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많은 제품 주문 고객, 6개월간 2만8794개 수령월 평균 매출 및 정기배송 고객 수 각각 102%, 152% 신장"서비스 영역 넓혀 더 많은 고객 만날 것"
  • ▲ ⓒhy
    ▲ ⓒhy
    hy가 24일 자체 온라인몰인 ‘프레딧’ 상반기 결산 데이터를 공개했다.

    2020년 12월 기존 온라인 플랫폼인 하이프레시를 재론칭한 프레딧은 2021년 회원 수 100만명을 넘어섰다. 이후 3년 5개월만에 200만명을 달성하기도 했다.

    결산 자료에는 올해 1월부터 6월까지 회원 방문 및 구매 이력을 분석한 내용이 담겼다.

    가장 많은 제품을 주문한 고객은 지난 6개월간 2만8794개를 정기구독으로 수령했다. 하루 평균 약 160여개 제품을 받은 셈이다.

    정기배송 베스트 품목에는 ▲잇츠온 신선란 10구 ▲하루과일 사과&방울토마토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당밸런스가 이름을 올렸다.

    상반기 1인당 최다 구매 횟수는 466회이며, 누적 최대 구매 금액은 2042만 원으로 집계됐다.

    하루 평균 방문자 수(UV)도 크게 늘었다. 2021년 3만2000명 수준이었던 것이 지난해 6만1000명으로 약 87% 증가했다. 같은 기간 월 평균 매출과 월 평균 정기배송 고객 수는 각각 102%, 152% 신장했다.

    hy 관계자는 “프레딧은 자사몰을 넘어 다양한 제품을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는 정기구독 전문 플랫폼으로 성장했다”며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제품 카테고리와 서비스 영역을 넓혀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