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명품 버티컬 ‘우아럭스’, 여름 패션 기획전 열어신라면세점, 현대차와 자동차 증정 프로모션 실시골든블루, '노마드 아웃랜드 위스키' 한정패키지 출시
  • ▲ ⓒ신라면세점
    ▲ ⓒ신라면세점
    ◇ 신라면세점, 현대차와 자동차 증정 프로모션 실시

    신라면세점이 현대자동차와 손잡고 자동차를 증정하는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8월 12일까지 신라면세점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와 △차량 구매 이벤트로 진행된다.

    ‘경품 추첨 이벤트’는 신라면세점 서울점, 제주점, 인천공항점과 온라인점에서 행사 기간 내 5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현대자동차가 최근 새롭게 선보인 ‘캐스퍼 일렉트릭’, 신라스테이 숙박권, 브랜든 여행용품 패키지 세트 등을 제공한다. 또한 현대자동차 ‘캐스퍼 일렉트릭’ 구입 시 2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차량 구매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 ▲ ⓒ지그재그
    ▲ ⓒ지그재그
    ◇ 지그재그, 2분기 10대 고객 거래액 30% 증가

    지그재그가 미래 주요 소비층인 10대를 공략한 결과 올해 2분기 10대 고객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30% 성장했다. 지난 2분기 지그재그에 새로 가입한 10대 고객 수는 전년 같은 기간 대비 22% 늘었다. 

    10대 고객 사이에서 가장 높은 성장률을 보인 카테고리는 뷰티다. 2분기 10대 고객의 뷰티 카테고리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242% 급증했다. 같은 기간 브랜드패션의 10대 거래액도 112%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 ▲ ⓒ11번가
    ▲ ⓒ11번가
    ◇ 11번가 명품 버티컬 ‘우아럭스’, 여름 패션 기획전 열어

    11번가 명품 버티컬 서비스 ‘우아럭스(OOAh luxe)’가 오는 14일까지 국내외 프리미엄 브랜드의 여름 패션 상품들을 대거 선보이는 ‘시티 바캉스룩’ 기획전을 진행한다. 스타일리시하고 시원한 여름 패션을 위한 의류, 신발, 쥬얼리, 선글라스 등 다양한 품목의 상품들을 준비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주요 패션 플랫폼에서 인기리에 판매중인 국내 디자이너 컨템포러리 브랜드 ‘하케쉬(Hackesch)’의 썸머 컬렉션 제품들을 단독 할인율로 만나볼 수 있다. ‘드래곤디퓨전’의 ‘폼폼 더블 점프백’, ‘셀린느’의 라탄백, ‘이자벨 마랑’의 로고 자수 토트백, ‘라코스테’의 목걸이와 팔찌 등도 할인가에 선보인다.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 홈플러스, ‘당당’ 2주년 맞아 치킨 신메뉴 2종 출시

    홈플러스가 당당치킨 출시 2주년을 기념해 오는 11일부터 신메뉴 ‘당당 허브후라이드치킨콤보’와 ‘홈플식탁 갈비왕 오븐치킨’을 선보인다.

    ‘당당 허브후라이드치킨콤보’는 100% 국내산 냉장 계육에 오레가노와 로즈마리 허브향을 더해 향긋한 풍미가 일품이다. 가장 인기 있는 치킨 부위인 다리와 날개로 구성했으며 전국 홈플러스 마트에서 9990원에 판매한다.

    ‘홈플식탁 갈비왕 오븐치킨’은 100% 국내산 냉장 계육 한 마리를 구운 후 갈비소스를 듬뿍 얹은 메뉴다. 감칠맛이 살아있어 ‘치밥(치킨+밥)’에도 제격으로, 가격은 1만990원이다.
  • ▲ ⓒCU
    ▲ ⓒCU
    ◇ CU, 복날 맞이 통 민물장어 보양식 2종 출시

    CU가 본격 더위의 시작을 알리는 초복(7월 15일)을 맞아 이달 9일과 11일, 통 민물장어를 활용한 보양 간편식 2종을 출시한다.

    CU가 이번에 선보이는 보양식은 통통하고 부드러운 민물장어를 통째로 올린 프리미엄 간편식으로 1만원 남짓한 가격에 구매 가능한 알뜰 상품이다. 해당 상품은 6만50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 ▲ ⓒCJ푸드빌
    ▲ ⓒCJ푸드빌
    ◇ CJ푸드빌, 디저트 신제품 ‘ㅋㅋㅋ아이스박스’ 출시

    CJ푸드빌 뚜레쥬르가 이색적인 디저트 ‘ㅋㅋㅋ아이스박스’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웃는 모습을 나타내는 ‘ㅋㅋㅋ’를 형상화한 재밌는 비주얼은 물론 달콤한 맛까지 살렸다. 특히 얼려 먹는 쿨 디저트 제품으로, 살짝 해동 후 차갑게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블랙쿠키 맛 시트에 켜켜이 쌓은 마스카포네 크림을 가득 넣어 진하고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또 단면을 자르면 나타나는 ‘ㅋ’ 모양의 시트를 적용해 콘셉트를 살렸다.
  • ▲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유플투쁠’ 프로모션 전개

    투썸플레이스가 LG U+와 함께 여름 시즌 음료와 디저트 최대 5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유플투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U+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메인에서 ‘7월 유플투쁠’ 배너를 클릭하고 투썸플레이스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7월 이내 사용 가능한 전 품목 할인 쿠폰이 발급된다. 할인 쿠폰은 7월 9일 오전 11시부터 자정 전까지 회원당 1회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7월 31일까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U+ 멤버십 VVIP 등급 고객에게는 최대 6000원까지 전 품목 5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VIP 등급 고객은 최대 5000원까지 전 품목 40%, 우수 등급 고객은 최대 4000원까지 전 품목의 30%가 할인되는 쿠폰을 받는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짜슐랭 매력탐구생활’ 이벤트

    오뚜기가 짜장라면 짜슐랭의 다채로운 매력을 발굴해 확산하고자 ‘짜슐랭 매력탐구생활’ 이벤트에 나선다.

    이번 이벤트는 1차(7월 8일~8월 4일), 2차(8월 5일~9월 8일)로 나눠 진행된다. 짜슐랭을 조리해 맛있게 즐기는 모습을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유튜브, 블로그 등 개인 SNS 채널에 업로드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 게시물 URL을 등록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오뚜기는 매월 10명씩 총 20명에게 ‘짜슐랭 도자기 식기 세트’와 오뚜기몰 마일리지 10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매월 20명씩 총 40명에게는 ‘오뚜기 라면 기획세트’를, 매월 30명씩 총 6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 ▲ ⓒ당근
    ▲ ⓒ당근
    ◇ 당근, ‘제2회 당근 사생대회’ 수상작 발표

    당근이 지난 6월 실시한 제2회 당근 사생대회 대상으로 ‘쓸모없어 보여도 누군가에겐 간절한 보물’을 선정했다.

    해당 작품은 나에겐 필요 없는 물건이 누군가에겐 간절한 보물이 될 수 있음을 표현한 작품으로, 당근 중고거래를 통한 자원 선순환을 당근이 캐릭터를 활용해 재치있고 귀엽게 그려냈다는 평이다.

    최우수상으로는 ‘지구와 함께 오래오래 달리려면, 당근!’과, ‘당근 거래로 지구를 밝혀요’ 두 개 작품이 각각 선정됐다.

    그림 부문 대상 1명에게는 당근머니 10만원, 최우수상 2명에게는 당근머니 5만원, 우수상 5명에게는 당근머니 1만원이 각각 증정된다. 함께 진행한 표어 부문에서도 100명의 특별상을 선정해 당근 큰 장바구니를 선물한다.
  •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이온플러스+’ 브랜드 론칭

    롯데웰푸드가 헬스&웰니스 브랜드 ‘이온플러스+’를 론칭하고 캔디와 빙과 등 총 2종의 신제품을 선보인다.

    ‘이온플러스+ 캔디’는 섭취와 휴대 편의성을 극대화한것이 특징이다. 음료보다 무게가 가볍고 부피가 작아 휴대성이 높다.

    ‘이온플러스+ 아이스’는 보다 시원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얼음 아이스컵 빙과다. 무더위에 땀을 많이 흘렸을 때나 스포츠를 즐긴 후, 일상 속 산책에서 갈증을 느낄 때 등 다양한 상황에서 시원하게 먹기 좋다. 칼로리는 한 통(200㎖)에 12㎉ 밖에 되지 않아 부담없이 먹기 좋다.
  • ▲ ⓒ웅진씽크빅
    ▲ ⓒ웅진씽크빅
    ◇ 웅진씽크빅,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참가

    웅진씽크빅이 7월 11일부터 14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해 단독 부스를 연다.

    웅진씽크빅은 자사에서 운영하는 다양한 교육 솔루션을 소개하고,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학습 컨설팅 및 제품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부스에는 개별 상담 테이블과 함께 아이들이 학습과 놀이를 하며 대기하는 ‘키즈존’, AR피디아 신제품 ‘디즈니 인터랙티브 리딩’을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을 마련한다.

    이번 행사에서 자사 공식 블로그 메인 캐릭터 ‘배워베어’를 오프라인에서 최초 공개한다. 현장에서 배워베어를 만난 참관객들에게는 썬캡, 부채 등의 배워베어 굿즈를 제공한다.
  • ▲ ⓒ골든블루
    ▲ ⓒ골든블루
    ◇ 골든블루, '노마드 아웃랜드 위스키' 한정패키지 출시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이 블렌디드 위스키 ‘노마드 아웃랜드 위스키(Nomad Outland Whisky, 이하 ‘노마드’)’의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했다.

    ‘노마드는 스코틀랜드의 하이랜드와 스페이사이드 증류소에서 최소 6년간 숙성된 30가지 이상의 몰트 위스키와 그레인 위스키를 엄선해 블렌딩했으며 달콤한 쉐리향을 느낄 수 있다는 설명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노마드 패키지’는 ‘노마드’ 1병과 전용잔 2잔으로 구성됐다. 가죽을 연상케 하는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돼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전용잔의 경우 얼음과 함께 시원하게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더욱 풍부한 쉐리향과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는 온더록스 잔으로 구성했다.

  • ▲ ⓒ대명소노그룹
    ▲ ⓒ대명소노그룹
    ◇ 대명소노그룹, 지역 내 어르신 위한 ‘장아찌 나눔 행사’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서울노인복지센터에서 지역 내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장아찌 기부 및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행사는 6월28일 서울 종로구 경운동에 위치한 서울노인복지센터에서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이병천 소노인터내셔널 대표, 김삼재 대명복지재단 국장 등 16명의 대명소노그룹 임직원들이 참여해 새송이버섯, 파프리카, 적양파, 고추 등 어르신들의 건강 증진을 위한 식재료로 장아찌를 만들어 600여명의 어르신들에게 직접 증정하는 시간을 가졌다.
  • ▲ ⓒ아웃백
    ▲ ⓒ아웃백
    ◇ 아웃백, 현대카드 M포인트 최대 50%까지 사용 확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7월31일까지 현대카드로 결제 시 M포인트를 구매금액의 최대 50%까지 사용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아웃백은 평소 구매금액의 20%까지(목요일 하루만 50%) 사용 가능하던 M포인트 혜택 범위를 대폭 확대해 7월말까지 평일에 한해 최대 50%까지 차감 결제할 수 있게 했다.

    이번 혜택은 현대카드 M포인트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전국 아웃백 매장에서 적용 받을 수 있다.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 남양유업, 장애인 스포츠 선수 18명 채용

    남양유업이 지난 8일 인천스페셜올림픽코리아 소속 장애인 스포츠 선수 18명을 채용하는 근로계약 체결식을 개최했다.

    인천 남동구 다지기심리운동연구소에서 열린 이번 체결식에는 한국장애인고용공단인천지사 홍두표 지사장, 인천스페셜올림픽코리아 박민서 회장 및 기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체결식을 통해 축구선수 10명과 보체선수 8명은 훈련 및 대회 참가로 근로를 대체할 수 있고, 회사 소속으로 각종 장애인 스포츠 대회에 참가할 수 있다.
  • ▲ ⓒ파라다이스
    ▲ ⓒ파라다이스
    ◇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여름맞이 글로벌 미식 프로모션 실시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가 여름을 맞아 프리미엄 뷔페 ‘온 더 플레이트’에서 각양각색의 동서양 요리로 입맛과 활력을 돋우는 글로벌 미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일본 미야자키시 대표 복합리조트 ‘피닉스 시가이야 리조트’와 협업해 오는 12일부터 28일까지 ‘테이스트 오브 재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시의 대가로 불리는 37년 경력의 ‘키도 마사히코’ 셰프, 텐푸라(일본식 튀김) 명장 ‘카이 쇼지’ 셰프, 코바치 전문 ‘미와 마사루’ 셰프가 전복, 참치 뱃살 등을 활용해 만든 정통 일식을 마음껏 맛볼 수 있다.
  • ▲ ⓒ우아한청년들
    ▲ ⓒ우아한청년들
    ◇ 우아한청년들, 배달안전 능력고사 진행

    배달의민족의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이 혹서기를 대비해 배민커넥트 라이더들을 대상으로 이륜차 배달안전수칙을 전달하는 ‘배-테랑(배달 베테랑) 안전 능력고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능력고사 문제를 모두 맞혀 안전 1등급을 획득한 배-테랑(배달 베테랑) 라이더는 추첨을 통해 LG 힐링미 오브제컬렉션 안마의자, GS칼텍스 100만원 주유권 등을 받을 수 있다. 

    배-테랑 안전 능력고사는 9일부터 15일까지 배민커넥트 앱을 통해 참가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17일에 발표된다. 
  • ▲ ⓒ야놀자
    ▲ ⓒ야놀자
    ◇ 야놀자 플랫폼, 휴가철 맞아 여름 레저 혜택 대폭 강화

    야놀자 플랫폼 부문이 휴가철을 맞아 여름 레저 상품의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

    오는 15일 오전 9시59분까지 파격 혜택을 담은 ‘놀데이 워터파크 편’을 진행한다. 캐리비안베이, 오션월드 등 40여개 인기 물놀이 상품을 단독 특가로 판매하고, 놀데이 전용 최대 15%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모든 혜택을 적용하면 최대 92%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 ▲ ⓒ교촌에프앤비
    ▲ ⓒ교촌에프앤비
    ◇ 교촌치킨, ‘2024 대구 치맥 페스티벌’ 참가 성료

    교촌에프앤비가 지난 3일부터 5일간 대구에서 열린 ‘2024 대구 치맥 페스티벌’에 참가, 성황리에 행사를 마쳤다. 교촌은 대구 두류공원 내 시민광장에 특별 판매 부스를 차리고 고객들을 만났다.

    교촌의 대표 메뉴인 ‘점보윙시리즈 3종’(교촌·레드·허니) 등 치킨과 수제 맥주 브랜드 문베어브루잉의 신제품 ‘문베어브루잉 윈디힐 생맥주’, ‘캔맥주 6종’(윈디힐, 짙은밤, 여름밤, 문댄스, 소빈블랑, 모스카토) 등을 선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치맥 페스티벌이 열린 5일간 교촌은 준비한 치킨, 맥주를 전량 소진하며 국내 고객뿐 아니라 방문한 외국인의 발길을 끌어 모았다.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청크 초코칩 크루키’ 출시

    이디야커피가 9일 ‘청크 초코칩 크루키’를 출시한다. 

    신제품은 고품질 버터의 풍미가 살아있는 크루아상에 달콤한 청크 초코칩이 콕콕 박혀 있어 달콤한 맛과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식감을 제공한다. 

    또한 고소하면서도 바삭한 크루아상 겉면에 부드러운 단맛을 지닌 쿠키 크림이 채워져 있어 풍부한 맛과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청크 초코칩 크루키’는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 배달 서비스는 물론 이디야오더, 네이버 스마트 주문을 통한 픽업 주문도 가능하다.
  • ▲ ⓒ롯데호텔 서울
    ▲ ⓒ롯데호텔 서울
    ◇ 롯데호텔 서울, 9일 프리즘과 여름 호캉스 특집 라이브방송

    롯데호텔 서울이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프리즘(PRIZM)’과 손잡고 9일 저녁 8시부터 ‘라방(라이브 커머스)’으로 여름 호캉스 상품 판매에 들어간다. 프리즘 라방에서 3가지 유형의 호캉스 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휴식과 재충전에 보다 초점을 맞춘 하이엔드 패키지 중 웰니스 리트리츠는 최신 사양의 모션베드, 안마의자, 멘탈케어 기기 등을 갖춘 웰니스룸 1박과 함께 롯데호텔 서울 F&B 크레딧 바우처 12만원권, 슬립 마스크, 힐링 서적, 43만원 상당 뷰티 케어 키트(7~8월 투숙 한정) 등 웰니스에 특화된 구성을 갖췄다.

    이번 라방의 백미는 풍성한 특전이다. 최초로 상품 구매를 완료한 1인에게 구매상품과 동일한 숙박일수를 보너스로 제공한다. 방송 중 구매를 인증한 10인에게는 롯데호텔 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한다.
  • ▲ ⓒ동원홈푸드
    ▲ ⓒ동원홈푸드
    ◇ 크리스피 프레시, 제철 체리 활용한 여름 시즌 신메뉴 출시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샐러드 카페 ‘크리스피 프레시’가 미국북서부체리협회와 협업해 제철 체리를 활용한 여름 시즌 신메뉴를 오는 22일까지 선보인다.

    여름 신메뉴는 신선한 체리를 고명으로 올린 체리 프로틴 플레이트 4종, 체리 요거트, 체리 에이드 등으로 구성됐다. 

    체리 프로틴 플레이트 4종은 무농약 수경재배 채소 청미채를 비롯한 각종 야채를 각각 비프 스테이크, 치킨, 허니갈릭 치킨, 이베리코 포크 등 육류와 곁들인 프리미엄 샐러드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K리그 도시락・팝콘 출시

    세븐일레븐은 한국프로축구연맹과 함께 K리그 콜라보 상품 2종(K리그 참고소한제육덮밥, 세븐셀렉트 K리그 팝콘)을 새로 출시한다.

    K리그 상품 2종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K리그 파니니카드 못지않게 축구팬들을 사로잡을 ‘K리그 파니니 스티커’가 들어있다는 점이다. 스티커는 모두 200여종으로 이승우, 조현우, 린가드 등 인기 K리그 선수의 모습을 담고 있으며, 특별히 홀로그램을 적용한 스페셜 스티커도 40여종이 포함되어 있다.
  • ▲ ⓒ위시플러스
    ▲ ⓒ위시플러스
    ◇ 큐텐·위시플러스, K팝 글로벌 판매처로 지정

    K-POP 아티스트 에이티즈(ATEEZ)가 공식 굿즈로 공개한 실버 포일(Silver Foil)의 글로벌 판매처로 위시플러스(Wish+), 큐텐 싱가포르(Qoo10 SG)를 지정했다.

    위시플러스는 이번 판매를 기점으로 K-POP, K-컬처의 글로벌 판매 채널로서의 경쟁력 강화를 본격화한다. 이를 위해 한국 브랜드 상품을 위한 전용 판매 채널인 K-에비뉴에 별도의 K-POP 카테고리를 생성했으며, 다양한 공식 굿즈와 앨범 판매는 물론 글로벌 팬대상의 팬미팅 티켓, 투어 상품도 중장기적으로 추진한다. 
  • ▲ ⓒ유한킴벌리
    ▲ ⓒ유한킴벌리
    ◇ 유한킴벌리, ‘화이트 오! 마이 탐폰’ 출시

    유한킴벌리가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해 초보자도 쉽게 사용 가능하도록 설계한 ‘화이트 오! 마이 탐폰’을 출시했다.

    14.5mm의 초슬림 젤그립 어플리케이터와 유선형 헤드를 적용해 쉽게 잡고 부드럽게 삽입할 수 있도록 했고, 초보자가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흡수체가 상대적으로 얇고 짧은 레귤러 제품도 함께 선보였다.

    생리혈 흡수 후 흡수체가 부풀어 오를 때 하단부는 슬림하게 유지될 수 있도록 부풀어 오름을 방지하는 시크릿 락 기술도 적용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