품을 경험하길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대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