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지오코리아, 조니워커 앰버서더에 조인성 선정이마트24, 하이볼 ‘레몬사와 원액’, ‘콜라사와’ 단독 출시LF 챔피온, 24FW 신상품 컬렉션 출시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맛있는 제주 메밀전병 만두’ 출시

    오뚜기가 100% 제주도산 메밀가루를 사용하고 돼지고기와 김치가 조화로운 ‘맛있는 제주 메밀전병 만두’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신제품 맛있는 제주 메밀전병 만두는 기존 메밀전병 만두를 리뉴얼한 제품이다. 농가 상생을 도모하기 위한 취지로 100% 제주도산 메밀가루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에어프라이어에서 180℃로 10분만 조리하면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으며, 2~3인분으로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 ▲ ⓒ디아지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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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디아지오코리아, 조니워커 앰버서더에 조인성 선정

    디아지오코리아의 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가 신규 브랜드 엠버서더로 배우 조인성을 선정했다.

    디아지오코리아는 조인성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매력 중 트렌드의 중심에 있으면서도 고급스러움을 일관하는 점이 조니워커와 부합한다고 판단했다.

    더불어 연기로 자신의 커리어에서 정점에 오른 후에도 전형적인 역할을 넘어 끊임없이 도전하는 조인성의 행보가 조니워커의 ‘킵 워킹 (Keep Walking)’ 정신과 잘 부합한다는 점도 앰버서더 선정의 이유라고 밝혔다.
  • ▲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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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 ‘발베니 17년 뉴 스페니쉬 오크’ 출시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 발베니가 신제품 ‘발베니 17년 뉴 스페니쉬 오크(New Spanish Oak)’를 국내에 한정 출시하고, 서울신라호텔 내 위치한 ‘더 디스틸러스 라이브러리’에서 단독 판매한다.

    발베니 17년 뉴 스페니쉬 오크는 신선한 오크의 깊은 흙 내음과 섬세한 꽃향기, 풍부한 달콤함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제품이다. 꿀과 상큼한 셔벗의 향이 균형을 이루며, 토피와 시나몬 향이 더해져 깊이와 개성을 더한다.

    제품 패키징 또한 발베니의 위스키 저장고 안에서 켈시 맥케크니와 조지 패턴슨이 협력하는 모습의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다.
  • ▲ ⓒ풀무원식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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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풀무원식품, 두부 반려견 간식 2종 출시

    풀무원식품이 운영하는 펫푸드 전문 브랜드 ‘풀무원아미오’가 반려견 간식 2종을 선보인다.

    ‘자연담은 두부너겟팩(80g·5000원)’은 풀무원 두부 17%에 고구마, 단호박, 당근, 브로콜리 등 다양한 채소를 넣어 건강함을 더했다. 육류 단백질에 알레르기가 있는 반려견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자연담은 두부과자팩(50g·5900원)’은 으깬 풀무원 두부에 현미를 사용해 곡물의 고소한 맛을 더하고 바삭한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바닐라 추출 성분으로 감칠맛 나는 달콤함을 더해 풍미를 살렸다.
  • ▲ ⓒ웅진씽크빅
    ▲ ⓒ웅진씽크빅
    ◇ 웅진씽크빅, ‘책다른 구독’ 출시

    웅진씽크빅이 유초등 전집 구독 서비스 ‘책다른 구독’을 출시했다.

    책다른 구독은 전집을 통해 유초등 시기 올바르게 독서습관을 형성하고자 하는 아이들을 위해 웅진씽크빅이 특별 기획한 서비스다.

    필독 전집 낱권 4권, 도서와 연계된 워크북 1권을 월 1회 배송해주는 실물 서비스와 화상 교육채널 ‘라이브올’을 통한 월 1회 독후활동 수업으로 구성됐다. 

    커리큘럼은 초등학교 입학 전 단계인 6~7세 과정(한걸음 먼저)을 선제적으로 공개했다. 이후 오는 9월부터 본격적인 독서를 시작하는 4~5세 과정(누리과정)과 초등교과 내용 중심의 8~10세 과정(초등 레벨업)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 ▲ ⓒ에이스침대
    ▲ ⓒ에이스침대
    ◇ 에이스침대, ‘엘모즈 비스포크’ 프로모션

    에이스침대가 비스포크 테일러샵 ‘엘모즈 비스포크’와 함께하는 프로모션을 에이스스퀘어 청담점에서 진행한다.

    11월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번 프로모션은 프리미엄 웨딩을 준비하는 예비부부 고객에게 명품 침대와 유러피안 수입 가구, 하이엔드 맞춤 예복까지 모두 한 번에 알아볼 수 있는 원스톱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엘모즈 비스포크 정장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에이스침대 직영점 제품 구매 시 우대가가 적용된다. 
  • ▲ ⓒ당근
    ▲ ⓒ당근
    ◇ 당근, 신규 캐릭터 공개

    당근이 ‘당근 아파트먼트’라는 새로운 이야기와 함께 새 캐릭터를 공개한다.

    ‘당근 아파트먼트’는 당근 캐릭터들이 살아가는 가상의 공간으로 아파트라는 생활 커뮤니티에서 나타나는 다양한 일상과 캐릭터간 이야기들을 함께 풀어간다.

    기존 마스코트 ‘당근이'와 함께할 새로운 이웃은 ‘단추’와 ‘앙리’다. 단추를 꼭 잠근 단정한 차림의 단추는 작고 소심하지만 부지런하고 매너있는 강아지다. 큰 귀 덕분에 남의 말에 귀를 잘 기울이고 일과 후나 주말에 혼자 청소하고 베이킹하는 것을 좋아하는 성격이다.

    새로운 캐릭터 공개를 기념해 한층 다양해진 상황과 감정을 표현할 수 있는 ‘채팅 스티커’도 선보인다. 
  • ▲ ⓒ초록마을
    ▲ ⓒ초록마을
    ◇ 초록마을, ‘초록베베’ 자판기 설치 운영

    초록마을이 자사의 영유아식 자체브랜드(PB) ‘초록베베’ 상품을 판매하는 자판기를 문화센터 등 집객 시설에 설치 운영한다.

    판매 제품은 친환경·유기농 원물을 사용한 과채주스, 동결건조 간식부터 영유아기 이상의 어린이와 성인도 즐길 수 있는 과자와 음료, 생수 등으로 구성됐다. 집에서 따로 간식을 챙겨갈 필요 없이 문화센터 프로그램 참여 후 자판기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도록 동선을 고려해 설치했다.

    초록마을은 향후 쇼핑몰 문화센터뿐만아니라 체험장, 실내 놀이터 등의 집객 시설에 초록베베 자판기를 확대 운영한다는 계획이다.
  • ▲ ⓒ노랑통닭
    ▲ ⓒ노랑통닭
    ◇ 노랑통닭, 치킨 나눔 행사 

    노랑푸드 노랑통닭이 말복을 맞아 노랑통닭 부산 엘시티 가맹점과 함께 치킨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노랑통닭과 ‘노랑통닭 부산 엘시티점’이 함께 한 치킨 나눔 행사는 영광재활원, 인덕원, 박애원, 은혜의집 등 부산 지역 내 사회복지 시설 9곳에서 진행됐다.

    이번 기부를 통해 제공된 치킨은 노랑통닭의 베스트셀러 ‘엄청 큰 후라이드 치킨’의 순살 메뉴로, 노랑통닭과 부산 엘시티점이 각 100마리씩 총 200마리의 치킨을 지원했다.
  • ▲ ⓒ이마트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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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마트24, 하이볼 트렌드 차별화 상품 ‘사와’ 선봬
     
    이마트24는 하이볼 매출이 급증하는 여름 시즌을 겨냥해, 편의점업계 단독으로 ‘레몬사와 원액 500ml’와 ‘콜라사와 350ml’를 선보였다.

    ‘콘야노나마 레몬사와 원액 500ml(1만2900원)’는 생레몬 과즙으로 만든 일본 정통 레몬 사와 원액으로, 레몬사와 원액과 탄산수를 1:3 비율로 맞추거나, 취향에 따라 용량을 조절해 만들어 먹을 수 있다. 500ml의 레몬사와 한 팩은 10잔 이상의 하이볼을 만들 수 있는 용량이다.

    ‘콜라사와(3300원)'는 콜라의 상쾌함, 크림의 달콤함, 사와의 깔끔한 맛이 잘 어우러진 하이볼이다. 일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고도(GODO)’ 브랜드의 사와로, 350ml용량이며, 알코올 도수는 3도다. 지난 달 출시 직후 하이볼 카테고리 내 베스트 5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 ▲ ⓒ지마켓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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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G마켓, 미리 준비하는 ‘한가위’ 기획전 진행

    G마켓과 옥션이 9월 1일까지 2주간 ‘미리 준비하는 한가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본격적인 ‘한가위 빅세일’을 앞두고 진행하는 사전 행사로, 인기 선물세트는 물론, 사업자회원(B2B) 전용 대량 선물세트, 여행 상품 등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사전 행사는 1주차(8/19~25)와 2주차(8/26~9/1)로 구분, 테마를 나눠 운영한다. 1주차는 추석연휴 여행을 계획하는 추캉스족과 대량으로 명절 선물을 구매하는 일반회원 및 사업자회원을 공략한다. CJ제일제당, LG생활건강, 종근당건강 등 3개의 포커스브랜드와 주요 특가상품을 확인할 수 있는 메인관 외에 ▲스마일배송관 ▲사업자회원관 ▲여행관 등 3개 테마관을 운영한다.

    사이트별로 ‘투데이 핫딜’ 코너를 통해 매일 달라지는 단독 특가 상품도 공개한다.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 홈플러스 ‘즉시배송’ 첫 구매 “10건 중 6건 신선식품”

    홈플러스 ‘즉시배송’ 첫 이용 고객들의 구매 건 중 절반 이상이 신선식품인 것으로 나타났다. 홈플러스에 따르면, 올해 1월부터 7월까지, 첫 이용 고객들의 구매 품목을 분석한 결과, 축산, 채소, 과일과 같은 신선식품이 차지하는 비중이 약 60%에 달했다.

    채소류가 전체의 16%로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했으며, 축산(10%), 두부 등(10%), 우유·유제품(9%), 과일(8%) 순으로 많은 선택을 받았다.

    1월부터 7월까지 첫 구매 고객 상위 20개 품목 중 16개가 신선식품이었으며, 애호박, 바나나, 돼지삼겹살, 계란, 콩나물, 대파, 우유, 두부 등 이른바 ‘필수 먹거리’가 대다수를 차지했다.  

    홈플러스는 집에서도 인근 점포에 있는 상품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는 ‘즉시배송’의 강점이 신선식품 고객 유입을 이끌었다고 분석했다. 
  • ▲ ⓒ컬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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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컬리, 8월 뷰티컬리페스타 오픈… 최대 83% 할인

    컬리가 올 여름 마지막 뷰티컬리페스타를 열고 최대 83%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페스타에서는 유튜브 ‘채정안TV’와 브랜드 캠페인을 공동 진행하고 다양한 경품도 선물할 예정이다. 

    29일까지 열리는 이번 페스타에는 총 600여 개 브랜드의 3000여 개 상품을 특가로 선보인다. 18개 베스트 브랜드가 24시간 한정 혜택을 전하는 ‘릴레이 브랜드 데이’와 800여개 특가 상품이 총출동하는 ‘페스타딜’이 준비됐다.

    여름 인기 상품만을 모은 ‘라스트 썸머 특가’와 신상 가을 뷰티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얼리어텀 특가’ 등 뷰티컬리만의 세심한 큐레이션이 돋보이는 기획도 다수 마련했다.
  • ▲ ⓒL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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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F 챔피온, 24FW 신상품 컬렉션 출시

    LF 챔피온이 오는 22일 LF몰과 챔피온 공식몰에서 챔피온 FW 신상품 기획전을 연다. 

    이번 FW 신상 컬렉션은 챔피온의 헤리티지를 살린 논기모 원단의 스웻 소재와 한국의 트렌드를 접목한 한국 별주 SMU 라인과 더불어 간절기 시즌부터 초겨울까지 착용할 수 있는 다운 재킷과 바시티 재킷 등 아메리칸 캐주얼 무드의 아우터 등으로 구성됐다.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 남양유업, ‘초코에몽 웹드라마’ 공개

    남양유업이 자사 가공유 ‘초코에몽’의 브랜드 웹드라마 ‘친하게? 아니, 달콤하게!’를 공개해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 소비자와의 소통을 확대한다. 

    이번 웹드라마는 타임슬립(알 수 없는 이유로 시간 여행을 하는 초자연 현상), 로맨스 드라마 장르다. 남양유업은 초코에몽을 드라마의 소품으로 활용해 배우들의 연기 속에서 자연스럽게 제품을 알릴 수 있는 에피소드를 기획했다.

  • ▲ ⓒ락앤락
    ▲ ⓒ락앤락
    ◇ 락앤락, 배우 이유미 Pick ‘메트로 피치퍼즈 에디션’ 공개

    락앤락이 배우 이유미와 함께 한 ‘메트로 피치퍼즈 에디션’을 선보였다.

    ‘메트로 피치퍼즈 에디션’은 락앤락의 대표 베버리지웨어인 메트로 투웨이 텀블러에 배우 이유미가 선택한 ‘피치퍼즈’ 컬러를 입힌 신제품으로, 상큼한 컬러와 디자인이 특징이다. 

    피치퍼즈 컬러는 세계적인 색채 전문 기업 팬톤이 올해의 컬러로 선정한 바 있다. 핑크와 오렌지 사이의 따뜻한 톤으로 부드러운 복숭아를 연상하게 하는 색상이다.

  •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 비레디, 서포터즈 3기 모집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토탈 스타일링 브랜드 '비레디'가 이달 16일부터 25일까지 ‘비레디 서포터즈’ 3기를 비레디 공식 인스타그램과 링커리어를 통해 모집한다. 

    ‘비레디 서포터즈’는 뷰티와 콘텐츠 마케팅에 관심이 있고, SNS 활용에 능숙한 20대 남녀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비레디 서포터즈’ 3기로 선발되면 오는 9월 말부터 2025년 1월 말까지 약 4개월간 활동하며, 매월 제공되는 비레디 제품으로 뷰티 콘텐츠를 제작하는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 ▲ 최준호 형지엘리트 부회장(오른쪽)과 하대웅 최고운영책임자(COO)가 8월 13일 ‘윌비플레이’ 브랜드 사업 및 온라인 유통 등에 관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형지엘리트
    ▲ 최준호 형지엘리트 부회장(오른쪽)과 하대웅 최고운영책임자(COO)가 8월 13일 ‘윌비플레이’ 브랜드 사업 및 온라인 유통 등에 관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형지엘리트
    ◇ 형지엘리트, ‘크림’과 업무 협약

    형지엘리트가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KREAM)과 윌비플레이 브랜드 사업 및 온라인 유통을 위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프로야구·축구·e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에서 굿즈 상품을 선보이며 팬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윌비플레이’의 제품들을 크림을 통해 선보일 수 있게 됐다.

    이번 협약으로 윌비플레이는 크림을 통해 우선적으로 상품을 공개하는 등 다양한 협업을 진행할 계획이다.