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년 역사 집대성, 대중에게 친숙한 OTT 디자인 사용앞으로의 100년을 위한 살아 숨쉬는 역사관으로 운영“중장년세대는 추억, MZ세대는 현재를 공유하는 공감의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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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가 지난 20일 창립 100주년을 맞아 100년의 역사를 담은 ‘디지털 역사관’을 개관했다고 23일 밝혔다.

    100년의 역사를 쉽고 흥미롭게 소개하기 위해 오티티(OTT)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친숙한 디자인을 적용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담았다.

    주요 콘텐츠로는 △사진을 통해 과거와 현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Then&Now’ △임직원 및 브랜드 대표 모델의 축하메세지가 담긴 ‘100th message’ △하이트진로의 진심이 담긴 이야기 ‘Heart’ △하이트진로의 최초, 최고의 역사를 에피소드로 만나보는 ‘The First&Only’ △하이트진로의 제품라인으로 점쳐보는 ‘오늘의 운세’와 제품 이상형 월드컵인 ‘HJ월드컵’ △과거 다양한 활동사진을 담은 ‘HJ cut’ 등이 있다.

    이는 하이트진로 임직원 뿐만 아니라 누구나 사이트 방문이 가능하도록 대외적으로 공개된다.

    ‘100주년 기념 디지털 역사관’은 100주년의 역사를 담는 아카이브(Archive)역할을 함과 동시에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살아 숨쉬는 소통의 장으로 운영해 나갈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김인규 대표는 “하이트진로의 100주년 역사는 곧 대한민국 주류산업의 역사로 ‘디지털 역사관’을 통해 중장년세대는 추억을 회상하고 MZ세대는 현재를 공유하며 시대를 뛰어넘는 공감의 장이 될 것”이라고 언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