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브루·육대장 등 프랜차이즈와 협업전용 맥주·육개장 출시로 F&B 역량 강화다양한 전략적 협업 파트너 확대 계획
  • 교원라이프가 이종산업과의 협업을 통해 교원예움 장례식장 식음료(F&B) 서비스의 고급화와 차별화에 박차를 가한다.

    26일 교원라이프에 따르면 회사는 수제 맥주 전문기업 ‘카브루’, 육개장 전문 프랜차이즈 ‘육대장’과 손잡고 교원예움 장례식장 전용 수제맥주 ‘함께라거’와 전용 육개장 ‘예움 육개장’을 선보인다.

    함께라거는 카브루와 함께 선보이는 두 번째 교원예움 전용 맥주다. 수제맥주 라인업이 확대됨에 따라 고객 선택 폭이 넓어진 것은 물론, 더 특별한 장례식장 경험을 선사할 수 있게 됐다.

    예움 육개장은 최고급 사골 육수와 소고기, 특별 조합 양념장을 사용해 맛과 영양을 모두 잡은 것이 특징으로 이달 교원예움 서서울장례식장을 시작으로 전국 직영 장례식장에 도입될 예정이다.

    교원라이프는 고객 만족도 조사 결과 등을 토대로 F&B 서비스를 지속해서 개선하고, 다양한 전략적 협업 파트너 확대해 시그니처 메뉴 라인업을 강화하는 등 장례식장 서비스 수준을 높이기 위해 노력해 나갈 계획이다.

    교원라이프 관계자는 “조문객들에게 더 좋은 음식을 대접하고 싶은 유족들의 마음을 반영하기 위해 계속해서 F&B 역량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