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나주 시작으로 공격적 확장올 하반기 25개 추가 출점 계획“고객 접점 늘려 시장 입지 공고히 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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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스파오키즈’가 공격적인 유통망 확장을 통해 연 매출 500억원 규모의 키즈 SPA 브랜드로 성장하겠다는 포부를 12일 밝혔다.스파오키즈는 국내 SPA 브랜드 스파오의 키즈 라인으로, 큰 인기를 얻어 지난 2020년에 단독 매장으로 출점했다.스파오키즈는 이날 오픈한 경기 이천과 전남 나주의 신규 단독 매장을 시작으로 올 하반기에만 25개의 추가 출점을 앞두고 있다.스파오키즈 이천점은 가족 고객의 수요가 높은 수도권 최대 규모의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에 입점했다. 매장에서는 트렌드 요소가 가미된 베이직 상품(성인 제품의 미니미 버전)과 산리오캐릭터즈 등 IP 컬래버 상품, 키즈용 상하 세트, 파자마 등 다양한 상품군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이랜드 스파오키즈 관계자는 “숍인숍 및 쇼핑몰 매장에서 나아가 대형 백화점에까지 입점해 고객 접점을 늘리고 키즈 시장에서의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